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회원가입만 해도 선물이 팡팡!!!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한달 토요집중반 ★900★ 달성 완료!

김수진 | 조회 7452
  • 20190226

강남역캠퍼스 빡센 주말 Hackers 정규종합반 (토요집중) -LC/RC 1월 12일(토) 대신 13일(일) 수업 진행-

수강 후 905점 달성!







새해다짐으로 결제했던 강남 해커스, 종강한지 딱 한달정도? 된 것 같네요.


수업 끝나자마자 쓰고 싶었는데 토익 결과 나왔을 때 써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올려봅니당ㅎㅎ



저는 토요일 정규반을 신청하면서 한달동안 850점 이상을 목표로 잡고 시작했는데,


1/27일 첫 토익에서 485/405 total 890점이 나와서 목표를 이루었어요!


근데 사람 마음이 참,,, 10점 차이다보니,,, 또 900이 넘고 싶더라구요?


마침 2번 연달아 보려고 결제까지 해놓은 상태였어서 2/10일 토익까지 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아슬아슬하게 "465/440 total 905점" 으로 토익 졸업했습니다:)




물론 저보다 토익성적이 어마무시할 정도로 높은 분들이 많다는 것 알고 있지만


토익공부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고,  2015년도 구토익 1번이 전부였던 저에게 900은 정말 꿈만 같은 점수였어요!


그래서 결과 발표 당일날 여기저기 자랑하느라 정신 없었는데,,, 이제서야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러 왔습니당ㅎㅎ




한승태 선생님께,



안녕하세요 쌤:) 저는 첫 날 빼고 맨 뒷 줄에 앉아있던 학생이라 절대 모르시겠지만, 열심히 수업을 들은 한 학생입니다!


첫 날 2분정도 지각했더니 자리 찾는게 어려워서 맨 앞에 앉았다가 너무 크게 웃어서 배가 다 아팠어요ㅠㅠㅋㅋㅋ


맛보기 강의봤을 때는 듣자마자 와,,, 소리가 나올 정도로 동굴음이셔서 차분한 수업 스타일이신가? 했는데


세상에,,,, 너무 재밌으셔서 4시간이 훅 지나갔어요! 옴뇸뇸뇨뇸뇸뇬묜ㅁ뇸뇸이 아직도 귀에 맴돌아요 ㅎㅎㅎㅎ




저는 part1을 가장 어려워하는 이상한 학생인데요, 쌤 자료 정말 다 대단하다 생각했지만 특히 expression 60!


진짜 대박자료에요!!! 실제 토익 보기가 여기서만 쏙쏙 뽑혀 나오는 느낌? 답을 알고 문제 푸는 느낌이랄까,,,


문제 풀다보면 뭔가,,, 이런 보기가 나올 것 같은데? 할만큼 예상되는 것들도 있어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Q.T.R test나 graphic collection처럼 유형별로 다룰 수 있는 핸드아웃 풀면서 구체적인 힌트를 찾아내는 능력이 좀 좋아진듯한 느낌?


진짜 이런 자료 시중에 어디서도 구할 수 없잖아요ㅠㅠ 너무 소중한 자료들 감사했어요 쌤!




제가 듣기를 풀 때 보기를 읽지도 않고 약간 보기 주변에서 눈알을 굴리고 있다가 이건가? 싶으면 찍고 넘어가는 사람이었거든요.


감으로 때려맞추고 part 3,4 문제에서 순서대로 대화가 진행된다는 것 조차 몰랐거든요,,,


이런 저에게 skimming은 정말 효과적인 방법이었어요!




괜히 중앙방송 나올 때 RC문제 풀겠다고 종이만 휙휙거리다가 결국 몇 개 풀지도 못하고ㅠㅠ 시간만 뺏겼었거든요.


근데 skimming을 하니까 warm-up하는 느낌도 들고 시간 관리 하는데도 완전 도움된 것 같아요!




이렇게 열심히 연습해서 첫 토익 보러 갔는데 하필!!!!! 저에게 몰지각한 감독관님이 나타나셨어요...


절대 나는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닥치니까 정말 억울하고, 파본검사하는 척 뒤적거리다가 덮으라고 해서 기다리는데 헛웃음이 다 나더라구요ㅠㅠ


마음이 조급해져서 제대로 skimming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시험 바로 전날 쌤이 플랜B를 알려주셔서 다행히 멘탈을 붙잡고 시험을 봤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이 때 485 받았습니당ㅎㅎㅎ)




사실 제가 쌤이랑 약속한 3가지 중에서 shadowing은 포기했거든요.


1주차 때, 하루에 2시간씩 3일정도 해봤었는데 입이 바짝바짝 마르고 머리가 아파서 그냥 멈춰버렸거든요,,,


그래서 만점을 못받은건가? 싶지만 1월 토익에서는 485점을 받았고, 설 연휴때 놀다가 감을 잃어서인지 2월 토익에서는 465점을 받았지만


저에게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점수였어요:)  쌤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p.s. 쌤이 첫 날 말씀하셨던 것 중에 "주말반 오시는 분들은 주중에 다 일이 있으시잖아요? 주중에 아무것도 안하는데 여기 있으신 분은 아무도 없죠?" 하셨던 것


       혹시 기억나시나요 ? 근데 그런 사람 바로 저 여기있습니다! 맨 앞줄에서 손들뻔했어요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하루에 빡! 몰아서 하는게 좋아서 온 사람이었거든요:) 그냥 그 때 손을 들걸 그랬나 싶어서,,, 여기다가 남겨봅니당!





김동영 선생님께,



안녕하세요 쌤:) 쌤의 아이패드 능력에 맨날 감탄하던,,, 맨 뒷줄에서 열심히 대답하면서 필기했던 한 학생입니다.


사실 맛보기 강의에서 쌤 목소리가 나긋하셔서 점심시간 이후에 졸리면 어떡하지 좀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수업들으면서  단 한번도 졸리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요,,,


맨 앞에서 수업하시는데 맨 뒷줄에 있는 저 같은 학생까지 확 집중시킬 수 있는 능력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근데 무엇보다 엄청나다고 생각했던 건, 헷갈리는 단어 뜻이나 문법개념 설명하실 때 재밌는 영상자료 가져오시잖아요.


대체 어디서 그렇게 좋은 자료들을,,,,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기억이 날듯말듯 하던 것들도 그 영상 생각하면서 아, 이런 의미였지~ 하고 떠올렸던 것들 정말 많아요!




제가 RC를 참 어려워하고 싫어했어서, 문제 풀 때 슥슥 읽어보고 느낌 가는대로 찍고 넘어가는 사람이었거든요,,,


문법도 모르고 단어는 더더 모르는데 괜히 분석하려하면 시간이 오래 걸려서, 191번 문제는 구경조차 못하는 사람?


근데 부교재랑 핸드아웃 자료들 덕분에 빠르게 분석도 하면서? 답도 찾아낼 수 있는 능력이 좀 생긴 것 같아요!




특히 문법자료!!!! 왜 나는 한달밖에 안 들어서 파랭이 교재 전체내용을 다 배우지 못할까 아쉬울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ㅠㅠ


저는 접속사, 접속부사 이런 친구들이 나눠져 있다는 것도 몰랐었거든요? (however가 100% 접속사인줄,,, 알았던 사람ㅎㅎㅎ)


근데 쌤 자료에 가득 채워진 표를 보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시험장에 갔더니, 보기만 봐도 없앨 수 있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답을 고르는데 진짜 제일 도움된 것 같아요! 시간 단축하는데 특히?


그리고 마지막 수업 때, 삽입절이랑 whichever? 관련 내용 설명해주셨는데 1월 말 토익에서 그거 보고 너무 반가웠어요ㅎㅎㅎ




사실 과제가 좀 많이 밀렸었지만,,,, 또 좋았던 것 하나는


부교재 풀고 리뷰 할때, DM 리뷰 할 때도 풀이가 자세하니까 놓칠 뻔한 부분들도 한번 더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쌤이 화면에서 설명해주시는 듯한... 쌤의 목소리가 들리고 그런 느낌...?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2/10일 토익에서 part 5 푸는데 20분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난이도가 어렵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저는 문법이 워낙 약해서 한참 걸렸었거든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시간이 많이 남았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191-195 지문 푸는 중에 5분 남았다는 방송이 들려서 또 마지막 지문은 못 보는구나,,, 하며


전에 덜 나왔던 보기 하나로 196-200까지 쭉 찍어놓고 앞에 지문을 풀고 있었거든요?


근데 다 풀고 마지막 지문 읽으면서 답을 고치고 있었는데도 안 끝나다가 200번 딱 마킹하니까 5분 남았다는 방송이 또 나오더라구요,,,,




알고보니 제가 15분 남았다는 걸 잘못 들어서,,,ㅎㅎㅎㅎ


여튼 처음으로 RC풀고 시간이 남아봐서 뿌듯해가지고 마킹 확인도 해보고, 고민했었던 문제 한번 더 보다가 나왔네요!




1/27일 토익에서는 405였지만 2/10일 토익에서는 440점을 받았어요!!!!!


아마도 이게 저의 토익인생 최고의 RC점수...? 앞으로도 그럴 것 같아요 ㅎㅎㅎ


쌤 덕분입니당 감사해요:)




한승태 선생님 & 김동영 선생님께,



두서없이 쓰다보니 수강후기가 굉장히,,, 주저리주저리 길어졌는데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Thanks a million!" 입니다:)


토요일 새벽마다 다른 지역에서 강남까지 가는게 정말 춥고 피곤했지만 그래도 계~~속 다니면서 듣고 싶을 정도로 강의가 너~무 좋았어요!


쌤들이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8시간 내내 참 알차고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쌤들의 대박 자료들은 고이 모셔둘거에요ㅠㅠ



새해 첫 달, 저의 1월을 보람차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900넘어서 울컥한 수강생 김수진 올림-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Best 7, 8월 오전실전반 412->508 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2] 설진석 616 2019.09.04
Best 라영쌤 HSK 4급 합격 후기 사진 [1] 정민아 262 2019.09.02
Best OPIC 첫시험 AL 임지혜 선생님 10일반 사진 [1] 이승엽 288 2019.09.02
Best 김하은선생님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 상하반 늦은후기 (결론 : 강추) [1] 박현경 221 2019.08.03
Best 일본어 스파르타1개월 완성반 후기입니다:) 수강고민하는 사람들 제말 좀 들어주세요 [1] 변연경 192 2019.08.01
Best 2달(기본반, 저녁 중급종합반 ) 공부하고 첫 시험으로 토플 졸업합니다 [4] 김보미 2097 2019.08.01
Best 900중반대 달성!! 800후반-900초반에서 정체되신분들 꼭 수강하세요!! 사진 [2] 손미내 6137 2019.07.03
Best 드림토익(원정의샘, 주대명샘), 토익졸업(한달 수강후 935점)후기~!! 사진 [2] 이정민 4979 2019.07.02
Best 전설토익듣고 점수 크게 올랐어요 [2] 차현빈 4545 2019.07.01
Best 598에서 470(828)까지. 3년의 농사 결과. 해커스 감사합니다. 사진 [4] 황진후 1781 2019.07.01
Best 뉴텝스 500+ 실전문제풀이반(장원,설미연,이종민 선생님) 후기 사진 [3] 김상현 1287 2019.06.30
Best 세이임쌤 기본 10일완성반 듣고 Lv.7(170점!!) 받았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1] 이유진 2014 2019.06.30
Best 진영, 상길 선생님 덕분에 2주만에 920 받았습니다. 사진 [2] 김민아 2373 2019.06.27
Best 썜들 덕분에 제 꿈을 이뤘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김예지 1875 2019.06.26
Best 라영쌤 기초회화반1 수강후기입니다 [1] 배완 763 2019.06.22
Best 오픽 IL에서 IH 달성 성공! [1] 서은진 1823 2019.06.22
Best 650+ 정수진, 에일리 선생님 기본반 듣고 첫토익 820 받았어요 ㅎㅎ 사진 [2] 박세린 3713 2019.06.19
Best 장원쌤, 설미연쌤, 그리고 김우택쌤 감사드려요~ :) 사진 [3] 박은경 1539 2019.06.13
Best 6년만의 영어공부 미국 대학원 입학했습니다. 사진 [3] 김재범 2496 2019.05.29
Best 전승기쌤 덕분에 토스 레벨7 얻었습니다 :D 사진 [1] 김민정 1199 2019.06.05
Best 스피킹캠프 장종훈 안젤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 [2] 이가희 1774 2019.05.29
Best 감사합니다! 사진 [1] 김현지 1483 2019.06.11
Best Jenna쌤 강의 듣고 첫 시험만에 IH등급 달성했습니다 :) 사진 [1] 이수철 1080 2019.05.27
Best 첫시험 105점! 공대생이 중급 1달 + 정규 1달 수업듣고 졸업합니다!! [4] 김여진 2994 2019.05.24
Best 기본매일반>저녁중급반으로 첫 토플 94점!!ㅠㅠ 사진 [7] 편지원 2454 2019.05.21
Best 첫토플 한달만에 91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4] 이찬우 2297 2019.05.21
Best ☆ Jenna 선생님의 스피킹캠프 Level 1 & 2 ☆ 사진 [1] 임성수 1746 2019.05.21
Best 고등학생도 4일만에 첫오픽 IH/ Breathtaking한 클라라쌤의 오픽 사진 [1] 박근우 6211 2019.05.19
Best 1월 정규종합반/2월 실전문제풀이반 310->456오른 후기 [4] 이성원 1868 2019.04.30
Best 스피킹캠프를 가기 전과 후 [2] 강동욱 1441 2019.04.26
Best [스피킹캠프 Lv.1 주말반] ★영알못 직장인의 3개월 수강 후기! [2] 최평 2031 2019.02.17
Best 토플 졸업합니다! 프리해커스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4] 양서연 1733 2019.04.18
Best 강남역학원 다 다녀보고 동한쌤 택한 썰 [1] 이서윤 1657 2019.04.25
Best 강Rosa쌤 토익스피킹2주완성기본반 후기!!! [1] 이지윤 1239 2019.04.10
Best 한달만에 4급!!! 이쁘시고 아주 다정한 라영쌤 덕분입니다~ [1] 전민재 910 2019.03.25
Best 지혜쌤 오픽2주만에 IH 떴어요! [1] 김재훈 1243 2019.03.18
Best 영어 4년간 손절 후 첫 신토익 905점 받은 자세한 후기 !!! (긴글주의) 사진 [2] 양다연 32435 2019.04.11
Best 첫 오픽시험 AL 받음 (feat. 장종훈쌤) 사진 [2] 정체린 3624 2019.03.08
Best 빡센 정규반 마지막 수강후기 (2달이면 누구나 고득점 받을수있다!!) 600점대후반->960점 사진 [3] 김범수 13408 2019.03.07
Best 한 달 4회 수업만에 IM1→IH 달성을 원한다면 '임지혜' 쌤, 수업 강추입니다. (성적 사진 첨부) 사진 [1] 김환진 1517 2019.03.04
Best 입문반1달 -> 중급반1달-> 810점 [5] 류승종 10771 2019.03.07
Best Jenna쌤OPIC후기☆IH [1] 김철민 3479 2019.03.02
Best 영포자! 레벨 6달성! [1] 노형주 1601 2019.03.01
Best 연태흠쌤, 안젤라쌤 덕분에 영어가 하고 싶어졌어요. [2] 김현지 3133 2019.02.03
Best Karen 쌤 오픽 첫 시험 AL 나온 후기!!! 사진 [1] 류수민 2478 2019.02.26
>> 한달 토요집중반 ★900★ 달성 완료! 사진 [1] 김수진 7453 2019.02.26
Best 2주동안 오픽에 취하고 첫 시험 한방에 AL 받았어욤 :D 사진 [3] 류성미 4247 2019.02.25
Best 10일 완성반듣고 세이쌤 덕분에 첫 토스에서 Lv.7 - (170) 받았어요 ^_^! [1] 김승희 3154 2019.02.23
Best 오민경쌤 감사합니다 4급합격했어요! 사진 [1] 최병준 1606 2019.02.23
Best 필독! OPIC 첫 시험에 AL 받은 리얼후기 장종훈쌤을 선택하세요!! [1] 동예린 1872 2019.02.22
Best 클라라샘과 '이것' 만 병행한다면 당신도 IH?? [2] 노영렬 3308 2019.02.19
Best (토익 정규반 수강후기: 한승태쌤/김동영쌤/Rachel김쌤) 765 -> 930점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감사합니다!! *^__^* 사진 [2] 최슬기 16606 2019.02.21
Best 문법을 까먹으셨거나 워낙 기초가 없으셔서 고민하시는 분들 !! [안젤라] 선생님 : [기초문법반] 들으세요!! [1] 허지수 2373 2019.03.03
Best OPIC 기본반 임지혜선생님 강의 추천합니댜! [1] 정희재 1334 2019.02.15
Best 어머님, 클라라 선생님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사진 [1] 조현정 2830 2019.02.14
Best Many thanks Clara!! 감사합니다!! IM2 -> IH 비법 전격 공개합니다. 사진 [1] 박진형 2327 2019.02.14
Best [장종훈쌤기본반]*첫오픽 AL받아쒀여!!!* 사진 [1] 박다혜 1861 2019.02.08
Best Thank you for the 장종훈쌤 :) IH 나왔어요~~ 사진 [1] 차유채 1394 2019.02.08
Best 전설토익 한달 그리고 첫 토익. 감사합니다. [2] 황훈재 3771 2019.02.07
Best 975점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2] 허수연 4771 2019.02.07
Best [빡센 정규종합G] 한승태/김동영/표희정 645->895 공대생의 빡센 한 달 사진 [3] 신형호 5901 2019.02.07
Best 정라영 선생님과 함께한 4급 후기~~ 사진 [1] 김규남 2330 2019.02.03
Best LG전자 현장실습에 도움되었던 영어실력의 원천 사진 [10] 김승현 2461 2019.02.17
Best 스피킹캠프 초급 (안젤라,장종훈 선생님)한달, 중급 (장종훈 , 정영은 선생님)두달 수강후기 [3] 김담이 1967 2019.01.26
Best 중국어 쌩!초자도 말할 수 있게 되는 수업! [1] 김지윤 1324 2019.01.30
Best HSK 5급 김동한쌤만 믿고 가시면, 합격입니다~!! 이보라 1562 2019.01.28
Best 즐겁게 일본어를 배우고싶다면 오오기쌤 연지쌤 기초한일합동반으로 오세요!!! [2] 정다운 2611 2019.01.27
Best 500점에서 865점 졸.업ㅠㅠ(김진태/Rachel김/한승태) [3] 이영신 9124 2019.01.24
Best 전승기쌤 수업으로 lv.7 받고 저는 이제 토스는 하산합니다요 ;) 사진 [1] 유새람 1349 2019.01.24
Best 12월 N3 180점만점중 172점 맞았습니다~~~ 사진 [1] 권성민 1947 2019.01.23
Best JLPT N2와 전반적인 중급 이상의 일본어학습이 필요하시다면 우승희선생님 N2 강의 추천드립니다! [1] 박형준 1210 2019.01.21
Best 기초 한일합동반 오오기 히토시쌤, 최연지쌤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2] 황원준 2446 2018.12.31
Best Rachel김/김동영/한승태 선생님 덕분에 한방에 970!!!(꺅) 받고 졸업합니다 ^-^ 사진 [3] 최승주 11462 2019.01.15
Best 늦은후기) 성재 쌤 덕분에 945점 맞았어요!!♥+ 팁들도 적었답니다! 사진 [1] 이도연 4148 2019.01.04
Best 오민경 선생님 강의를 듣고 정말 딱!!! 한달만에 합격한 후기입니다 [1] 최은혜 1857 2019.01.02
Best [OPIC ,장종훈선생님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AL 맞기 쉽죠! 사진 [1] 정선일 2335 2019.01.20
Best 스피킹캠프 초급(장종훈&안절라),중급(장종훈&정영은) 동시후기 [3] 김선재 2097 2018.12.27
Best 7월 오전실전반 장원 이종민 설미연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3] 박우영 5605 2018.12.20
Best 토스 첫 도전에 레벨7 달성했어요! [1] 배상은 1415 2018.12.07
Best 강로사쌤수업10일듣고 Lv.7 받았어요!!! [1] 구지선 1382 2018.12.07
Best 일본어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은 고민말고 하은쌤에게! [1] 한용환 2350 2018.11.28
Best 영특 면접반 수강 후 연대 유디 최초합 됐습니다!! 사진 [1] 가지은 2400 2018.11.20
Best 중국어 작문수업은 짠잉선생님과 함께!! [1] 허소영 1499 2018.11.20
Best 해커스 강남 실전반 1000제 1 = 유수진쌤, 조성재쌤 ! 1달 듣고 토익 960 후기입니다 ♥ [2] 이은아 3986 2018.11.14
Best 선생님 감사드려요! [2] 조수아 1845 2018.11.08
Best 550->800 인아샘, 슬기샘, 한아샘 사랑합니다!! [3] 이서영 8031 2018.09.06
Best 우리 선생님들이 진정 1타 강사이십니다. [6] 신현식 6758 2018.09.01
Best [SAT 수강생인터뷰] 해커스SAT 여름특강 수강 후 1470점 달성  - 이재욱 학생 해커스 5295 2018.05.21
Best 첫시험에 110점 졸업 가능하게 해주신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려요! [5] 이유원 16706 2018.05.02
Best 스피킹캠프 1단계 연태흠쌤,안젤라쌤 수강후기! 두 번 아니 석 달 들으세요~ [2] 임동홍 7651 2018.05.02
Best 105점으로졸업합니다 ;) [4] 강경아 12597 2018.04.27
Best 1월 오전실전반 [장원, 이종민, 설미연]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3] 박창훈 8714 2018.04.19
Best 김동한쌤 쉅 듣고 HSK 5급 합격했습니다!! 사진 [1] 박현석 5812 2018.04.09
Best 남자승무원준비생 / 클라라쌤 한달반 -> 첫시험 AL 후기 및 공부법 사진 [1] 강호근 10193 2018.04.07
Best 영어 무관했던 학생의 Overall 7.0 후기 입니다. 사진 [6] 이아라 12026 2018.04.03
Best HSK5급 중잘남 김동한샘 그냥 믿고 들으시면 됩니다 [1] 김혜진 4855 2018.03.27
Best 함시윤 선생님 덕분에 .. 만년 LC 6.0 ----> 7.5 까지 올랐어요.ㅎㅎ 사진 [1] 이미옥 17067 2018.03.24
Best 텝스 수업 후기 - 성과, 한계, 그리고 감사의 말씀 사진 [3] 이주원 9137 2018.03.20
Best 14일만에 HSK 5급 230점으로 합격했습니다! 사진 [1] 신주연 8218 2018.03.18
Best 스피킹캠프-연태흠/안젤라손-"재미와 함께 실력을 향상시켜주는 확실한 수업" 사진 [2] 이사엘 6450 2018.03.13
Best 1월, 2월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3] 양한성 17165 2018.03.13
Best 2전3기만에 100점 돌파! Writing 공포증도 탈출! 사진 [4] 이승열 10365 2018.03.13
Best 2018/02/11 HSK 5급 6일 만에 합격한 후기 중잘남쌤 감사합니다! [1] 이희원 7699 2018.03.11
Best 795점에서 965점으로!!!(LC만점) 종로 해커스 RC 주대명, 이상길쌤, LC 원정의 쌤 감사힙니다!!!! 사진 [3] 박기용 19004 2018.03.04
Best [Lv.8] Say Im 선생님 10일 완성반 후기 사진 [1] 장아인 10510 2018.02.25
Best [장종훈쌤]영포자를 10일만에 첫시험 IH로 만들어주시는 혁명...!!!! 사진 [1] 추연비 6869 2018.02.14
Best 형성이/이정현 선생님 기본반 한 달 수강하고 164/170/4.0으로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2] 강내훈 17317 2018.02.14
Best 최정은쌤 1월 990반 재수강 후 960점 후기!! 사진 [1] 박정민 11356 2018.02.13
Best 클라라가 아니면 논노~ 10일 만에 AL 취득... *^^* 사진 [3] 이승현 11874 2018.02.07
Best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 시험 AL 후기입니다 :) 사진 [1] 연다은 15652 2018.02.04
Best 왕초보 국내 어학연수-스피킹캠프 솔직 상세한 후기. [2] 양승대 10358 2018.01.28
Best 태흠쌤과 안젤라쌤의 스피킹캠프❣영어말하기가 이렇게 재밌다니 [2] 김효현 5913 2018.01.25
Best 최고의 LSAT 페이스메이커 박아리나 선생님 수업을 적극 추천합니다! [5] 김경모 8929 2018.01.24
13156 [오픽] 영포자 IH 한번에 받다!! 김윤경 4 2019.09.18 13:36
13155 [토익] 수업후기 믿고가는 해커스 김현규 8 2019.09.18 13:12
13154 [중국어] 지영쌤 수업듣고 HSK 4급 236점 합격썰 풉니다~ 김율곤 14 2019.09.18 00:12
13153 [토익] 오전 2주 실전 대비반 김지현 쌤 신영화 쌤 감사합니다! 795->905 사진 [1] 이준규 18 2019.09.17 22:57
13152 [토플] 해커스 토플 실전반 후기 114점!! 사진 [3] 김규연 60 2019.09.17 19:38
13151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 10일 수강후 첫시험 180 , 레벨7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사진 정윤서 43 2019.09.17 17:13
13150 [중국어] 오민경쌤 hsk4급 점수보장반 후기 사진 김지원 22 2019.09.17 14:58
13149 [중국어] 중국어 첫 입문은 지영쌤이랑! 사진 안세연 22 2019.09.17 14:42
13148 [중국어] 첫 시험으로 hsk4급 봤는데 한달만에 합격했어요!!!! 사진 이유림 28 2019.09.17 13:32
13147 [오픽] 오픽 AL 정도는 원샷원킬 하세요! (Feat. Karen 쌤) 사진 [1] 김수연 32 2019.09.17 13:09
13146 [중국어] 왕초보부터 HSK 4급 김지영 선생님 정소희 23 2019.09.17 13:08
13145 [중국어] 지영쌤 4급점수보장반꼭들으세요~~ 사진 전주희 20 2019.09.17 12:59
13144 [중국어] 김지영쌤 新HSK 4급 점수보장반 강추!! 유병혁 24 2019.09.17 11:19
13143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최고 사진 양지유 25 2019.09.16 22:58
13142 [오픽] OPIc 첫시험 IH...?? 임지혜 선생님 기본반 10일 사진 백윤한 17 2019.09.16 22:35
13141 [오픽] #오픽은#장종훈선생님#AL나왔습니당!! 사진 [1] 신훈이 29 2019.09.16 20:42
13140 [토플] 대학 새내기의 첫 토플 준비 후기-103점으로 졸업 사진 [4] 강다연 97 2019.09.16 1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