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조지아 공대(GIT)] 환경공학 합격
해커스 장학생 / 신규철

무난하게 IH~~

고영은 | 조회 194
  • 20190610

강남역캠퍼스 [IH+~AL]][10일완성] 오픽 중/고급 (16시) (스터디권장) -5월 17일 개강, 5월 30일 종강-

수강 후 OPIC, IH점 달성!

 클라라선생님과 함께하는 오픽!

감사하게도 첫시험에 무난하게 IH 나왔어요 ㅎㅎ 선생님 정말 감사해요~!




사실.. 저는 오픽.. 공부할때 정말 하기싫었어요.

근데 클라라선생님덕분에 즐겁게 열심히 공부할수있었던거같아요. 정말 수업시간만큼은 최고였어요!!

(돌발주제에 싸드 얘기 하고 그랬었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불안하고, 하고싶은대로 잘 안나오고, 혀도 꼬이고, 즐겁게 꿀떨어지게 말해야하고,,, 아침에 일어나기가 싫었어요 ㅠㅠ

그래도 4학년 취준중인 친구 긱사 들어가서 연습도 여러번하고

같은동네사는 스터디원 언니랑 맨날 룸카페에서 맥주시켜놓고 공부했던것 같아요!

 

시험때는 오늘은 '내가 클라라다ㅏ' 라는 마음으로 기분좋게 열심히 말했어요.

커플을 집으로 초대해야하는데 질문하라해서.. 엄청 당황했구요... 할아버지 생신(제사..라는 말이 기억이 안나서 생일로 퉁침)은 언제고

부모님 결혼기념일이 언제고.. 롤플레이때 점수 잘 받고싶었는데, 그게 좀 아쉬워요.

15번에는 industrial ,,,, people usually talk about?  이게 뭔 말이지,,,, 하다가 하, 모르겠다,, 

그냥 입에 잘붙는 4차산업 스마트팩토리 얘기 쌸라쌸라 하고,

한숨쉬면서 나도 취업하고싶다.. 로 끝냈어요. 첫시험이라 그런가 조금 아쉽지만

2주동안 이것만 붙잡고 있어서 그런지 한동안 안보고싶어요 ㅜㅜ 하지만 요즘에도 미드섀도잉같은건 꾸준히 하고있어요 ㅎ


그리고, day-10 스터디 마지막날 다른분들 모의테스트 본다고 스터디실에 저랑 스터디원 언니랑만 있었는데,

네모네모 안경 조교님이 와서 응원해주시고, 좋은 꿀팁들 몇개 알려주셔서 맘이 든든했던거같아요

왜 클라라쌤이 수업 때 네모네모안경 조교님 칭찬많이 하셨는지 알것같아요!

그때 조교님이랑 성적 잘나오면 수강후기쓴다고 약속한게 기억나서,,, 첫시험에 AL나오신 다른 분들도 계시지만

짧게 글 남겨봅니다 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363 [토익] 토익시험 10일 대비반_RC주대명선생님,LC성지영선생님 [2] 정지선 182 2019.06.11 09:34
12362 [오픽] Jenna 선생님 10일 완성 수업으로 단기간에 IH 달성했어요!! [1] 박상원 155 2019.06.10 22:12
12361 [토익] 양지혜 선생님! 사진 [1] 이지연 272 2019.06.10 17:51
>> [오픽] 무난하게 IH~~ [2] 고영은 195 2019.06.10 13:34
12359 [오픽] 기초부터 실전 응용까지! [1] 양준모 197 2019.06.10 13:23
12358 [토익] 최석원쌤 550+/750+ 수강후기!0! [1] 김예리 412 2019.06.09 17:50
12357 [토익] 500점대에서 750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3] 공정아 882 2019.06.09 17:42
12356 [토익] 900점 그냥 보장하는 지종섭/임지선선생님 수업 안듣는 흑우 없제? 사진 [2] 박영훈 317 2019.06.09 16:11
12355 [오픽] 임지혜 선생님 오픽 너무 잘들었습니다 :) [1] 조민정 94 2019.06.09 15:49
12354 [토익] 최정은 990보장반 1달만에 975 / lc 만점 사진 [1] 박영옥 196 2019.06.08 18:35
12353 [토익] 3주만에 120점 올라보기도 하네요 사진 [2] 고지웅 445 2019.06.08 17:24
12352 [토익] [임지선쌤 & 지종섭쌤] 2달 수강후 925점 달성!! 사진 [2] 박소희 234 2019.06.08 16:23
12351 [토익] 임지신... 그녀는 선인가 (첫토익 LC만점후기) 사진 [2] 전호영 283 2019.06.08 05:41
12350 [토익스피킹] 세이임 10일완성 후기! 사진 [3] 임도환 255 2019.06.07 23:52
12349 [토익스피킹] 세이임선생님 10일완성반 듣구 첫토스 레벨6 사진 [2] 유지운 212 2019.06.07 23:25
12348 [토익] 5년만에 본 토익, 바로 905 맞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2] 서장원 350 2019.06.07 21:43
12347 [토익] 650>>875 원킬 토익 추천합니다!!!(임지선,지종섭선생님) 사진 [2] 곽지현 225 2019.06.07 21:20
12346 [토익] 645->820 편법말고 원칙대로 공부하는법을 가르쳐주는 강의!! [2] 이지혁 279 2019.06.07 21:15
12345 [오픽] 임지혜선생님수업강추입니당~! 사진 [1] 장환희 93 2019.06.07 18:21
12344 [토익] 석원쌤 수업 듣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980점 받았습니다!!! 사진 [1] 이은하 384 2019.06.07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