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클라라쌤 덕분에 8일만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박혜은 | 조회 1936
  • 20190304

강남역캠퍼스 [AL+][10일완성] 오픽 중/고급 (16시) (스터디권장) -2월 18일 개강, 3월 1일 종강-

수강 후 IH점 달성!






클라라쌤 감사드려요!!! 저 첫시험에 바로 IH 받았어요! 중고급반!

저는 남자친구가 쌤 강의듣고 추천해줘서 다니게됐는데 수업이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그래서 남자친구한테 하루종일 쌤얘기만 하니까 저보고 클라라쌤한테 중독됐다고 ㅋㅋㅋㅋ


Anyway, 수업 첫 주 너무 재밌어서 불붙어서 열심히했는데 제가 의지박약이라 쳐지는 것 같아서

종강 3일전에 (수요일) 시험 한 번 신청해버렸거든요! 

점수 보고 충격받고나서 의지를 불태우기위해ㅋㅋ


저는 역삼센터에서 시험보고 다시 학원왔는데 그 날은 멘탈이 저하늘로 가있었어요...

왜냐면 망했다고 느꼈기때문이죠ㅠㅠ 

시험시작하고 진짜 질문듣는데 머리속이 하얘지고.... 스토리라인 못잡고.. Filler로 계속 채웠어요...

쌤 말씀대로 I'm broke... I'm living on a tight budget.. 이딴것만 뿌리고 나오고...ㅋㅋㅋ

심지어는 15번문제 이해가 안돼서... "미안해... 나 이문제 이해못한거같아... 음.. 이런건가.. 아닌가? 모르겠다! 내생각에 나 다시 시험보러올거같아! Bye!"

이러고 나왔어요...ㅋㅋㅋ 그래서 아, 이대론 안되겠다! 열심히해야지! 하고 종강까지 열심히했죠!

*저는 정말 스크립트 외운건 Introduction밖에없구 나머지는 기억나는 문장 하나씩만 갖다쓰는식으로 시험봤어요!

Clara말씀대로 스크립트 안외워도 IH충분히 나옵니다!



 이거 웬걸 그 때 망했다고 생각한 시험 결과가 오늘(월요일) IH 떡하니 나왔어요!!

쌤이 하라고 올려주신 쉐도잉이 한 몫한 것 같아요!

 제가 시험보고 나서 느낀거는 제가 스토리라인이 약하구나.. 였는데..!

쌤이 강조하신 "전달력"에서 그나마 IH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낼모레 시험 신청해둔게 있어서 미련없이 오픽시험 한 번만 더 보고 손절하겠습니다!

쌤 덕분에 가벼운마음으로 상반기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엔 종강하고 보는 시험이니까 더 좋은 점수 나오면 또 후기 올리러오겠습니다!! (젭발...Plz...)


저는 짧게나마 어학연수를 다녀오긴했지만, 쌤이 주신 팁 같은 거 없었다면 막막했을거에요..!

늘 오픽에 관해 모든걸 알려주고싶어하시는 쌤의 모습이 아직도 남아있어요ㅋㅋㅋ

Clara가 괜히 해커스에서 성공하신게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바랄게요! 쌤,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601 [토익] 815ㅠㅠㅠㅠ진리토익 감사해요ㅠㅠㅠㅠ [3] 장유나 2157 2019.03.07 07:07
11600 [토익] 선생님들 감사합니다!(0->815) 비밀글 [3] 조성일 134 2019.03.07 06:49
11599 [토익] 535에서 810 [3] 정진우 2478 2019.03.07 06:32
11598 [토익] 첫 토익 740점 희망이 보이네요 사진 [4] 한재선 3138 2019.03.07 06:22
11597 [오픽] IM2에서 IH로 성공신화!! 사진 [1] 최웅순 1876 2019.03.06 23:12
11596 [오픽] 오픽 IH 후기) 클라라쌤이 제 8만원을 지켜주셨어요! [1] 최현경 1697 2019.03.06 22:14
11595 [오픽] 인영 쌤 10일 완성반 오픽 기본 수업 듣고 IH !! [1] 이선우 1481 2019.03.06 17:25
11594 [토플] 첫 시험 106점 받았어요. 바로 졸업합니다^^ [2] 박세진 3094 2019.03.06 13:30
11593 [오픽] 오픽의 ㅇ도 몰랐는데 첫 시험에 AL를 받았습니다!! [1] 박형준 1809 2019.03.05 23:11
11592 [오픽] 첫 시험 AL ! 사진 [1] 박성우 1588 2019.03.05 20:00
11591 [기초영어] 2019년 1, 2월 스피킹캠프 [2] 강연훈 1676 2019.03.05 17:51
11590 [토익스피킹] 레벨6 달성! [1] 최예인 1648 2019.03.04 15:58
11589 [오픽] 오픽 중/고급 10일 완성 AL 달성 사진 [1] 김돈겸 2094 2019.03.04 21:34
11588 [토익] 심동혁쌤 최고 [1] 안유정 2473 2019.03.04 21:08
11587 [토플] 토플 writing은 이예은 선생님이 짱!! [1] 공세윤 1428 2019.03.04 21:05
11586 [기초영어] 스피킹캠프1단계ㅡ안젤라셈 [1] 김진선 1458 2019.03.04 19:25
11585 [중국어] 5급합격후기_기본에 충실하면 무조건 합격 [1] 정우진 1365 2019.03.04 15:36
>> [오픽] 클라라쌤 덕분에 8일만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사진 [1] 박혜은 1937 2019.03.04 14:04
11583 [기초영어] 스피킹캠프2단계ㅡ장종훈셈 [1] 김진선 1520 2019.03.04 11:48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