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클라라쌤!! 저 AL 나왔어요! 1월기본반 수강후 AL찍기!!ㅎㅎ

곽나경 | 조회 4421
  • 20180203

안녕하세요 클라라쌤!!!!
저도 후기를 이렇게 쓰게 되네요 ㅠㅠ흑흑

저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용 첫시험후 이메일 보냈었는데 진짜 너무 우울하고 답답해서용 ㅠㅠ

저는 1월 기본반 10일완성 수강 후에 3일 뒤 시험을 봤습니다!
사실 클라라쌤이 전날부터 스크립트를 보지 말라고 하셨는데 마지막날까지 불안해서 스크립트를 계속 손에 잡고 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미드 쉐도잉도 매일매일 해서 모던패밀리의 헤일리 빙의하고 가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갔습니다 ㅎㅎ
첫 시험은 대전에서 봤고 시험 전까지 스크립트를 보고 있었던 거 같네요 ㅠㅠ

그랬기 때문에 시험 때 나온 문제에 헤일리처럼 빠르게 줄줄줄 외워서 다말했던 것 같아요!
그러고 나니 20분 정도 밖에 안걸리더라구요 ㅎㅎ
시험은 잘본거같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할수록 말한 내용이 너무 적은거 같아서 그다음주 화요일에 바로 시험을 신청했습니다!

근데 화욜에 강남에서 본 시험은 너무 어려웠어요 ㅠㅠ
첫시험이랑 두번쨰 시험 모두 5-5로 했었는데
첫시험에서는 영화보기, 롤플레이-친구초대, 공원가기, 지리 정도로 돌발과 부교재에서 다 공부했던 내용이라 괜찮았어요!
근데 두번쨰 시험은 집에서 휴가보내기, 사람들이 집에서 어떻게 휴가를 보내는지, 롤플레이-면접관에게 질문, 급한일 있어 면접 못가게 되어 이유2가지 말하기, 꼭가고 싶다는점 어필하기, 자전거타기, 자전거타러가기 좋은 2곳, 인터넷하면서 기억에남는경험?, 기억에 남는 사이트, 인생에서 최대로 실수한 경험 등등
경험도 많이 나왔고 처음듣는 질문이 너무 많이 나왔습니다 ㅠㅠ
그래서 진짜 두번째 시험은 망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목요일날 첫번쨰 시험 발표가 났습니당 ㅠㅠ
잘봤다고 생각했던 첫번쨰 시험이 IM2가 나왔습니다 ㅠㅠ진짜 우울대잔치 ㅠㅠ

두번쨰시험은 더 못봤다고 생각했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하다가 쌤한테 메일을 보냈는데
쌤이 괜찮다고 다독여 주시면서 녹음파일을 보내달라고 하셨어용 ㅠㅠ
근데 제주도 여행이 잡혀있어 대전에 내려가 짐싸고 바쁘게 보내느라 녹음파일을 못보내고 있었숩니당
그러다가!!! 제주도 여행 두번째날에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를 구경하다가 두번쨰 시험 발표가 났씁니당!!
그때 바다사자에게 IH제발 나오게 해달라고 엄청 빌었던 것 같아요 ㅠㅠ 사실 자신은 없었지만 너무 필요했던 점수였거든요 ㅠ
그러고 확인을 햇ㄴ느데 ㅠㅠㅠㅠ제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AL 이라뇽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감동적이어서 소리지르면서 가족들한테 말했어욯ㅎㅎㅎㅎ진짜 너무 감동쓰 ㅠㅠ

다시한번 생각해보니 오픽이란 시험은 외우는게 아니라 정말!!! 자연스럽게 대화하듯이 말하는게 점수가 더 잘나온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ㅠㅠ
두번째 시험 보러 가기 전에는 스크립트도 거의 안보고 모의고사 올려주신 것만 반복하고 키워드만 잡고 갔었거든요 ㅎㅎ

쌤이 왜 전날부터 스크립트를 보지 말라고 했는지 너무 이해가 가는 순간이었씁니다 ㅠㅠ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꼭 그렇게 실천해주세요 ㅠㅠ대신 프리토킹은 정말 많이 연습하셔야되요!!!

모던패밀리가 너무 재밌어서 1화만 엄첨 쉐도잉했던 것 같은데 그게 많이 도움이 된것같아요 ㅎㅎ너무기쁩니다 ㅠㅠ
그리고 클라라쌤 수업은 진짜 ㅠㅠ 너무 재밌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용 ㅠㅠㅠ
강남까지 1시간 버스를 타고 가야 해서 아침마다 일찍 일어나 가는게 정말 피곤했는데
줄서서 기다라다가 들어가서 수업들으면 그 피곤이 다 풀리는 느낌??
진짜 너무 재밌으시고 활기찬 수업이었어용!! ㅎㅎ 지금도 가깝다면 또 가고싶지만 ㅠㅠ사실 아침잠이 너무 많아성요 ㅠㅠ
그래도 한번도 안빠지고 지각안하고 간만큼 보람이 있는거같아욯 ㅎ헤헤
중고급반을 안들어서 Fancy Expression 안배운게 조금 아쉽네요 ㅠㅠ훅 제가 강남에 살았더라면 ㅠㅠㅠ

아그리고 스터디는 정말 좋았어요 ㅎㅎ 끝나고 바로 복습하니까 키워드도 많이 기억에 남고
같이 프리토킹하면서 자연스러워진 부분도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어딜 가든지 스크립트 가지고 다니면서 중얼중얼 햇던 것도 많이 도움이 됬습니다 헤헤 ㅎㅎ
사실 수업 중에는 아침이라 그런지 화장실이 항상 너무 급했어요 ㅠㅠ흑 그래도 쌤수업 안놓치려고 참고참았던 기억 ㅠㅠ

마지막으로 쌤 너무 이쁘시고 귀엽고 착하시고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맨날 일 바쁘셔서 잠도 많이 못 주무실텐데 건강도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당 ㅠㅠ
나중에 외국계 기업 취직하면 또 연락드릴게요 ㅎㅎ히히
감사합니다 쌤!!!!! 
(다이어트 비법 후기에 많던데 저도 궁금해요 ㅎㅎ히히)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80 [토플] 양혜미/송원/이수련/최지욱 선생님 감사합니다! 해커스반 1달 듣고 111점 받은 이야기 [4] 김유진 5013 2018.02.06 10:28
9279 [토플] 주말CG중급반 최고!(박상란/김동현/최아람/박지윤/Bailey) [5] 홍기현 5113 2018.02.06 10:24
9278 [토스&오픽] 클라라 쌤_ 입문,기본반 수강 후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하윤지 4470 2018.02.05 23:18
9277 [토스&오픽] 오픽) 장종훈 선생님 1월 기본반 수업듣고 IH 받았습니다!! :) 사진 [1] 김나리 4016 2018.02.05 18:29
9276 [SAT] 11월 SAT Essay 박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144 2018.02.05 14:12
9275 [SAT] 11월 SAT Essay 원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029 2018.02.05 14:10
9274 [SAT] 11월 SAT MAth 차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1969 2018.02.05 14:08
9273 [SAT] 11월 SAT Reading+Writing&language 김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266 2018.02.05 14:06
9272 [SAT] 11월 SAT Reading+Writing&language 박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169 2018.02.05 14:04
9271 [SAT] 11월 SAT Reading+Writing&language 이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221 2018.02.05 14:02
9270 [SAT] 11월 SAT Reading+Writing&language 곽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1986 2018.02.05 14:00
9269 [SAT] 11월 SAT Reading+Writing&language 유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030 2018.02.05 13:57
9268 [SAT] 11월 SAT Reading+Writing&language 원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1936 2018.02.05 13:56
9267 [SAT] 11월 SAT Reading+Writing&language 차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321 2018.02.05 13:54
9266 [토익] 최정은샘 850반 2주만에 850달성(730→850)후기 사진 [1] 정보승 4491 2018.02.05 01:17
9265 [토스&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 시험 AL 후기입니다 :) 사진 [1] 연다은 16791 2018.02.04 01:48
9264 [토스&오픽] 클라라선생님 10일수업후 IH 받았습니다 [1] 진태규 3368 2018.02.03 17:31
>> [토스&오픽] 클라라쌤!! 저 AL 나왔어요! 1월기본반 수강후 AL찍기!!ㅎㅎ 사진 [1] 곽나경 4422 2018.02.03 15:39
9262 [토플] 필수 아침반 문세인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주관우 3621 2018.02.02 22:18
9261 [토스&오픽] [더글라스선생님] 토요반 한달수업으로! [1] 이미영 3740 2018.02.02 1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