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문의 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토익] [해커스영어] 토익점수 빠르게 상승시켜줄 무료문제&강의 추천! [1] | 해커스 | 17661 | 2024.01.03 |
|
공지
|
[토익]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3258 | 2020.11.26 |
|
공지
|
[토익] [결제관련] 아이폰(IOS8이상)에서 카드/무통장 결제 시 세션 문제로 결제 | 해커스 | 27228 | 2018.12.17 |
| 20 | [토익] 반 변경 원합니다. [1] | 김수민 | 1579 | 2009.06.28 11:31 |
| 19 | [토익] 토익반 선택문의요! [1] | 박혜림 | 1348 | 2009.06.28 11:26 |
| 18 | [토익] 단과반과 종합반 질문입니다. [1] | 김동규 | 1350 | 2009.06.28 02:11 |
| 17 | [토익] 등록이 제대로 된건지 확인좀 하려구요 [1] | 조광익 | 1426 | 2009.06.28 03:36 |
| 16 | [토익] 배치고사에대해서... [1] | 백송이 | 1459 | 2009.06.28 02:17 |
| 15 | [토익] 배치고사 [1] | 홍승희 | 2204 | 2009.06.28 01:47 |
| 14 | [토익] 토익접수 [1] | 윤다운 | 1251 | 2009.06.28 01:14 |
| 13 | [토익] 강의변경이가능한가요 [1] | 김하림 | 1295 | 2009.06.28 00:01 |
| 12 | [토익] 안녕하세요 [1] | 김형우 | 1267 | 2009.06.27 22:08 |
| 11 | [토익] 실전문제풀이반 대기등록 질문.. [1] | 구현주 | 1682 | 2009.06.27 14:15 |
| 10 | [토익] 현금영수증문의에요~ [1] | 유혜림 | 1389 | 2009.06.27 13:58 |
| 9 | [토익] 학원비때문에 [1] | 이기쁨 | 1612 | 2009.06.27 23:51 |
| 8 | [토플] 강의변경요청합니다!! [1] | 박누리 | 1136 | 2009.06.27 22:42 |
| 7 | [토플] 강의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1] | 고한석 | 1198 | 2009.06.27 21:41 |
| 6 | [TEPS] 배치고사 본 다음에 반을 선택해서 등록하면 되나요? [1] | 김설희 | 1230 | 2009.06.27 18:40 |
| 5 | [TEPS] 강의변경신청 [1] | 엄영란 | 1430 | 2009.06.27 18:00 |
| 4 | [토플] 문의드려요 [1] | 전지은 | 997 | 2009.06.27 17:16 |
| 3 | [SAT] sat특강에 대해 질문여~ [1] | 김도환 | 2248 | 2009.06.27 14:56 |
| 2 | [토플] 토플단과반 문의 [1] | 박선영 | 1165 | 2009.06.27 14:28 |
| 1 | [토플] 등록확인부탁드립니다. [1] | 최유선 | 1385 | 2009.06.27 13: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