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2016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1월 정규E반 한승태쌤, kayley설쌤, rachel김쌤! 915점 감사합니다:)

김민진 | 조회 4494
  • 20180130


안녕하세요! 저는 1월 정규 E반 수업을 들은 김민진이라고 합니다. 혹시 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ㅎㅎ매일 교탁바로앞자리 2번째 줄에 앉아있었는데ㅎㅎ수업을 9회차까지만 나가고 그 이후로는 학원을 그만두게 되어서 어쩌면 기억못하실 확률이 더 클지도 모르겠어요ㅠ
사실 토익을 처음 시작할때는 별로 하고싶지 않았거든요...제가 대전에 사는데 이번에 수능을 보고 열심히 놀고있는데 서울에 사시는 이모께서 아무런얘기 없이 학원을 등록해버리시는 바람에 갑자기 이모집에서 지내면서 학원을 다니게 됐거든요....그리고 막상 학원을 가보니까 아니나다를까 대학생들을 비롯한 어른들이 너무 많고 저만 고등학생인것 같아서 괜히 겁도 먹었구요....그래도 열심히 해보겠다는 생각에 첫 수업부터 첫번째 줄은 좀 부담스럽고 두번째 줄에 앉아서 수업듣고 수험생활 하던것처럼 매일 독서실 가서 과제하고....그랬었는데ㅎㅎ마침 수업 4일차가 끝나고 대학 정시 원서를 써야할 시기가 되어서 대전에 내려와서 상담받고 원서쓰나라 학원도 3일이나 빠졌구요....학원을 9일차까지 나가고 13일날 토익시험을 보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으니 수업은 6일밖에 안나간 셈이네요.....ㅎㅎ그래도 지금까지 들었던 영어수업중에서 제일 귀에 쏙쏙박히는 수업이었던것 같아서 쌤들 수업 정말 너무 좋았어요! 결과적으로 이번 토익시험이 태어나서 처음 본 토익이었는데...그래서 쌤들이 파트 몇에서는 어떤문제들이 주로 나오잖아요~ 하고 설명하시면 아 그런가...? 하고 수업들었었는데 처음 받아본 시험 결과가 915점 받았어요ㅎㅎ어쩌면 대학 졸업할때쯤에는 더 고득점 받겠다고 기를쓰고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처음 시험봐서 915점 받은건 좀 뿌듯하네용ㅎㅎㅎ

한승태쌤!!
선생님 정말 대단하신분인거 같아요ㅎㅎNumber 1 through 3 refers to the following conversation 읽으실때 정말 스피커에 나오는 성우랑 목소리가 똑같으세요......몰입도 완전 올라가요ㅎㅎ사실 과제할때는 듣기 너무 많아서 좀 힘들었는데 그래도 수능 준비하면서도 듣기 이렇게 많이 들어본 적 없는것같아서....나름으로 굉장히 재미있었어요 매일 숙제 다하고 달력에 틀린갯수 채우려고 열심히 과제했어요ㅎㅎ수업은 몇일밖에 안들었지만 정말 감사했습니다:)

Kayley설쌤!!
제가 대학원서쓰고 왔다고 했을때 쌤께서 잘되길바라요~ 라고 말씀해주셨었는데...ㅎㅎㅎ시험 보고 대전 내려가서 주말에 집에서 계속 서울에서 남은 학원을 다닐까 아니면 이대로 대전에 그냥 있을까 하고 고민할때 쌤 수업은 정말 다시 듣고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어요!!물론 결과적으로 다시 가지는않았지만 선생님 발음도 너무 좋으시고 수업 내용도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데일리프렙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셔서 데일리프렙은 정말 열심히 공부했었어요ㅎㅎ제일 걱정했던 파트가 문법나오는 부분이라서...영어를 어릴때부터 회화위주로 하다보니까 문법은 그냥 이건이상하고 이건 자연스러운걸! 이렇게 공부했었던 부분이라서....틀려도 문법에서 틀리지 않을까 하고 나올때 파5는 제가쓴 답을 달달외워서 나오자마자 써놓고 채점했는데 2개 틀렸더라구요ㅎㅎ많이 잘본건 아니지만정말 감사했어요! 짧은 시간 들었던 수업이지만 영어선생님 하고 생각해보면 선생님이 떠오를것 같아요ㅎㅎ

rachel김쌤!!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주신 팁들은 정말정말 너무 좋았어요! 문제보고 이거는 전체형~ 이거는 부분형~ 여기서는 이단어가 k.w. 이런게 쌤 목소리가 생각났어요ㅎㅎ 공부할때도 쌤이 말씀해주신 형광펜리뷰는 꼭 했었어요ㅎㅎ 파7보면서 어려운건 아니라고 생각하면서도 귀찮은것도 너무 많았고 읽기 싫은것도 너무 많고 그래서 은근히 문제풀면 많이틀렸었는데 시험끝나고 인터넷 들어가보니까 사람들이 문제가지고 토론하고 있을떄 이건 당연히 이래서 답이 이건데! 하고 생각했던 것들도 많았구요~ 파7에서 쌤 만나지 않았더라면 이파트 망해서 900점 못넘었을거에요!!감사합니다~ 정말 쌤만난건 신의한수였어요ㅠ감사해요!

선생님들 날씨도 많이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수업 정말 감사했습니다! 올해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당~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77 [토스&오픽] 장종훈쌤 오픽기본반 듣고 IH 받았어요 ! ! ! 사진 [1] 전현명 3064 2018.02.02 13:32
9176 [IELTS] 태미쌤/에리카쌤/샤론쌤/천재은쌤 기본반 후기!!! (overall6.5) 사진 [4] 유경화 4269 2018.02.02 09:50
9175 [토스&오픽] Clara쌤 기본반 1월 전반부 강의 듣고 IH후기 사진 [1] 서호선 3575 2018.02.01 13:52
9174 [토스&오픽] 토스 전승기선생님 10일반 기본반 level7달성후기 [1] 박가은 3120 2018.02.01 12:09
9173 [토익] 한나썜,JJ쌤 감사합니다~~ [2] 이수민 5102 2018.02.01 00:18
9172 [토익] 종로 라이징토익 입문반 윤희진 선생님, 김경해 선생님 최고 > [2] 한유미 3732 2018.01.31 20:23
9171 [토익] 지종섭 850반 후기입니다 (인증) 사진 [1] 신수현 4435 2018.01.31 19:20
9170 [토익] 매일반 기본 종합 오후 1시 c반. 김진태 이한아 고희정. 2주만에. 520》760점으로 올랐습니다 [3] 배재의 4938 2018.01.31 19:15
9169 [토익] 아침 정규종합반D 조해나선생님, 강소영선생님 [2] 최종윤 5112 2018.01.31 12:12
9168 [토익] 대구) 지종섭쌤 750+/850+ 각각 한달씩 815>880 [1] 신시후 5156 2018.01.31 10:42
9167 [토스&오픽] 홍진형쌤 LV6+ 10일단기완성(기본반) LV6 달성후기 [1] 황규식 3175 2018.01.31 10:24
9166 [토익] [지종섭&임지선 850+반] 2주 수강 760->850 후기 사진 [2] 김문성 5314 2018.01.31 09:52
9165 [토스&오픽] 홍진형 선생님 10일반 Lv.7 달성! [1] 강민정 3240 2018.01.31 03:01
9164 [토익] 1월 라이징토익 rc 김경혜쌤 [1] 임현희 3581 2018.01.31 02:11
9163 [토익] 라이징토익 오전반 후기(LC 윤희진쌤) [1] 임현희 4056 2018.01.31 02:05
9162 [토익] 850반 지종섭,임지선쌤 870점 후기! [2] 박민진 4860 2018.01.31 01:07
9161 [토익] 12월수강/원정의쌤&강상진쌤(드림토익)/중급반 한달 수강후 945달성 (긴글매우주의!!) 사진 [2] 장지아 16005 2018.01.31 00:03
9160 [토익] 홍정윤쌤 강상미쌤 정말 감사합니당!! 토익졸업했어요!! 사진 [2] 이민주 4894 2018.01.30 23:45
9159 [토익] 신나래, 김량경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3] 손윤영 3503 2018.01.30 23:21
>> [토익] 1월 정규E반 한승태쌤, kayley설쌤, rachel김쌤! 915점 감사합니다:) [3] 김민진 4495 2018.01.30 21:32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