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만에 토익 목표점수 받고 졸업합니다!
정성희 2019.04.29

수강 후 TOEIC 800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간호사로 근무하다가 큰 병원으로 이직하기 위해 토익공부 시작한 학생입니다.제가 수능영어 5등급 나올 정도로 영포자였는데 해커스 두 달 다니고 목표점수 받아서 토익 졸업해요ㅠㅠ저는 3월에는 기본반, 4월에는 중급반 수강했습니다!저는 3월에 오후기본종합C반 수강했어요.1교시는 파트7 심동혁 선생님이셨는데 동역별 프린트랑 단문직독직해가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독해가 약했는데 단어 외우고 단문직독직해로 연습하니까 독해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저는 파트7은 스킬 없이 독해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스킬이나 문제 포인트 잡는 법도 알려주시고 단문직독직해 시간에 문법 짧게 정리 한번 씩 해주신 것도 정말 좋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2교시는 LC 한나 선생님이셨는데 한나쌤 정말 넘 예쁘시고 강의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 잘 해주시고 진짜 최고에요ㅠㅠ 제가 미드, 영드를 즐겨보는 편이 아니라서 LC도 걱정 진짜 많이했는데 선생님이 시키신대로 쉐도잉 하고 숙제 다 해갔더니 LC는 다 400 이상 나왔어요. 수업 도중 졸릴 때 마다 쌤 과거 일화도 들려주시고 프렌즈 영상도 보여주셔서 마지막까지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
후기 전문 보기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강초은 2019.04.27

안녕하세요 선생님~ 반별게시판애 글 남겼는데 안보시는것같아서 여기에 다시 남겨요~!! 어제 기본반 종강하고 인사드리던 학생이에요:) 쌤이 툭~ 치고나서 셋이 인사 드렸던~^^ 기억하시나여? 쌤 수업 너무 좋았고 제일 인상깊었어요~~ 팟7 가장 약해서 걱정했는데 쌤이 알려주신 단문직독직해랑, 문제푸는 스킬 대로 공부하고나서 문제푸는 법이 많이 늘었고 재미도 붙여서 복습이랑 숙제도 팟7가장 먼저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이번 약점모의고사도 팟7거의 다 맞아서 뿌듯했어요!!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스터디에서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학생들한테 애정을 많이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나중에 좋은 점수 맞으면 꼭 성적표 첨부해서 글쓰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후기 전문 보기

뒤늦은 후기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최민 2019.03.08

안녕하세요! 올해 1월에는 기본 종합반으로 2월에는 단과로 part 5,6를 들었던 최민 이라고 합니다~ 후기를 어제 학교가면서 써야지~ 했는데 하루 종일 정신없이 바쁘게 보내다 까먹어 이제 써요ㅜㅜ 사실 후기를 쓰고 싶은 마음은 언제나 들었는데.. 제가 정한 1차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써야지! 라는 생각 때문에.. 계속 못쓰다 목표달성까지 2달이라는 시간이 걸린 후에야 쓰게 됐어요
후기 전문 보기

650보장반 인생첫토익805점♥
최승연 2019.03.07

수강 후 805점 달성!

지금까지 토익의 토자도 모르다가 급하게 점수가 필요해서 1달 650보장반을 들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것같아요 ㅜㅜ!선생님 한분한분 다 너무 잘가르쳐주시고 좋으셨어요 ..이번 시험에서 LC부분 실수를 많이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바라던 점수가 나와줘서 너무 좋습니당 ㅜㅜㅜ공부는 학원에서 매번 앞자리에 앉아서 진짜 열심히 집중하고 숙제를 꼬박꼬박했더니 실력이 상승하는게 스스로 느껴졌습니다한달만에 800이라 기분이 넘 좋아요!!!!인아쌤 LC 배우면서 파트2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알고, 쓰면서 하니까 내용 잊어버리지도 않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트가 됬습니당!! 파트3,4도 질문파악에 중점을 두고 질문만 읽어도 미리 예측할 수 있게끔 연습하니까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패러프레이징 되는 단어들도 묶어서 정리해놓고 한번씩 보니까 정말 도움이 많이 됬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그리고 얼굴이 뽀송한게 아니라 푸석한거에요 ㅠㅠㅋㅋㅋ 인아쌤의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촉촉함이 부럽습니당ㅎ❣️)슬기쌤 파트5,6 정말 제가 기초도 없었는데 어쩜그렇게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잘해주시는지 ..
후기 전문 보기

심동혁쌤 최고
안유정 2019.03.04

동혁쌤 안녕하세요 기본반 4시수업들은 학생이에요!얼굴하얗고 흰색패딩입은학생인데 마지막주에 아파서 모자에 검은마스크쓰고와서 못알아보셨겠지만..ㅎㅎ해커스 4달째 다니고있는데 팟7은 쌤이 최고십니다..♡ 동혁쌤 수업이 해커스 수업중 제일도움됬어요♡책에있는 정답 단서가되는signal도 너무너무 도움됬고 특히 가장도움됬던건 단문독해 인것같아요ㅎㅎ 처음엔 이걸왜해야하는거지..했는데 계속꾸준히 하다보니까 이젠 제멋대로였던해석이 정확히되고 시간도많이단축됬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팟7진짜 세상에서 제일싫어했는데 쌤덕분에 재밌어졌어요ㅎㅎㅎㅎ 다음엔 정규반으로 팟7들으러갈께요♡  감사했습니당>
후기 전문 보기

처음페이지이전 5 페이지 6 7 8 9 10 다음 5 페이지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