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2016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짠잉선생님!!!♥진짜 최고!!강추합니다!!!♥♥♥♥♥

임현지 | 조회 2140
  • 20190526

강남역캠퍼스 TSC 4-6급 합격보장반 (10시) [원어민 집중관리반] [15명 정예반]


진짜 믿고 듣는 중국어♥
짠잉선생님 대박 강추합니다!!!!♥♥♥♥♥


1. 원어민 수업을 들으세요!!!

영어도 원어민이랑 이야기해야 실력이 팍팍 늘듯!! 중국어도 원어민에게서 배워야 실력이 팍팍 늘지 않을까요?!!!!???!
타 학원에서 원어민 강사와 1대1 강의 수강 시 거의 100만원 가량의 수강료를 내야하더군요ㅜㅜ
하지만 해커스는!!!!!10분의 1밖에 안되는 가격에!!그 이상의 퀄리티를 보장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원어민 강사임에도 수강료가 저렴하다는 점이 매우매우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의 좋은 점!!*
책에 적힌 표현들 중 어색한 표현은 원어민의 시선에서 직접!!! 바로 고쳐주셔서 굉장히 신뢰가 갔고, 본인만의 답변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도를 해주셨습니다. (그 때 마저 더 높은 등급이 나오는 꿀팁, 중국인이 자주 쓰는 관용어 다 추가로 알려주신건 안비밀ㅎㅎㅎ♥)
뿐만 아니라, 수업 자체가 중국어로 진행되니 중국어 듣기능력도 금방 향상이 되었고, 수업 전 후 짠잉 선생님과 대화할 수 있어 실생활에서 자주 쓰는 단어나 하고싶은 표현을 마음껏 중국어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상해 맛집, 맛있는 과자, 유명한 음식 등도 알려주십니다ㅎㅎ)


*특히 짠잉 선생님의 좋은 점♥*

사실 중국인도 발음이 천차만별인데, 짠잉 선생님은 발음 자체가 옥구슬 굴러가듯 예쁘시고 정확하셔서 좋았습니다! (얼굴도 예쁘셔요!!!사진보다 만배는 예쁘심ㅜ)
말도 빠르지 않고 딱 듣고 이해하기 적당한 속도로 말씀해주시고, 무엇보다 가끔 쑥쓰러워 하시거나 웃으실 때 정말 귀여우셔서 수업 내내 엄마 미소로 들었던 것 같습니다!ㅎㅎㅎ정말 사근사근, 나긋나긋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시는 분입니다♥ㅎㅎ
P.S. 나중에 추천해주신 상해 맛집 꼭 가겠습니다!!ㅎㅎㅎㅎ


2. 월~금 1시간 소수정예 수업의 장점

*1시간 수업의 장점*
매일 같이 한 시간씩 중국어 수업을 듣다보니 정말 점차점차 중국어 실력이 느는 것이 눈에 보이고, 수업이 있다보니 좋든 싫든 중국어를 계속 들어야해서 공부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ㅋㅋㅋ대신 짧은 시간만 집중적으로 하다보니 내용이 알차고, 그날그날 복습하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수정예 장점*
사실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소수정예다보니 한 명씩 시켜보시고 발음, 성조, 문법 등을 교정해주셔서 실력이 들통날 수 밖에 없고, 그러다보니 자연히 꾀 부릴 수 없이 열심히 하게 됩니다. 나중에는 창피함을 피하기 위해 단어 예습이라도 해오게 됩니다ㅎㅎㅎㅎ또 다른 학생 답변 시에도 그 답변을 통해 또 새로운 표현이나 다양한 상황 및 대답 표현들을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TSC2급 수준인데 4,5,6급 보장반을 들어도 될까??

호옥시 수강신청 당시의 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결론은 예, 됩니다!!! 꼭 들으세요! 두 번 들으세요!!


우선 저는 지금으로부터 약 10년전..ㅋㅋㅋㅋ고등학교에서(!!!) 배운 중국어가 전부였던 학생입니다.ㅠㅠ
취업 때문에 다시 급하게 중국어가 필요하게 되면서 TSC를 보았지만.....ㅎ중국어랑은 담을 쌓고 지낸지 오래라 2...급이 나오더군요ㅜㅠㅠㅠㅠ
독학으론 도저히 해결이 안될 것 같아 중국어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 수업이 듣고 싶어 짠잉 선생님 수업을 찾아보았는데, 3,4급 보장반과 4,5,6급 보장반이 있더군요ㅎㅎ
저는 무리란걸 알면서도 욕심내어 4,5,6급 보장반에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다른 학생들과 수준 차이가 심해 민폐가 되진 않을까 걱정하며 들어갔지만 일단 선생님을 뵈면 그런 걱정이 싹 들어갑니다ㅎㅎ
작은 표현, 기초적 어순 실수도 항상 웃으며 즐겁게 알려주시고, 묻기 민망할만큼 기본적인 단어도 전혀 싫은 내색 없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ㅜㅜ
정말 선생님이 너무 좋아서 중국어 공부를 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ㅠㅠ

또 사실 제 원래 목표는 4급이었지만, 4,5,6급 보장반에서는 답변 시간을 꽉꽉 풍성히 채울 수 있게 다양한 문장들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알려주신 내용을 완벽하게 외우거나 공부하지 못했더라도, 4급은 물론 더 높은 급수를 받는데 굉장히 큰 도움이 됩니다!!!(7, 8급 답변은 어떤 정도인지도 알려주십니다.)
혹시 시험장에서 말하다가 생각이 안나거나 말할 거리가 없어도, 예를 들어 5줄을 배우면 그중에 한두줄은 외워뒀다 써먹을 수 있습니다ㅋㅋㅋ
(아직 성적은 나오지 않았지만 수업 3주차에 TSC시험을 보면서 앞 전 시험보다 100배는 더 잘본거 같다 생각했습니다.ㅎㅎ)
P.S. 외워야 할 표현(여러 주제에서 잘 쓰이는 표현)은 다 알려주시니 걱정말고 들으세요!!


정말 혹시 중국어 수업을 뭘 들을 지 망설이고 계시다면, 혹은 어떤 강의가 좋은 지 찾아보고 계시다면!!!
진짜 꼭 짠잉 선생님 강의 들어보세요!!
(너무 좋은데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


중국어가 망설여진다면 짠잉 쌤께 오세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10일만에 AL 달성했습니다! 사진 [1] 오지훈 71 2020.09.25
Best [온라인 클래스][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첫 시험에 945점 얻었습니다! 사진 [3] 최영우 416 2020.09.15
Best 토플 RC정규 박보라쌤과 함께 토나올만큼 공부한 후기 사진 [1] 주안나 214 2020.09.11
Best 종합정규 G반 한승태, 김동영, Rachel Kim 선생님 수강후기 사진 [3] 이상이 212 2020.09.11
Best 온라인 중급 종합B반 한 달 수강 후 715점 -> 935점 사진 [6] 송재성 478 2020.09.10
Best 임지혜쌤 기본반 수강 후 첫 오픽 AL달성(feat.공대생) [1] 이지호 65 2020.09.06
Best 오전정규종합반 1달만에 102점 빠밤! 리얼한 수업후기! 사진 [4] 조현우 424 2020.08.29
Best 홍진형 선생님 수업 듣고 토스 lv8 만점 받았습니다! 사진 정다은 88 2020.08.28
Best 중급반 한달후기,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진 [2] 이정민 413 2020.08.27
Best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실전반 강의듣고 첫토익 980!! 사진 [2] 이재연 367 2020.08.27
Best 오후 기본종합반 수업-첫 토익 시험 사진 [2] 유가희 442 2020.08.20
Best 7월 Pre-hackers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사진 [4] 최수연 214 2020.08.18
Best 한번에 AL을 원한다면 지혜쌤 수업 수강하세요~!! 사진 [1] 전유하 146 2020.08.11
Best [텝스 오전 중급, 정규] 수강 후 249점에서 345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5] 박경수 364 2020.08.11
Best OPIc 노베이스로 시작해 Sophie 선생님과 함께 10일 공부해서 AL 받았어요. [1] 문수진 135 2020.08.10
Best 더글라스 선생님 입문반듣고 한번에 레벨6!! 감사합니다 ㅠㅠ 사진 [1] 황혜리 166 2020.08.07
Best 5,6월 드림토익 수강생 문범수입니다! 사진 [2] 문범수 624 2020.08.06
Best 7.0+ 오전 실전종합반 직장인 overall 7.0 달성 후기! (LC/RC 8.0) 사진 [4] 김수경 274 2020.08.02
Best 텝스 3개월 수강 후기 (391 > 515), 전문연 합격까지 사진 [2] 차종진 694 2020.07.31
Best 그럼에도 불구하고 IH with Jenna 사진 [1] 장영돈 136 2020.07.31
Best 라영쌤 수업 듣고 한 달 만에 HSK4급 합격 했습니다 !! 사진 [1] 홍순아 626 2020.07.03
Best [6.0] 3달 다니고 컬리지에 제출할 영어성적 만들었습니다! 사진 [5] 김희진 562 2020.07.01
Best 초급 일본어는 김하은선생님과 함께 시작하는걸 추천합니다! 박다솜 648 2020.06.26
Best 10일 완성 수강후 Overall 8.0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4] 유승은 923 2020.06.26
Best 영어로 한마디도 못하던 공대생 2주만에 LV6받기! 사진 [1] 한재선 340 2020.06.26
Best academic writing 수업 한달만에 6.5달성했습니다! [1] 양수정 239 2020.06.24
Best 끝장토익 두 달 듣고 점수 150점 넘게 올랐어요 @'-'@ 사진 [2] 구진영 3056 2020.06.18
Best 끝장토익 저녁기본반 ★ 늦었지만 수강후기 올려봅니다. 사진 [1] 신재은 1850 2020.06.16
Best 입문종합반 한달과정 후기(김현서쌤, 박슬기쌤, 이은빈쌤) 사진 [3] 조세림 1097 2020.06.11
Best 고등학생 토익 915점 달성했어요! 사진 [6] 정예원 1585 2020.06.11
Best 이상길, 성지영 선생님의 빡센토익 2주반 듣고 970점 달성했어요! 사진 [2] 이정문 1058 2020.06.11
Best 오전중급점수보장반 1달 수강, overall 7.5 달성 후기입니다 사진 [3] 홍지웅 1180 2020.06.03
Best 정라영쌤 강의 듣고 합격 후기!!! 사진 [1] 최민기 533 2020.05.31
Best 정말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선생님! 토익 730에서 930점 달성... 사진 [2] 권용재 1588 2020.05.30
Best 하은센세 강의 후기입니다! 염원식 380 2020.05.28
Best 650+ 드림토익 오후 기본종합반 수강후기 (첫 토익 점수 825점) 사진 [2] 라강민 1489 2020.05.15
Best 토종 한국인이 첫 오픽에 AL 받다!(feat. Karen쌤) 사진 [1] 손지수 542 2020.05.04
Best 승무원면접준비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진 [2] 김예진 346 2020.05.01
Best 2월 85+점수보장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 사진 [4] 이현경 1456 2020.04.25
Best 연태흠 선생님 종합청취 후기 [1] 권오상 798 2020.04.21
Best Say Im 선생님 기본반 -> Lv7 사진 [1] 배윤주 571 2020.04.09
Best 직장인 6.5+ 주말오전 정규종합반 overall7.0 후기 남깁니다 사진 [4] 김지현 1179 2020.04.05
Best 두 달동안 수업 듣고 overall 7.5로 졸업해요~ 사진 [2] 이예지 6973 2020.04.03
Best Jenna쌤 2주 완성 기초 강의로 첫 시험에 AL 달성했습니다! ♡ 사진 [1] 이소현 360 2020.03.24
Best [토스 전승기쌤] 평범한 직장인이 인생 첫 토스 한번에 Lv6 받은 썰푼다.. 사진 [1] 이용호 428 2020.03.21
Best 장종훈 선생님 기본반 10회 수업듣고 공대생이 오픽 첫 시험에서 AL 받았어요! 사진 [1] 이성진 660 2020.03.16
Best 첫시험 한방에 IH~!!! (+필수vs권장을 고민하는 분들, 기본반vs중고급반을 고민하는 분들 모두 참고하세요!!!! 상세하게 차이점 다 분석해놨습니당!!!) 사진 [1] 김소현 857 2020.03.13
Best 스피킹 캠프 제나쌤 인생 강의 [1] 강정은 673 2020.03.12
Best 첫 토플 106점 달성:) 사진 [4] 이석영 1398 2020.03.12
Best 영어 왕초보라면 스피킹 캠프 추천합니다! [2] 권소미 680 2020.03.01
Best 클라라쌤 기본반 듣고 첫 오픽 AL! 사진 [1] 우유정 565 2020.02.22
Best 세이임 선생님 덕분에 첫 토스 LV7 (170) 받았습니다!ㅠ 사진 [1] 강보윤 705 2020.02.10
Best 첫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수업 듣고10일만에 160점 레벨 7 달성했어요! 사진 [1] 이지환 533 2020.02.02
Best 12월 후반기 오후 정규 종합반 112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4] 추성엽 1872 2020.02.01
Best [김하은 선생님] 왜 이 강의를 이제 들었을까요.. [1] 김나형 479 2020.01.30
Best 클라라쌤 수업 듣고 오픽 첫 시험 AL:)! 사진 [1] 김지민 898 2020.01.30
Best [끝장토익] 김혜미쌤, 임세훈쌤 수업듣고 귀요미 영어실력에서 성숙한 영어실력으로!!! [3] 이효진 3160 2020.01.23
Best 첫 시험에 LV.7 달성 노하우 사진 [1] 최동일 601 2020.01.23
Best N3 고득점 합격 비결 수업ㅠㅠㅠㅠ 사진 [1] 김혜원 729 2020.01.23
Best 연지쌤이랑 공부해서 N3 합격한 따끈따끈한 후기 사진 [1] 박유진 1357 2020.01.22
Best 오픽은 무조건 Jenna 쌤과! ㅣ 첫시험 IH! 사진 [1] 이현기 2464 2020.01.20
Best 강력 추천하는 수업. 꼭 들으세요! [2] 강나루 1052 2020.01.17
Best 종로 빡센토익 이상길, 김진영쌤 3주 만에 960 달성했어요 사진 [2] 안가영 3292 2020.01.07
Best 왕 초보에서 2달만에 4급 합격 후기! 사진 [1] 김다원 2433 2020.01.01
Best HSK5급 김동한선생님 수업듣고 합격한 후기! [1] 장서진 1735 2020.01.01
Best 라영쌤과 함께한 기초회화부터 hsk4급까지:) 사진 [1] 이유연 1017 2019.12.17
Best HSK4급 전문가오민경 선생님 한달 강의 듣고 취득했습니다~! 사진 [1] 노채연 1432 2019.12.16
Best 300+목표달성했어요~이진열쌤 감사합니다~ 사진 [1] 최유리 2326 2019.12.13
Best 라영샘의 HSK 4급 합격보장반 솔직 후기 사진 [1] 신재명 1125 2019.12.04
Best 스테파니 선생님 강의 강력 추천드려요ㅎㅎㅎ영어 현지 회화를 익히고 싶은데 유학을 가기 힘드신 분이라면 이 강의 꼭 들어보세요ㅠㅠ [1] 이경서 1419 2019.11.27
Best 신나래, 이유민 선생님 덕분에 목표 점수 내고 토플 졸업합니다 ! [2] 임효진 2783 2019.11.18
Best 이훈종 선생님의 적중기적으로 162점으로 졸업합니다! [1] 김민성 2421 2019.11.05
Best Jenna 쌤과 함께한 스피킹캠프 후기~필수과정!!! [1] 주선경 1575 2019.11.05
Best 중국어 회화 이유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문예지 1176 2019.11.04
Best 무서웠던 4급, 라영쌤 덕분에 합격했습니다. 사진 [1] 차현빈 1251 2019.10.14
Best 문법부터 전반적인 영어의 기본기를 길러주는 강의! [1] 이은지 2319 2019.10.12
Best 오전 중급반(85+) 한달다니고 첫시험 95점받았어요~감사합니다~! 사진 [5] 서유영 4697 2019.09.19
Best HSK 4급 솔직 합격 후기! 믿고 듣는 정라영쌤! 사진 [1] 박효민 942 2019.09.16
Best 워홀 준비를 위한 영어, Jenna 선생님 스피킹캠프 Level 1.5개월 수강후기 사진 [1] 양준영 1031 2019.09.13
Best 첫시험에 레벨7 받았어요! 사진 [1] 김도희 2214 2019.09.05
Best 라영쌤 HSK 4급 합격 후기 사진 [1] 정민아 2616 2019.09.02
Best 이다희, 김량경 선생님 기초영어종합 주말반 수업 후기입니다. [2] 김철희 3087 2019.08.24
Best 토익스피킹 중급(Lv.7+) 홍진형선생님 / 토스 2주만에 끝내기 사진 [1] 곽윤희 2029 2019.07.31
Best 중국어 시작은 무조건 선영쌤과 [1] 박민아 1702 2019.07.30
Best 짠잉선생님 hsk 6급 꼭들으세요!!!! 사진 [1] 박미정 2209 2019.06.28
Best 'Plan B' 정신 김동한 선생님 사진 [1] 문준영 1867 2019.06.13
Best Jenna 선생님과 함께 한 두개월간의 쾌거 [1] 최지영 1636 2019.06.12
Best [GRE 163/170/4.5] 수업후기 및 공부방법 (이훈종/Monika/이정현 쌤 감사합니다) 사진 [3] 하재현 10678 2019.06.04
>> 짠잉선생님!!!♥진짜 최고!!강추합니다!!!♥♥♥♥♥ [1] 임현지 2141 2019.05.26
Best 첫토플 한달만에 91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4] 이찬우 7778 2019.05.21
Best ☆ Jenna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Level 1 & 2 ☆ 사진 [1] 임성수 4706 2019.05.21
Best Ann Im/형성이/이훈종/민혜원 쌤 감사합니다! 사진 [4] 김선 5886 2019.05.19
Best 기본반 1달 후 첫시험 159/169/4.0 졸업! (형성이/이정현 선생님) 사진 [2] 오상현 8473 2019.04.28
Best 강남역학원 다 다녀보고 동한쌤 택한 썰 [1] 이서윤 4237 2019.04.25
Best 일본어회화 배우기에 좋았습니다. [1] 김동은 1732 2019.03.09
Best 문법을 까먹으셨거나 워낙 기초가 없으셔서 고민하시는 분들 !! [안젤라] 선생님 : [기초문법반] 들으세요!! [1] 허지수 5311 2019.03.03
Best 오민경 선생님 강의를 듣고 정말 딱!!! 한달만에 합격한 후기입니다 [1] 최은혜 4766 2019.01.02
14010 [토익] 파트7 전문 선생님ㅎㅎ 문익중 8 2020.09.26 21:13
14009 [IELTS] 아이엘츠writing은 Jen쌤 무조건입니다.(6.5달성) 사진 [1] 김지은 28 2020.09.26 16:51
14008 [중국어] HSK5급 김동한쌤 수업 한 달 듣고 합격!! 사진 남도연 9 2020.09.25 22:21
14007 홍진형 선생님 주말반 수업 후 level7 취득 사진 박혜영 4 2020.09.25 18:53
14006 [오픽] 10일만에 AL 달성했습니다! 사진 [1] 오지훈 71 2020.09.25 01:42
14005 [토익] 한달 반만에 830에서 950으로 올렸어요! 사진 [2] 강상훈 58 2020.09.24 22:43
14004 [토익] 지종섭선생님/임지선선생님 한달 수업만 열심히 들어도 200점이 오른다.. 사진 예지원 37 2020.09.24 19:51
14003 [토익] 중급반 수강하고 토익 775 달성하고 한전 취업!! 사진 [1] 이상대 62 2020.09.24 19:27
14002 [오픽] 당신이 영어 처음이고 자신이 1도 없다면 장종훈쌤 추천. 5-5, 3-4, 분당오픽센터 사진 [1] 이용훈 26 2020.09.24 17:35
14001 [토플] Hara 유 선생님 WRT 기본반 2달 후기! [1] 김윤하 59 2020.09.20 17:34
14000 [토익] 수업 내용은 말할것도 없지만요 사진 [1] 정지원 78 2020.09.20 01:06
13999 [오픽] 5전 6기 끝에 IH 늪 탈출 사진 [1] 이지호 57 2020.09.19 00:52
13998 [토플] 전역후 75+ 85+ 점수보장반 2.5개월(?) 수강후기! 사진 [6] 김진엽 129 2020.09.18 19:55
13997 [오픽] 오픽 첫 시험 IH 후기 사진 [1] 양지은 68 2020.09.17 16:08
13996 [토익] 늦었지만 수강후기 올립니다!! [2] 오예성 157 2020.09.16 18:18
13995 [토익] 종합정규 G반 한승태, 김동영, Rachel Kim 선생님 수강후기 사진 [3] 이상이 212 2020.09.11 10:55
13994 [오픽] 수업 종강 전에 IH 땄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사진 [1] 김은철 49 2020.09.15 11:46
13993 [토플] 토종한국인 첫 토플 한 달만에 98점 달성 후기(85+ 점수보장반 주5일반) 사진 [3] 김예림 183 2020.09.14 16:31
13992 [토익] 최정은쌤 990보장반 945점!!! [1] 황소연 79 2020.09.13 17:35
13991 [토익] 한나쌤!!늦은 후기 이제야 올립니다!!!ㅠㅠㅠ 사진 [1] 유지영 152 2020.09.13 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