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문의 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공지
|
[토익] [해커스영어] 토익점수 빠르게 상승시켜줄 무료문제&강의 추천! [1] | 해커스 | 17743 | 2024.01.03 |
|
공지
|
[토익] [공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게시판 관리규정 안내 | 해커스 | 23281 | 2020.11.26 |
|
공지
|
[토익] [결제관련] 아이폰(IOS8이상)에서 카드/무통장 결제 시 세션 문제로 결제 | 해커스 | 27267 | 2018.12.17 |
| 3024 | [토플] 4차 진단고사 결과가 안 왔어요 | 이영민 | 5986 | 2002.12.29 09:20 |
| 3023 |
[토플]
[re] 4차 진단고사 결과가 안 왔어요
|
해커스 | 5394 | 2002.12.29 10:58 |
| 3022 | [토플] 클났어요.. 오늘 진단고사 보는걸 확인했네요.. | 이언호 | 4971 | 2002.12.29 06:20 |
| 3021 |
[토플]
[re] 클났어요.. 오늘 진단고사 보는걸 확인했네요..
|
해커스 | 5641 | 2002.12.29 08:30 |
| 3020 | [토플] 프리해커스 오후반 스터디시간이.. | 라니 | 6272 | 2002.12.29 02:42 |
| 3019 |
[토플]
[re] 프리해커스 오후반 스터디시간이..
|
해커스 | 6349 | 2002.12.29 03:01 |
| 3018 | [토플] 궁금. 궁금. 궁금!!! | 궁금이 | 5676 | 2002.12.29 01:23 |
| 3017 |
[토플]
[re] 궁금. 궁금. 궁금!!!
|
해커스 | 5469 | 2002.12.29 01:27 |
| 3016 | [토플] 주말종합반도 정규종합반처럼 스파르타식인가요?(냉무) | 해커스 | 5248 | 2002.12.29 00:56 |
| 3015 |
[토플]
[re] 주말종합반도 정규종합반처럼 스파르타식인가요?(냉무)
|
해커스 | 6326 | 2002.12.29 01:02 |
| 3014 | [토플] 주말종합반 스터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냉무) | 해커스 | 6106 | 2002.12.29 00:54 |
| 3013 |
[토플]
[re] 주말종합반 스터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냉무)
|
해커스 | 6252 | 2002.12.29 01:01 |
| 3012 |
[토플]
[re] pre-register@hacademia.com <- 여기로 메일 보냈는데...
|
해커스 | 6064 | 2002.12.29 00:59 |
| 3011 | [토플] 의무 스터디에 대해 또~ | 궁금이 | 5836 | 2002.12.29 00:54 |
| 3010 |
[토플]
[re] 의무 스터디에 대해 또~
|
해커스 | 6454 | 2002.12.29 01:03 |
| 3009 | [토플] 수강료납부는 언제까지??? | 문의 | 5527 | 2002.12.29 00:43 |
| 3008 |
[토플]
[re] 수강료납부는 언제까지???
|
해커스 | 5742 | 2002.12.29 00:49 |
| 3007 | [토플] 스터디에 관한 질문인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려요 | 토플러 | 5469 | 2002.12.29 00:34 |
| 3006 |
[토플]
[re] 스터디에 관한 질문인데 답변이 없어서 다시 올려요
|
해커스 | 6011 | 2002.12.29 00:37 |
| 3005 | [토플]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 급한이 | 5883 | 2002.12.29 00:13 |
| 3004 |
[토플]
[re]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
해커스 | 6338 | 2002.12.29 00:17 |
| 3003 | [토플] 깜박하고 [참석예약] 메일을 못 보냈는데.. | 깜박? | 6620 | 2002.12.29 00:03 |
| 3002 |
[토플]
[re] 깜박하고 [참석예약] 메일을 못 보냈는데..
|
해커스 | 6246 | 2002.12.29 00:05 |
| 3001 | [토플] 사소한 궁금증 몇가지 | 궁금이 | 6410 | 2002.12.28 23:25 |
| 3000 |
[토플]
[re] 사소한 궁금증 몇가지
|
해커스 | 6101 | 2002.12.28 23:32 |
| 2999 | [토플] 진단고사를 본사람은 29일까지 꼭 등록해야하남유? | 이리스 | 6768 | 2002.12.28 23:12 |
| 2998 |
[토플]
[re] 진단고사를 본사람은 29일까지 꼭 등록해야하남유?
|
해커스 | 6677 | 2002.12.28 23:19 |
| 2997 | [토플] 주말단과반이여..^^ | 변지연 | 6223 | 2002.12.28 22:26 |
| 2996 |
[토플]
[re] 주말단과반이여..^^
|
해커스 | 6330 | 2002.12.28 22:29 |
| 2995 | [토플] 보카 단과 | 토플러 | 6270 | 2002.12.28 22:25 |
| 2994 |
[토플]
[re] 보카 단과
|
해커스 | 6125 | 2002.12.28 22:33 |
| 2993 | [토플]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 급한이 | 6227 | 2002.12.28 21:55 |
| 2992 |
[토플]
[re] 주말반은 언제부터 수강신청이 가능한지요?
|
해커스 | 6333 | 2002.12.28 22:03 |
| 2991 | [토플]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 토플하자 | 5552 | 2002.12.28 21:47 |
| 2990 |
[토플]
[re] 수강료납부에 대해서..
|
해커스 | 7572 | 2002.12.28 21:54 |
| 2989 | [토플]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 adf | 6041 | 2002.12.28 21:30 |
| 2988 |
[토플]
[re] 주말 듣기 단과는 없나요?
|
해커스 | 5889 | 2002.12.28 21:36 |
| 2987 | [토플] 접수여~~! | 김미진 | 5743 | 2002.12.28 21:14 |
| 2986 |
[토플]
[re] 접수여~~!
|
해커스 | 6241 | 2002.12.28 21:20 |
| 2985 | [토플] 단과반에 대해서.. | 알려주셔용 | 6147 | 2002.12.28 20:48 |
| 2984 |
[토플]
[re] 단과반에 대해서..
|
해커스 | 5586 | 2002.12.28 20:50 |
| 2983 | [토플]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 주영 | 6217 | 2002.12.28 20:37 |
| 2982 |
[토플]
[re] 도대체 해커스가 어디에 있는거죠??
|
해커스 | 6038 | 2002.12.28 20:41 |
| 2981 | [토플]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 홧 팅!!! | 6130 | 2002.12.28 20:13 |
| 2980 |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
해커스 | 6524 | 2002.12.28 20:15 |
| 2979 |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
홧 팅!!! | 5624 | 2002.12.28 20:17 |
| 2978 |
[토플]
[re] [등록관련] 등록에 관해 문의드립니다....추가질문입니당...
|
해커스 | 5913 | 2002.12.28 20:19 |
| 2977 | [토플] 기초종합반 수강료가 어떻게 되나요? | 서민원 | 6752 | 2002.12.28 20:10 |
| 2976 |
[토플]
[re] 기초종합반 수강료가 어떻게 되나요?
|
해커스 | 6533 | 2002.12.28 20:18 |
| 2975 | [토플] 기초종합반은 TW는 안하는건가요?? | 궁금해용~!1 | 6272 | 2002.12.28 19:55 |
| 2974 |
[토플]
[re] 기초종합반은 TW는 안하는건가요??
|
해커스 | 6469 | 2002.12.28 19:59 |
| 2973 |
[토플]
[re] 기초종합반은 TW는 안하는건가요??
|
왜왜왜 | 6435 | 2002.12.29 01:35 |
| 2972 | [토플] 단과반 수강료가 얼마인지 왜 대답을 안해주시죠..ㅡㅡ; | 궁금이..ㅡㅡ; | 5627 | 2002.12.28 19:51 |
| 2971 |
[토플]
[re] 단과반 수강료는 이미 결정되었습니다ㅡ연락주세요
|
해커스 | 5869 | 2002.12.28 20:00 |
| 2970 | [토플] 큰일입니다...T_T | 김현진 | 7094 | 2002.12.28 19:40 |
| 2969 |
[토플]
[re] 큰일입니다...T_T
|
해커스 | 7060 | 2002.12.28 19:45 |
| 2968 | [토플] 안녕하세요^^질문이요** | 안주원 | 6667 | 2002.12.28 18:53 |
| 2967 |
[토플]
[re] 안녕하세요^^질문이요**
|
해커스 | 6548 | 2002.12.28 18:57 |
| 2966 | [토플] 등록 때문에 문의 합니다 | 김정수 | 6284 | 2002.12.28 18:38 |
| 2965 |
[토플]
[re] 등록 때문에 문의 합니다
|
해커스 | 7255 | 2002.12.28 18: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