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LC 300+라이징토익 기본반 윤희진쌤 후기) 희진쌤 감사합니다!!!

차인규 | 조회 2317
  • 20180713
희진쌤!! 아까 rc후기 올리고 학교수업있어서 lc후기 본격적으로 올립니다!  

제가 듣기가 너무 약해서  항상 걱정이었는데 6월 짧은기간이었지만 파트별로.또 파트 에서도 세부사항 세세이  한달동안  듣기 파트 전체부분을 다 알려주셔서  듣기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윤희진쌤 만나서 알바하다가 외국인이 말걸어도 안떨려요!! (사실 조금은 떨리는데 많이 줄어들었어요!)아직도 \" 2시정각수업시작하겠습니다.\" 가 머리에서 맴도네요 ㅜㅜ 제가 인사하면 반갑게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수업 들었던게 다 추억이 됐네요  ㅜㅠ 나중에 쌤만나서 영어로 대화 할 수있을때까지 더 열심히할게요!!윤희진쌤 승승장구 포에버.!!!

LC점수는 365점받았어요 쌤!!갈길이 멀지만 저에게  이런점수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ㅠ

결론 : 700점 밑이신분은 듣기는 윤희진쌤 독해는 박수정쌤!
이렇게 딱 한달만  들으셔도 무조건 점수
폭풍상승합니다!!  절믿으십쇼!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08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권나연 4830 2018.07.15 17:13
10207 [토익] (첫토익 후기) 윤희진,박수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정승표 3786 2018.07.15 15:28
10206 [토익] 진리토익550+ 한달 공부하고 딱 목표점수 넘어서 너무 기뻐서 올립니다. 사진 [3] 전유리 5041 2018.07.15 03:28
10205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사진 [2] 배유빈 2378 2018.07.15 01:42
10204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사진 [2] 최은호 4179 2018.07.14 20:28
10203 [오픽] 김인영 선생님 오픽 수업 듣고 IH를 받았습니다(+시험 후기) 사진 [1] 이장욱 3392 2018.07.14 02:39
10202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사진 [1] 이주용 2567 2018.07.14 00:15
10201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3] 이주용 3428 2018.07.14 00:00
10200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우정기 2101 2018.07.13 21:12
10199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사진 [2] 고우령 2469 2018.07.13 18:22
10198 [토플] 111점으로 졸업합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6] 지대형 4579 2018.07.13 14:43
>> [토익] (LC 300+라이징토익 기본반 윤희진쌤 후기) 희진쌤 감사합니다!!! [1] 차인규 2318 2018.07.13 12:17
10196 [IELTS] IELTS 입문반 기본종합반 2달수강후[6.0] 목표달성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3] 김민준 4759 2018.07.13 11:41
10195 [토익] (RC300+ 라이징 토익 기본반 박수정쌤 후기)박수정쌤 감사합니다!!ㅜㅜ [1] 차인규 2935 2018.07.13 07:56
10194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입문반 수업 듣고 레벨6 나왔어요 ㅎㅎ 사진 [1] 이수민 1822 2018.07.13 03:15
10193 [토익] [윤희진 , 주대명쌤] 처음으로 900넘었어요 [2] 김기령 2728 2018.07.13 00:00
10192 [토익] 임지선 지종섭쌤 750반 후기 - 첫 토익은 신발사이즈라더니 850점이요? 사진 [2] 채지영 2385 2018.07.12 20:01
10191 [토익] [임지선 선생님&지종섭 선생님 850+] 두 달 동안 870점 얻기 성공!!! [2] 민가희 2315 2018.07.12 18:38
10190 [토익] [승태쌤, 희정쌤, 동영쌤] 오전정규종합B반 후기 ^ㅡ^ [3] 서효선 3517 2018.07.12 18:32
10189 [토익] 첫토익 970점!! LC만점 헤헿 저녁중급반 강추 사진 [2] 유수아 3271 2018.07.12 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