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등록문의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토익] [해커스영어] 토익점수 빠르게 상승시켜줄 무료문제&강의 추천! [1] 해커스 17661 2024.01.03
공지
[토익]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해커스 23258 2020.11.26
공지
[토익] [결제관련] 아이폰(IOS8이상)에서 카드/무통장 결제 시 세션 문제로 결제 해커스 27228 2018.12.17
2710 [토플] 답 메일이 없으시네요.. 전재연 5992 2002.12.27 01:14
2709 답글 [토플] [re] 답 메일이 없으시네요.. 해커스 5576 2002.12.27 09:17
2708 [토플] 강의때문에요- 하하- 6163 2002.12.27 00:58
2707 답글 [토플] [re] 강의때문에요- 해커스 5779 2002.12.27 09:14
2706 [토플]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문의 6664 2002.12.27 00:42
2705 답글 [토플] [re]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해커스 6343 2002.12.27 09:13
2704 [토플] [초보]접수나 종합반신청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lov4you 5990 2002.12.27 00:37
2703 답글 [토플] [re] [초보]접수나 종합반신청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해커스 6282 2002.12.27 09:08
2702 [토플] 지금 예비 등록하면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한가요?? 이제환 6536 2002.12.27 00:14
2701 답글 [토플] [re] 지금 예비 등록하면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한가요?? 해커스 6541 2002.12.27 09:11
2700 [토플] 수업료 납부에 관해서요. 김문정 6373 2002.12.26 23:07
2699 답글 [토플] [re] 수업료 납부에 관해서요. 해커스 6822 2002.12.27 09:00
2698 [토플] 오전종합반에서 저녁반으로 바꾸실 분 안 계세요? 오전반가고싶어요~ㅠ. 6223 2002.12.26 21:10
2697 [토플] 꼭 답해주세요.. cosmo 6673 2002.12.26 20:09
2696 답글 [토플] [re] 꼭 답해주세요.. 해커스 6042 2002.12.26 22:17
2695 [토플] 해커스오전반을 오후반으로 바꾸실분?? 꼭... 6287 2002.12.26 20:02
2694 [토플] 메일이 안와서여~ 조유나 6239 2002.12.26 18:58
2693 답글 [토플] [re] 메일이 안와서여~ 해커스 6055 2002.12.26 19:23
2692 [토플] 4차 진단고사 관련 문의입니다..(급해요..) 김미향 6641 2002.12.26 18:40
2691 답글 [토플] [re] 4차 진단고사 관련 문의입니다..(급해요..) 해커스 5687 2002.12.26 18:55
2690 [토플] 단과반 시간표는? 이선영 6079 2002.12.26 18:22
2689 답글 [토플] [re] 단과반 시간표는? 해커스 5756 2002.12.26 22:18
2688 [토플] 개강일날 수강료를 납부해도 되는지요. 강대흥 5753 2002.12.26 18:13
2687 답글 [토플] [re] 개강일날 수강료를 납부해도 되는지요. 해커스 6500 2002.12.26 22:19
2686 [토플] 물어볼 게 있어서요... 박유미 6229 2002.12.26 18:03
2685 답글 [토플] [re] 물어볼 게 있어서요... 해커스 6225 2002.12.26 22:21
2684 [토플] 접수증이여 김미애 6033 2002.12.26 17:53
2683 [토플] 오전오후종합반과 저녁종합만의 수업료 차이는? 김진성 5935 2002.12.26 17:34
2682 답글 [토플] [re] 오전오후종합반과 저녁종합만의 수업료 차이는? 해커스 5837 2002.12.26 22:22
2681 [토플] 운영자님 이거 읽고 꼭지금 연락 주세요. 급해요 5731 2002.12.26 17:24
2680 답글 [토플] [re] 운영자님 이거 읽고 꼭지금 연락 주세요. 해커스 5614 2002.12.26 22:16
2679 [토플] 4차 진단고사 일정에 대한 궁금. 장윤석 6217 2002.12.26 16:18
2678 답글 [토플] [re] 4차 진단고사 일정에 대한 궁금. 해커스 6430 2002.12.26 16:25
2677 [토플] 진단고사 다시 볼 수 있나요? dnjstjdxor 6344 2002.12.26 16:06
2676 답글 [토플] [re] 진단고사 다시 볼 수 있나요? 해커스 5792 2002.12.26 16:22
2675 [토플] 단과 LC에 대해.. pre 7086 2002.12.26 16:05
2674 [토플] [문의]종합반에서 모든 강의를 다하시나요? 토플걸 5707 2002.12.26 15:49
2673 [토플] 단과에 관한 질문 김민지 5548 2002.12.26 15:18
2672 [토플] 반배정에 관한 질문이요... 이익현 6033 2002.12.26 15:07
2671 답글 [토플] [re] 반배정에 관한 질문이요... 해커스 6744 2002.12.26 15:17
2670 [토플] 멜이 안와서요.. 최승희 6244 2002.12.26 13:03
2669 답글 [토플] [re] 멜이 안와서요.. 해커스 5606 2002.12.26 15:15
2668 [토플] 저... 기초종합반은 실력이 어느정도 되어야하는지.... 조유나 5577 2002.12.26 09:18
2667 답글 [토플] [re] 저... 기초종합반은 실력이 어느정도 되어야하는지.... 해커스 5860 2002.12.26 15:09
2666 [토플] 오후종합반 스터디 시간,10:00시부터 1:00까지 맞죠? 학생 6100 2002.12.26 15:04
2665 답글 [토플] [re] 오후종합반 스터디 시간,10:00시부터 1:00까지 맞죠? 해커스 5742 2002.12.26 22:22
2664 답글 [토플] [re] 오후종합반 스터디 시간인 오전에 못하면 어쩌죠? 정아 6418 2002.12.27 10:27
2663 [토플] 꼭 좀 답해주세염~ uhere 6277 2002.12.26 14:47
2662 답글 [토플] [re] 꼭 좀 답해주세염~ 해커스 5992 2002.12.26 15:04
2661 [토플] 해커스보카는 필수? 이승재 6273 2002.12.26 13:54
2660 답글 [토플] [re] 해커스보카는 필수? 해커스 5919 2002.12.26 15:38
2659 [토플] 보카수강신청 지니 7046 2002.12.26 13:39
2658 [토플] 단과 시간표 언제 다 나오죠? 김진희 6462 2002.12.26 13:19
2657 [토플] 저녁종합반으로 시간교환하고 싶은분 - 오전,오후반중에서요. fff 7082 2002.12.26 13:14
2656 [토플] 12월28일 진단고사 이가은 8855 2002.12.26 13:02
2655 답글 [토플] [re] 12월28일 진단고사 해커스 6046 2002.12.26 14:16
2654 [토플] 교재에 관해서 김수진 6642 2002.12.26 12:27
2653 [토플] 해커스 보카 수강신청은.. 학생 6449 2002.12.26 12:14
2652 [토플] 수강료 납부일에 관해 질문.. 초보^^ 10629 2002.12.26 12:13
2651 [토플] 진단고사여...ㅠ.ㅠ 조유나 5963 2002.12.26 11:5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