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글로벌 TOP기업 성공기, 620→810점 달성]
종로해커스 드림토익 수강생 / 김형곤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난생처음 토익공부 2달만에 930 찍었어요!

이주영 | 조회 3132
  • 20181115

대구캠퍼스 850+ 원킬토익 오전 실전 단기속성반 (09시,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930점 달성!


태어나서 처음들어보는 토익수업에 신세계를 경험시켜주셨어용!!!! 두분다 감사합니당


Rc 지종섭쌤 일단 파트5 진짜 신이세요 👍🏻👍🏻
평소에 파트 5에서 12개정도 틀렸었는데 쌤수업 듣구 -1개까지 올렸어요!!

해석으로만 풀던 저에게 단기간에 진짜 알짜정리로 쏙쏙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특히 답고정 통단어 답고정 통문장들 짱입니당 진짜 궁금하시면 꼭 수강하세요!!!!!!
Paraphrasing 부터 부사절 접속사 정리까지 빼놓을거없이 전부 도움되었어용
한글엔 세종대왕이라면 진짜 영어엔 지종섭쌤ㅎㅎㅎ

(수업자꾸 듣다보면 감탄나오면서 쌤이 잘생겨보이는ㅋㅋㅋㅋ)
쌤최공❤️

수많은 수강생들 가르치시면서 갠톡으로 질문해도 항상 친절히 과외처럼 가르쳐주십니댜 짱이에요!


LC 임지선쌤 수업내내 지루한거 하나없이 리스닝 너무 재밌게 수업들었어용ㅎㅎ! 안냐쎄여~~~ 잊을수없어요ㅠㅠㅠㅠ
연음, 영국발음, 생소해서 놓치기 쉬운 단어들,

paraphrasing 단어들 진짜 엑기스만 쏙쏙 뽑아서 정리해주세요💛👍🏻
part별로 다 정리해주시고

요일마다 번갈아가며 잊지않게 part 돌려주셔서 따로 힘들이지않고

수업만듣고 485까지 찍어봤어용ㅎㅎㅎ
덕분에 두달동안 시험치는 내내 part2 하나도 안틀렸어요 !!!!!!!!

ㅎㅎ담달에는 lc 만점받고 올게용😍
너므 이쁘고사랑스러운쌤 ㅠㅠㅠㅠ 감사합니댜👍🏻


Ps . 스터디조교님 너무 열정적으로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도움 많이받았어용ㅋㅋㅋㅋ

가르쳐주신것들 절대잊을수 없을것같아요 ㅎㅎㅎㅎ조교님짱🤗💛🐽


대구동성로해커스 원킬토익 최고에요ㅠㅠㅠㅠ
한명한명 꼼꼼히 질문답변해주시고

고민상담, 부족한부분 캐치해서 알려주시고 감동입니댜!
쌤들 보고싶을거에용😍
담달에는 950찍고 또 놀러갈게요 ㅎㅎ 반겨주셔야합니댜아>_< 알라뷰에요!!!

원킬토익 지종섭쌤 임지선쌤 진짜 추천합니당!!!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097 [토익] 두달동안 ㅠ 250점! [3] 김형래 4031 2018.11.18 21:27
10096 [토익] 유수진쌤, 조성재쌤 감사합니다. 사진 [2] 김윤지 2577 2018.11.18 19:01
10095 [토익스피킹] 세이쌤 감사합니다!! 레벨7달성 !! 사진 [1] 서아람 1689 2018.11.17 15:48
10094 [토익] 두 달 수업 듣고 150점 올렸어요! [2] 김하정 3239 2018.11.17 03:33
10093 [토익] 한달도 못채운 게으른 수강 그래도 [2] 심혜원 2689 2018.11.17 02:25
10092 [오픽] 저도 쓰고 싶었던 클라라쌤과 함께한 오픽 후기! [1] 박예나 1850 2018.11.16 17:42
10091 [오픽] 장종훈 선생님 감사합니다! ih나왔어요 사진 [1] 길은정 1436 2018.11.16 15:44
10090 [오픽] Clara 쌤 10일 완성반 첫 오픽 IH 후기입니다! [1] 임다원 2582 2018.11.16 14:18
10089 [토익] 750 -> 900 꽤나 극적인 변화 사진 [3] 김선구 3638 2018.11.16 02:23
>> [토익] 난생처음 토익공부 2달만에 930 찍었어요! 사진 [2] 이주영 3133 2018.11.15 23:59
10087 [오픽] 기본반 AL 후기 사진 [1] 민대희 2042 2018.11.15 19:59
10086 [오픽] 장종훈쌤 주말집중반(4회) IH 후기입니다. [1] 이진영 1513 2018.11.15 14:24
10085 [토익] 최정은샘 990+만점반 970으로 졸업합니다~~ [1] 박소영 2279 2018.11.15 09:32
10084 [오픽] IH는 남의 이야기인줄로만 알았는데...!!! [1] 김수비 2737 2018.11.15 02:21
10083 [오픽] 라라쌤 그리워요ㅠㅠ 난이도선택 잘못에 15번 문제 못풀었지만 IH!! [1] 이지연 2284 2018.11.15 01:50
10082 [오픽] 첫오픽 장종훈쌤과 10일만에!! IH후기 [1] 원주희 1624 2018.11.14 20:44
10081 [IELTS] 짝수달 10회 수강 후 첫시험 스피킹 8.0!! (Overall 6.0!!) [4] 김유진 3786 2018.11.14 20:05
10080 [토익] 해커스 강남 실전반 1000제 1 = 유수진쌤, 조성재쌤 ! 1달 듣고 토익 960 후기입니다 ♥ [2] 이은아 8507 2018.11.14 18:51
10079 [토익] 유수진 선생님께 [1] 강예은 1325 2018.11.14 13:20
10078 [토익] 690한달 수강 후 890 사진 [3] 임유빈 4346 2018.11.14 18:39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