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문의 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토익] [해커스영어] 토익점수 빠르게 상승시켜줄 무료문제&강의 추천! [1] | 해커스 | 17661 | 2024.01.03 |
|
공지
|
[토익]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3258 | 2020.11.26 |
|
공지
|
[토익] [결제관련] 아이폰(IOS8이상)에서 카드/무통장 결제 시 세션 문제로 결제 | 해커스 | 27228 | 2018.12.17 |
| 2710 | [토플] 답 메일이 없으시네요.. | 전재연 | 5992 | 2002.12.27 01:14 |
| 2709 |
[토플]
[re] 답 메일이 없으시네요..
|
해커스 | 5576 | 2002.12.27 09:17 |
| 2708 | [토플] 강의때문에요- | 하하- | 6163 | 2002.12.27 00:58 |
| 2707 |
[토플]
[re] 강의때문에요-
|
해커스 | 5779 | 2002.12.27 09:14 |
| 2706 | [토플]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 문의 | 6664 | 2002.12.27 00:42 |
| 2705 |
[토플]
[re]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
해커스 | 6343 | 2002.12.27 09:13 |
| 2704 | [토플] [초보]접수나 종합반신청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 lov4you | 5990 | 2002.12.27 00:37 |
| 2703 |
[토플]
[re] [초보]접수나 종합반신청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
해커스 | 6282 | 2002.12.27 09:08 |
| 2702 | [토플] 지금 예비 등록하면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한가요?? | 이제환 | 6536 | 2002.12.27 00:14 |
| 2701 |
[토플]
[re] 지금 예비 등록하면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한가요??
|
해커스 | 6541 | 2002.12.27 09:11 |
| 2700 | [토플] 수업료 납부에 관해서요. | 김문정 | 6373 | 2002.12.26 23:07 |
| 2699 |
[토플]
[re] 수업료 납부에 관해서요.
|
해커스 | 6822 | 2002.12.27 09:00 |
| 2698 | [토플] 오전종합반에서 저녁반으로 바꾸실 분 안 계세요? | 오전반가고싶어요~ㅠ. | 6223 | 2002.12.26 21:10 |
| 2697 | [토플] 꼭 답해주세요.. | cosmo | 6673 | 2002.12.26 20:09 |
| 2696 |
[토플]
[re] 꼭 답해주세요..
|
해커스 | 6042 | 2002.12.26 22:17 |
| 2695 | [토플] 해커스오전반을 오후반으로 바꾸실분?? | 꼭... | 6287 | 2002.12.26 20:02 |
| 2694 | [토플] 메일이 안와서여~ | 조유나 | 6239 | 2002.12.26 18:58 |
| 2693 |
[토플]
[re] 메일이 안와서여~
|
해커스 | 6055 | 2002.12.26 19:23 |
| 2692 | [토플] 4차 진단고사 관련 문의입니다..(급해요..) | 김미향 | 6641 | 2002.12.26 18:40 |
| 2691 |
[토플]
[re] 4차 진단고사 관련 문의입니다..(급해요..)
|
해커스 | 5687 | 2002.12.26 18:55 |
| 2690 | [토플] 단과반 시간표는? | 이선영 | 6079 | 2002.12.26 18:22 |
| 2689 |
[토플]
[re] 단과반 시간표는?
|
해커스 | 5756 | 2002.12.26 22:18 |
| 2688 | [토플] 개강일날 수강료를 납부해도 되는지요. | 강대흥 | 5753 | 2002.12.26 18:13 |
| 2687 |
[토플]
[re] 개강일날 수강료를 납부해도 되는지요.
|
해커스 | 6500 | 2002.12.26 22:19 |
| 2686 | [토플] 물어볼 게 있어서요... | 박유미 | 6229 | 2002.12.26 18:03 |
| 2685 |
[토플]
[re] 물어볼 게 있어서요...
|
해커스 | 6225 | 2002.12.26 22:21 |
| 2684 | [토플] 접수증이여 | 김미애 | 6033 | 2002.12.26 17:53 |
| 2683 | [토플] 오전오후종합반과 저녁종합만의 수업료 차이는? | 김진성 | 5935 | 2002.12.26 17:34 |
| 2682 |
[토플]
[re] 오전오후종합반과 저녁종합만의 수업료 차이는?
|
해커스 | 5837 | 2002.12.26 22:22 |
| 2681 | [토플] 운영자님 이거 읽고 꼭지금 연락 주세요. | 급해요 | 5731 | 2002.12.26 17:24 |
| 2680 |
[토플]
[re] 운영자님 이거 읽고 꼭지금 연락 주세요.
|
해커스 | 5614 | 2002.12.26 22:16 |
| 2679 | [토플] 4차 진단고사 일정에 대한 궁금. | 장윤석 | 6217 | 2002.12.26 16:18 |
| 2678 |
[토플]
[re] 4차 진단고사 일정에 대한 궁금.
|
해커스 | 6430 | 2002.12.26 16:25 |
| 2677 | [토플] 진단고사 다시 볼 수 있나요? | dnjstjdxor | 6344 | 2002.12.26 16:06 |
| 2676 |
[토플]
[re] 진단고사 다시 볼 수 있나요?
|
해커스 | 5792 | 2002.12.26 16:22 |
| 2675 | [토플] 단과 LC에 대해.. | pre | 7086 | 2002.12.26 16:05 |
| 2674 | [토플] [문의]종합반에서 모든 강의를 다하시나요? | 토플걸 | 5707 | 2002.12.26 15:49 |
| 2673 | [토플] 단과에 관한 질문 | 김민지 | 5548 | 2002.12.26 15:18 |
| 2672 | [토플] 반배정에 관한 질문이요... | 이익현 | 6033 | 2002.12.26 15:07 |
| 2671 |
[토플]
[re] 반배정에 관한 질문이요...
|
해커스 | 6744 | 2002.12.26 15:17 |
| 2670 | [토플] 멜이 안와서요.. | 최승희 | 6244 | 2002.12.26 13:03 |
| 2669 |
[토플]
[re] 멜이 안와서요..
|
해커스 | 5606 | 2002.12.26 15:15 |
| 2668 | [토플] 저... 기초종합반은 실력이 어느정도 되어야하는지.... | 조유나 | 5577 | 2002.12.26 09:18 |
| 2667 |
[토플]
[re] 저... 기초종합반은 실력이 어느정도 되어야하는지....
|
해커스 | 5860 | 2002.12.26 15:09 |
| 2666 | [토플] 오후종합반 스터디 시간,10:00시부터 1:00까지 맞죠? | 학생 | 6100 | 2002.12.26 15:04 |
| 2665 |
[토플]
[re] 오후종합반 스터디 시간,10:00시부터 1:00까지 맞죠?
|
해커스 | 5742 | 2002.12.26 22:22 |
| 2664 |
[토플]
[re] 오후종합반 스터디 시간인 오전에 못하면 어쩌죠?
|
정아 | 6418 | 2002.12.27 10:27 |
| 2663 | [토플] 꼭 좀 답해주세염~ | uhere | 6277 | 2002.12.26 14:47 |
| 2662 |
[토플]
[re] 꼭 좀 답해주세염~
|
해커스 | 5992 | 2002.12.26 15:04 |
| 2661 | [토플] 해커스보카는 필수? | 이승재 | 6273 | 2002.12.26 13:54 |
| 2660 |
[토플]
[re] 해커스보카는 필수?
|
해커스 | 5919 | 2002.12.26 15:38 |
| 2659 | [토플] 보카수강신청 | 지니 | 7046 | 2002.12.26 13:39 |
| 2658 | [토플] 단과 시간표 언제 다 나오죠? | 김진희 | 6462 | 2002.12.26 13:19 |
| 2657 | [토플] 저녁종합반으로 시간교환하고 싶은분 - 오전,오후반중에서요. | fff | 7082 | 2002.12.26 13:14 |
| 2656 | [토플] 12월28일 진단고사 | 이가은 | 8855 | 2002.12.26 13:02 |
| 2655 |
[토플]
[re] 12월28일 진단고사
|
해커스 | 6046 | 2002.12.26 14:16 |
| 2654 | [토플] 교재에 관해서 | 김수진 | 6642 | 2002.12.26 12:27 |
| 2653 | [토플] 해커스 보카 수강신청은.. | 학생 | 6449 | 2002.12.26 12:14 |
| 2652 | [토플] 수강료 납부일에 관해 질문.. | 초보^^ | 10629 | 2002.12.26 12:13 |
| 2651 | [토플] 진단고사여...ㅠ.ㅠ | 조유나 | 5963 | 2002.12.26 11: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