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9월 한달 학원, 10월 한달 복습으로 600후반에서 855로 토익 졸업합니다!!

이은주 | 조회 2264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아침 중급종합반 A (08시, 2시간)

수강 후 855점 달성!

저는 9월달 아침종합반A(8시~10시)를 수강했던 이은주입니다! 저 작년에도 학원을 다니며 토익공부를 했었지만 원래 영어를 엄청 못했었기 때문에 600점대로 만족을 하고 올해 여름방학에 다시 독학하고 시험을 봤습니다. 하지만 작년과 같이600점대가 나와서 9월달 한달동안 학원을 다니게 됐는데요! 제가 숙제하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 편이라서 숙제가 계속 밀리는 바람에 시험을 10월달에 보게되어서 수강후기가 이렇게나 늦었습니다ㅜㅜㅜㅜㅜ


먼저 kelly정쌤! 저 진짜 지각 많이 했던 학생이었는데 너무 죄송했어요.... 그래도 선생님 수업 되게 집중하면서 열심히 들었어요!!ㅎㅎ
저는 파트1에서 항상 한문제씩 틀리고 했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대로 하니 이젠 항상 다 맞게되었어용ㅎㅎ
파트2에서는 좀 긴 문장을 들었을 때 다 들으려고 하다보니 맨뒤에 말만 기억이 남고 보기를 읽어줄때 까먹는 경우가 많았어요ㅠㅠ 하지만 선생님께서 중요한 부분만 듣는 법을 알려주셨고 쉐도잉할때도 전체문장 쉐도잉을 하긴 했지만 중요한 부분을 듣는 식으로 공부했더니 뒤에 말만 기억이 나는 일은 현저히 줄었어요!! 또, abc보기 사이사이에서 질문자체를 다시 되새기다보니 질문 해석해 놓은걸 까먹는 일은 거의 없었어욯ㅎㅎ
마지막으로 파트3,4에서는 듣기 들을 때 뭘 들어야할지 어디서 집중을 해야할지 전혀 감 못잡아서 한 12문제(4지문)을 풀면 6개이상 맞은적이 별로 없었어요.. 키워드를 잡아놓고 들으니 훨씬 더 잘 들리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도움 됐던 게 쉐도잉 방법이었는데 억양을 리듬타듯이 따라하면서 쉐도잉한게 나중에 지문을 안보고 들었을 때 훨~씬 잘 들리게 되고 파트3,4통틀어서 5문제 이내만 틀리고 오히려 파트2보다 쉽게 느껴졌어요ㅎㅎ
선생님 정말 감사드려용 ㅠㅠㅠㅠ 저 고등학교때도 영어듣기 정말 많이 틀렸었는데... 토익듣기에서 이렇게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


탁미현쌤~~ 저 작년에도 선생님 수업 들었었는데 문법은 감오는데로 찍는 저에게 기본기를 잡아주셨고 수업도 너무너무 재밌게 하셔서 이번에도 선생님 수업듣고 싶어서 이렇게 수강신청했어요ㅎㅎ 중급반에도 계셔서 너무 좋았어용~ 항상 수업 처음에 지난시간부분 리뷰해주신것이 너무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ㅎㅎ 그 리뷰해주신거는 기억에 항상 남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제가 선생님께 파트5푸는데 모든 문장을 해석하면서 풀어서 20분이 걸린다고 했었는데ㅜㅜ 선생님 말씀대로 문법을 우선시 봐야하는건 최대한 문법적으로 먼저 확인한다음에 답이 하나로 안나올때 해석하는 식으로 푸는 연습을 되게 많이 했더니 10월 첫 시험에서 처음으로 시간이 부족하지않았어요!!ㅠㅜㅜ 진짜 감격했어요 처음으로 100문제를 찍지 않고 풀어서 너무 뿌듯했어요ㅎㅎ 두번째 시험에서는 파트7에서 시간관리를 잘 못해서 몇문제 찍었지만 옛날처럼 20~25문제 찍는 일은 없게 되었어요ㅎㅎ
선생님께 또 너무너무 감사했던 점은 제가 일주일에 한 2번정도 수업끝나고 질문을 했는데 너무 명확하게 설명해주시고 제가 납득이 잘 안가는것 같은 부분은 영영사전에 직접 검색해주시면서까지 이해시켜주신 부분이에요ㅜㅜ 또한, 수강기간이 끝난 10월에도 메일로 질문드렸는데 세세하게 설명해주신 것도 너무 감사드렸어요ㅜㅜ 진짜 많은 도움을 받았네요!!
선생님께 꼭 수강후기?메일?남긴다고 했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지고 수강후기를 남기게 되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파트7에서의 연습부족으로 인해서 rc400점을 넘지는 못했지만 파트5,6에서의 정답률이 높아진것으로도 만족합니당ㅎㅎ 다음에 또 토익점수가 필요하게 된다면 또 선생님 수업으로 듣고싶네용!!ㅎㅎ 그 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토익] 9월 한달 학원, 10월 한달 복습으로 600후반에서 855로 토익 졸업합니다!! [2] 이은주 2265 2018.11.12 21:07
10969 [토익] 6주만에 토익 855 -> 900 -> 950!! 유수진 쌤, 표희정 쌤 감사합니다!! 사진 [2] 노민영 2005 2018.11.12 20:24
10968 [토익] 신영화+양지혜+표희정 = 종교 사진 [3] 강경은 3297 2018.11.12 20:23
10967 [토익] 두달과정 듣고 890에서 960으로 마무리 했습니당..!!! [2] 서지연 1724 2018.11.12 20:01
10966 [토익] 최정은선생님 750반 듣고 830점 받았어요 사진 [1] 서혜원 1668 2018.11.12 19:51
10965 [토익] 동성로 LC 임지선 RC 지종섭 선생님 820점→940점 수강 후기 사진 [2] 이선미 1492 2018.11.12 19:22
10964 [토익] rachel김 선생님 고맙습니다~!!! [1] 정병준 2330 2018.11.12 19:02
10963 [오픽] 오픽AL Karen쌤 !!!!!!! 사진 [1] 정지연 1142 2018.11.12 18:20
10962 [토익] 850+ 지종섭쌤&임지선쌤!! 850-> 955 [2] 조현지 1425 2018.11.12 18:19
10961 [토익] @지종섭쌤&임지선쌤@ 수업듣고 815에서 930으로!!! [2] 한성임 1444 2018.11.12 17:52
10960 [토익] 대구 임지선 선생님,지종섭 선생님 2달과정 780에서 940 찍었습니다! 사진 [2] 김범수 1486 2018.11.12 17:24
10959 [오픽] 김인영쌤 오픽 한달반 수강하고 IH받았습니다! 사진 [1] 김하은 992 2018.11.12 17:19
10958 [토익] 2주만에 토익 졸업! 사진 [2] 이수진 2340 2018.11.12 17:09
10957 [토익] 인생첫토익 945! 사진 김연주 2392 2018.11.12 16:15
10956 [토익] 홍정윤선생님 양지혜선생님 감사합니다! [6] 정은경 1849 2018.11.12 13:49
10955 [토익] 주대명쌤! [1] 남경주 1844 2018.11.12 13:57
10954 [토익] 성지영쌤! [1] 남경주 1596 2018.11.12 13:53
10953 [토익] 만년 800대에서 두달만에 960점 [3] 임하진 4310 2018.11.12 12:52
10952 [토익] 한 달 완성반 수강 후 970점 받았습니다 사진 [3] 이정한 2884 2018.11.12 12:04
10951 [토익] 900 넘었어요!!ㅠㅠ [3] 김수빈 2151 2018.11.12 11:54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