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등록문의 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공지
[토익] [해커스영어] 토익점수 빠르게 상승시켜줄 무료문제&강의 추천! [1] 해커스 17743 2024.01.03
공지
[토익]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해커스 23281 2020.11.26
공지
[토익] [결제관련] 아이폰(IOS8이상)에서 카드/무통장 결제 시 세션 문제로 결제 해커스 27267 2018.12.17
3024 [토플] 4차 진단고사 결과가 안 왔어요 이영민 5986 2002.12.29 09:20
3023 답글 [토플] [re] 4차 진단고사 결과가 안 왔어요 해커스 5394 2002.12.29 10:58
3022 [토플] 클났어요.. 오늘 진단고사 보는걸 확인했네요.. 이언호 4971 2002.12.29 06:20
3021 답글 [토플] [re] 클났어요.. 오늘 진단고사 보는걸 확인했네요.. 해커스 5641 2002.12.29 08:30
3020 [토플] 프리해커스 오후반 스터디시간이.. 라니 6272 2002.12.29 02:42
3019 답글 [토플] [re] 프리해커스 오후반 스터디시간이.. 해커스 6349 2002.12.29 03:01
3018 [토플] 궁금. 궁금. 궁금!!! 궁금이 5676 2002.12.29 01:23
3017 답글 [토플] [re] 궁금. 궁금. 궁금!!! 해커스 5469 2002.12.29 01:27
3016 [토플] 주말종합반도 정규종합반처럼 스파르타식인가요?(냉무) 해커스 5248 2002.12.29 00:56
3015 답글 [토플] [re] 주말종합반도 정규종합반처럼 스파르타식인가요?(냉무) 해커스 6326 2002.12.29 01:02
3014 [토플] 주말종합반 스터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냉무) 해커스 6106 2002.12.29 00:54
3013 답글 [토플] [re] 주말종합반 스터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냉무) 해커스 6252 2002.12.29 01:01
3012 답글 [토플] [re] pre-register@hacademia.com <- 여기로 메일 보냈는데... 해커스 6064 2002.12.29 00:59
3011 [토플] 의무 스터디에 대해 또~ 궁금이 5836 2002.12.29 00:54
3010 답글 [토플] [re] 의무 스터디에 대해 또~ 해커스 6454 2002.12.29 01:03
3009 [토플] 수강료납부는 언제까지??? 문의 5527 2002.12.29 00:43
3008 답글 [토플] [re] 수강료납부는 언제까지??? 해커스 5742 2002.12.29 00:49
3007 [토플] 스터디에 관한 질문인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려요 토플러 5469 2002.12.29 00:34
3006 답글 [토플] [re] 스터디에 관한 질문인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려요 해커스 6011 2002.12.29 00:37
3005 [토플]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급한이 5883 2002.12.29 00:13
3004 답글 [토플] [re]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해커스 6338 2002.12.29 00:17
3003 [토플] 깜박하고 [참석예약] 메일을 못 보냈는데.. 깜박? 6620 2002.12.29 00:03
3002 답글 [토플] [re] 깜박하고 [참석예약] 메일을 못 보냈는데.. 해커스 6246 2002.12.29 00:05
3001 [토플] 사소한 궁금증 몇가지 궁금이 6410 2002.12.28 23:25
3000 답글 [토플] [re] 사소한 궁금증 몇가지 해커스 6101 2002.12.28 23:32
2999 [토플] 진단고사를 본사람은 29일까지 꼭 등록해야하남유? 이리스 6768 2002.12.28 23:12
2998 답글 [토플] [re] 진단고사를 본사람은 29일까지 꼭 등록해야하남유? 해커스 6677 2002.12.28 23:19
2997 [토플] 주말단과반이여..^^ 변지연 6223 2002.12.28 22:26
2996 답글 [토플] [re] 주말단과반이여..^^ 해커스 6330 2002.12.28 22:29
2995 [토플] 보카 단과 토플러 6270 2002.12.28 22:25
2994 답글 [토플] [re] 보카 단과 해커스 6125 2002.12.28 22:33
2993 [토플]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급한이 6227 2002.12.28 21:55
2992 답글 [토플] [re]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해커스 6333 2002.12.28 22:03
2991 [토플]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토플하자 5552 2002.12.28 21:47
2990 답글 [토플] [re]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해커스 7572 2002.12.28 21:54
2989 [토플]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adf 6041 2002.12.28 21:30
2988 답글 [토플] [re]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해커스 5889 2002.12.28 21:36
2987 [토플] 접수여~~! 김미진 5743 2002.12.28 21:14
2986 답글 [토플] [re] 접수여~~! 해커스 6241 2002.12.28 21:20
2985 [토플] 단과반에 대해서.. 알려주셔용 6147 2002.12.28 20:48
2984 답글 [토플] [re] 단과반에 대해서.. 해커스 5586 2002.12.28 20:50
2983 [토플]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주영 6217 2002.12.28 20:37
2982 답글 [토플] [re]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해커스 6038 2002.12.28 20:41
2981 [토플]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홧 팅!!! 6130 2002.12.28 20:13
2980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해커스 6524 2002.12.28 20:15
2979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홧 팅!!! 5624 2002.12.28 20:17
2978 답글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해커스 5913 2002.12.28 20:19
2977 [토플] 기초종합반 수강료가 어떻게 되나요? 서민원 6752 2002.12.28 20:10
2976 답글 [토플] [re] 기초종합반 수강료가 어떻게 되나요? 해커스 6533 2002.12.28 20:18
2975 [토플] 기초종합반은 TW는 안하는건가요?? 궁금해용~!1 6272 2002.12.28 19:55
2974 답글 [토플] [re] 기초종합반은 TW는 안하는건가요?? 해커스 6469 2002.12.28 19:59
2973 답글 [토플] [re] 기초종합반은 TW는 안하는건가요?? 왜왜왜 6435 2002.12.29 01:35
2972 [토플] 단과반 수강료가 얼마인지 왜 대답을 안해주시죠..ㅡㅡ; 궁금이..ㅡㅡ; 5627 2002.12.28 19:51
2971 답글 [토플] [re] 단과반 수강료는 이미 결정되었습니다ㅡ연락주세요 해커스 5869 2002.12.28 20:00
2970 [토플] 큰일입니다...T_T 김현진 7094 2002.12.28 19:40
2969 답글 [토플] [re] 큰일입니다...T_T 해커스 7060 2002.12.28 19:45
2968 [토플] 안녕하세요^^질문이요** 안주원 6667 2002.12.28 18:53
2967 답글 [토플] [re] 안녕하세요^^질문이요** 해커스 6548 2002.12.28 18:57
2966 [토플] 등록 때문에 문의 합니다 김정수 6284 2002.12.28 18:38
2965 답글 [토플] [re] 등록 때문에 문의 합니다 해커스 7255 2002.12.28 18:4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