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문의 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토익] [해커스영어] 토익점수 빠르게 상승시켜줄 무료문제&강의 추천! [1] | 해커스 | 17581 | 2024.01.03 |
|
공지
|
[토익]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3190 | 2020.11.26 |
|
공지
|
[토익] [결제관련] 아이폰(IOS8이상)에서 카드/무통장 결제 시 세션 문제로 결제 | 해커스 | 27159 | 2018.12.17 |
| 1789 |
[토플]
Re..기다리고 기다리다 답변 메일이 안와서 보냅니다..
|
해커스 | 10266 | 2002.12.16 00:34 |
| 1788 | [토플] 기다리고 기다리다... | 나혜윤 | 7436 | 2002.12.15 22:35 |
| 1787 |
[토플]
Re..기다리고 기다리다...
|
해커스 | 7125 | 2002.12.16 00:32 |
| 1786 | [토플] 1월 수강 가능성이 있는지.. | 꽁꽁이 ㅠ.ㅠ | 6623 | 2002.12.15 22:18 |
| 1785 |
[토플]
Re..1월 수강 가능성이 있는지..
|
해커스 | 7618 | 2002.12.16 00:36 |
| 1784 | [토플] 휘유..어떻게 해야 할지..ㅠㅠ | 걱정이.. | 8799 | 2002.12.15 22:17 |
| 1783 |
[토플]
Re..휘유..어떻게 해야 할지..ㅠㅠ
|
해커스 | 10442 | 2002.12.16 00:40 |
| 1782 | [토플] 오늘 진단고사 봤는데요.. | 가련이~~ | 6015 | 2002.12.15 22:16 |
| 1781 |
[토플]
Re..오늘 진단고사 봤는데요..
|
해커스 | 6253 | 2002.12.16 00:41 |
| 1780 | [토플] 새벽반 개설예정은 없나요? | 해커스~ | 7198 | 2002.12.15 21:35 |
| 1779 |
[토플]
Re..새벽반 개설예정은 없나요?
|
해커스 | 6891 | 2002.12.16 00:42 |
| 1778 | [토플] 어쨰여~ 2차시험메일이 안왔었는데... | 김미진 | 8041 | 2002.12.15 21:31 |
| 1777 |
[토플]
Re.죄송해여... 제가 잘못알았나봐여...
|
김미진 | 6506 | 2002.12.15 21:51 |
| 1776 | [토플] 예비등록에 대하여......... | 은팔찌 | 5846 | 2002.12.15 19:04 |
| 1775 |
[토플]
Re..예비등록에 대하여.........
|
해커스 | 7303 | 2002.12.15 19:45 |
| 1774 | [토플] 3차 시험 빨리 안내해주세요.. | 급한이 | 7360 | 2002.12.15 17:48 |
| 1773 |
[토플]
Re..3차 시험 빨리 안내해주세요..
|
해커스 | 6420 | 2002.12.15 19:46 |
| 1772 | [토플] 수퍼보카 관련... | 초보 | 7009 | 2002.12.15 17:37 |
| 1771 |
[토플]
Re..수퍼보카 관련...
|
해커스 | 7061 | 2002.12.15 19:47 |
| 1770 | [토플] confirm 메일을 받지 못해서요. | 장수연 | 7442 | 2002.12.15 16:40 |
| 1769 |
[토플]
Re..confirm 메일을 받지 못해서요.
|
해커스 | 6394 | 2002.12.15 19:47 |
| 1768 | [토플] confirm메일 | 박지은 | 6580 | 2002.12.15 16:04 |
| 1767 |
[토플]
Re..confirm메일
|
해커스 | 6930 | 2002.12.15 16:15 |
| 1766 | [토플] 진단고사를 봐야 학원에 등록할수 있나요? | 최지현 | 7496 | 2002.12.15 15:13 |
| 1765 |
[토플]
Re..진단고사를 봐야 학원에 등록할수 있나요?
|
해커스 | 7029 | 2002.12.15 16:16 |
| 1764 | [토플] 단과반에 대하여 | 이재선 | 7184 | 2002.12.15 14:44 |
| 1763 |
[토플]
Re..단과반에 대하여
|
해커스 | 7569 | 2002.12.15 14:48 |
| 1762 | [토플] 저역시 컨펌멜까지는 왔는데 참석하라는 멜은 안왔거든요ㅠㅠ | 김지영 | 7569 | 2002.12.15 12:58 |
| 1761 |
[토플]
Re..저역시 컨펌멜까지는 왔는데 참석하라는 멜은 안왔거든요ㅠㅠ
|
해커스 | 6588 | 2002.12.15 14:46 |
| 1760 | [토플] 오늘 몸이 너무 안좋아서 못갔는데요 | 이수정 | 8807 | 2002.12.15 12:36 |
| 1759 |
[토플]
Re..오늘 몸이 너무 안좋아서 못갔는데요
|
해커스 | 6543 | 2002.12.15 14:44 |
| 1758 | [토플] 2차진단고사안보면어떠케되죠?ㅠㅠ | 쿄쿄 | 6790 | 2002.12.15 10:52 |
| 1757 |
[토플]
Re..2차진단고사안보면어떠케되죠?ㅠㅠ
|
해커스 | 6508 | 2002.12.15 14:41 |
| 1756 | [토플] 진단고사가 몇시까지예요? | 이은영 | 6850 | 2002.12.15 09:25 |
| 1755 |
[토플]
Re..진단고사가 몇시까지예요?
|
해커스 | 7022 | 2002.12.15 14:39 |
| 1754 | [토플] 컨펌메일이 안오네요 | 조완종 | 7001 | 2002.12.15 08:42 |
| 1753 |
[토플]
Re..컨펌메일이 안오네요
|
해커스 | 6969 | 2002.12.15 14:38 |
| 1752 | [토플] 보카단과반... | 최은희 | 6306 | 2002.12.15 03:48 |
| 1751 |
[토플]
Re..보카단과반...
|
해커스 | 8908 | 2002.12.15 08:33 |
| 1750 | [토플] 해커스 아카데미 위치는요????? | 문주호 | 7885 | 2002.12.15 02:46 |
| 1749 |
[토플]
Re..해커스 아카데미 위치는요?????
|
해커스 | 7168 | 2002.12.15 08:50 |
| 1748 |
[토플]
Re..해커스 아카데미 위치는요?????
|
해커스 | 6703 | 2002.12.15 08:50 |
| 1747 | [토플] 죄송합니다. | 박윤정 | 6482 | 2002.12.15 00:25 |
| 1746 |
[토플]
Re..죄송합니다.
|
해커스 | 6762 | 2002.12.15 08:47 |
| 1745 | [토플] 메일 꼭 좀 확인해주세요~ | 이지웅 | 6991 | 2002.12.15 00:11 |
| 1744 |
[토플]
Re..메일 꼭 좀 확인해주세요~
|
해커스 | 7830 | 2002.12.15 08:43 |
| 1743 | [토플] 컴펌메일이 안오네염~ | 장진영 | 8335 | 2002.12.14 23:02 |
| 1742 |
[토플]
Re..컴펌메일이 안오네염~
|
해커스 | 7575 | 2002.12.15 08:42 |
| 1741 | [토플] 기초반 문의 | 용 | 6846 | 2002.12.14 22:47 |
| 1740 |
[토플]
Re..기초반 문의
|
해커스 | 8156 | 2002.12.15 08:40 |
| 1739 | [토플] 진단고사 참석 확인메일...이요.. | 안주원 | 6851 | 2002.12.14 22:09 |
| 1738 |
[토플]
Re..진단고사 참석 확인메일...이요..
|
해커스 | 7020 | 2002.12.15 01:13 |
| 1737 |
[토플]
저....ㅠㅠ
|
안주원 | 5716 | 2002.12.15 08:02 |
| 1736 | [토플] 진단고사 확인메일 | 이지현 | 8371 | 2002.12.14 21:24 |
| 1735 |
[토플]
Re..진단고사 확인메일
|
해커스 | 6928 | 2002.12.15 01:10 |
| 1734 | [토플] 1차진단고사를 봤었는데요... | 김민수 | 6497 | 2002.12.14 19:20 |
| 1733 |
[토플]
Re..1차진단고사를 봤었는데요...
|
해커스 | 7397 | 2002.12.15 01:05 |
| 1732 | [토플] 학원연락처 어디있어요? | 문주호 | 7080 | 2002.12.14 18:51 |
| 1731 |
[토플]
Re..학원연락처 어디있어요?
|
해커스 | 7399 | 2002.12.15 01:03 |
| 1730 | [토플] 언제쯤 1차진단고사 결과를 알수 있을까요? | 이찌방 | 7548 | 2002.12.14 18:4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