200점 상승!
현지은 2018.07.12

수강 후 610점 달성!

처음 토익 공뷰하는데 한번에 끝내고싶어 제주에서  올라와서 수업 들었는데 진짜 한나쌤 진태쌤 정민쌤도 강의력 .. 대박 ..!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처음 시험 봤을때 400나왔는데 수업 종강하고 바로 그냥 시험 봤는데 610점 나왔네요!(목표는 800..) LC 310 RC 300 편한 마음으로 봤는데 역시 선생님들 수업 열심히 들어ㅅㅓ 이런 결과 나온거 같아요 맨날 앞에 앉아서 수업 열심히 듣고 숙제 하루도 안빼먹고 해갔어요 ㅎㅎ  (선생님들 저 기억하실려나ㅎㅎ하루도 안빼고 맨 앞 중간에 앉아서 수업열심히 들었던 여학생입니다ㅎㅎ) 한나쌤 처음 수업 들을때 이게 모지 하면서 영국 호주 장말 하나도 안들리더라고요 근데 그냥 한나쌤이 시키는것만 했어요 숙제도 미루지 않고 하고 문제 푸는거 좋아해서 수업 들은날은 숙제하고 학원가기 전에 쉐도잉하고 화장하면서 쉐도잉 듣고 그러더니 나중에는 아 하면서 들리는게 있기 시작하더라고요!물론 지금도 많이 부족해요 그래도 한나쌤이 이제 기본기를 잡아주셔서 더 공부하면 오를수 있을거 같아요!! ❤ 글고 진태쌤 ! 처음 토익 봤을따 RC 130인가완전  바닥이였는데 엄청
후기 전문 보기

기본반수업진짜 재밌어요!!!
김선주 2018.06.07

수강 후 LC 350 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4월달에 기본반 앞줄에 앉아서 들었던  여학생입니다 기억하실련지 모르겠어요 ㅎㅎ.. 맨날 피곤해서 쌩얼로갔거든요 솔직히 저는 다른사람들처럼 기적적인 점수가 나오진않았지만 기본반 수업이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서 후기작성합니다 ^0^~! 저는 이번에 Lc는 잘나왔는데 RC가 200점대가 나와서 ㅠㅠ.. 사실 전 이점수도 감지덕지한거같아요 ㅎㅎ.. 맨날 학원갔다오면 지쳐서 숙제미루고 미루다가 포기했거든요 ㅎㅎ.. 학원다니는거에 의의를두고 알바갔다와서 뻗고 해서 , 이번엔 그냥 맛만 보자! 란심정으로 봤어요!  전지금 중급반 수강중이고 목표점수를 이번달에 돌파하자는 마인드로 빡공중이에요~! 1. 김진태쌤 아진짜 ㅠㅠㅠㅠ진태쌤 ㅠㅠㅠㅠㅠ  왜 중급반이번달에안하세요???? 분명수업때 중급반 준비하신다고하셨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ㅠㅠㅠ 진태쌤 소고소리랑 랩하는게 너무너무 그리워요 제 친구가 지금 기본반 오전10시 수업 수강하고있는데, 맨날 학원끝날때마다 우리진태쌤  오늘도 멋진 랩했냐고 물어보고있어요 ㅠㅠ 사실 수업들을땐 가끔 오그라들때도있었는데 그만
후기 전문 보기

꼭 읽어주세요!!
사공지혁 2018.06.07

수강 후 Lc 470점 달성!

안녕하세요! 눈꼽을 붙힌 상태에서 이렇게 따끈따끈한 후기를 남갑니다. 저는 사실 700점을 목표로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 그런데 수업 듣기 전 쳤던 시험이 700점이 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내가 토익을 들을려고 서울까지 온 것이 너무 아까워서 계속 이어나갔습니다! 그렇게 하니 제가 두번째로 목표했던 850가까이에 ...... 이제는 제 성적을 신발도 내팽겨두고 두손 두발 들고 마중 나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특히 저는 점수에서 lc의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말할수 있어야 들린다 의심하지 마십시요! 내가 말할 수 없으면 안들립니다. 쉐도잉을 하면서 과연 내가 잘하고 있나! 의심 들기도 할꺼지만 선생님이 하라는 데로 하고 있다면 잘하는 겁니다! 믿어 의심치 마십시요!! 다같이 소리질러! 왕초보 와요 해커스톡 왕초보 와요 해커스톡!! 아직까지 부르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말할 수 있어야 들린다 한나쌤 강의 많이 들으세요!!
후기 전문 보기

오전 기본반 김선생님,심선생님,한나선생님께
공석임 2018.03.16

수강 후 735점 달성!

2월 강남 오전 기본 종합반을 이수한 학생입니다. 1월에 540이였는데 심동혁 선생님,한나 선생님,김진태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2월 시험에서 735점에 도달해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세분 덕에 더 자신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달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장춘족발, 말할 수 있어야 들린다,  동대두부명절..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토익은 물론이고 삶에 대한 태도를 배우는 값진 시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전문 보기

오전 기본반 김선생님,심선생님,한나선생님께
공석임 2018.03.16

2월 강남 오전 기본 종합반을 이수한 학생입니다. 1월에 540이였는데 심동혁 선생님,한나 선생님,김진태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2월 시험에서 735점에 도달해습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세분 덕에 더 자신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달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장춘족발, 말할 수 있어야 들린다,  동대두부명절..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토익은 물론이고 삶에 대한 태도를 배우는 값진 시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전문 보기

처음페이지이전 5 페이지 16 17 18 19 20 다음 5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