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클라라쌤 AL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성은 | 조회 3569
  • 20180114



안녕하세요~~!! 
12월 후반부 중고급반(월-금) 들었던 이성은입니다.
원래 이런거 쑥쓰러워서 잘 안적는 편인데 너무 감사해서 몇자 적게 되네요 ㅎㅎ 

처음에 10일 완성이라는 말을 듣고, 나한테 해당되는 말인가 라고 의심했었는데
와~~~~~ 정말 클라라쌤의 스크립트와 Fancy Expression은 만능이었습니다!!! ^0^ 
첫 3일동안은 제가 스크립트들을 통째로 다 외워서 너무 틀안에 갇힌 느낌이었는데, 
쌤이 쉅 끝나고 조언해주셨던 것처럼 스크립트보다는 FE 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오픽만을 생각하다보니 길가다가 그리고 방에 혼자 있다가도 영어로 중얼중얼 거리면서 
나는 미국인이다 라고 최면을 걸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미친 사람같았어요
그러면서도 배웠던 Fancy Expression을 이리저리 대화하듯이 사용하다보니 재미도 있고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스터디!!!
저처럼 의지약한 사람들한테 스터디는 클라라쌤의 수업과 최고의 콤비라고 생각합니다!
공부를 안할수가 없어요. 조교쌤의 피드백도 저에겐 큰 도움과 자신감이 되었습니다. 

12월말에 클라라쌤의 수업을 재미있게 듣고 원했던 AL을 받아서 굉장히 기쁩니다. 
사실 크리스마스를 학원에서 보냈던 만큼 보상심리가 어마어마했었습니다 ㅋㅋㅋㅋ 
다시 한번 쌤한테 감사드립니다~~   

P.S. 저를 기억 못하실수도 있지만 괜찮습니다 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61 [토익]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나은 3100 2018.01.16 15:26
9160 [토스&오픽] 토스 기본반 강로사선생님 후기! 사진 [1] 유진 2879 2018.01.15 21:21
9159 [토익] 종로캠퍼스 김진영쌤 수업듣고 LC 만점 받았습니다. 쌤 감사합니다!! 사진 [1] 이혜인 3447 2018.01.15 19:48
9158 [토스&오픽] [오픽/클라라] 12월 월수금 저녁 IH 후기 사진 [1] 정지민 3326 2018.01.15 00:56
9157 [GRE] verbal 167 이훈종 선생님 수업 수강 후기 [1] 조진효 4798 2018.01.14 08:19
>> [토스&오픽] 클라라쌤 AL 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1] 이성은 3570 2018.01.14 00:50
9155 [토스&오픽] 클라라랜드/오픽/공대생/첫시험/IH/10일완성/기본반 사진 [1] 권은택 3675 2018.01.13 20:48
9154 [토스&오픽] clara 쌤 10일 완성(기본반) 듣고 첫시험에 IH 받았어용 :-) [1] 김리은 3468 2018.01.12 17:48
9153 장종훈 강사님 ㄳㄳ(오픽후기) [2] 허용균 1599 2018.01.12 13:38
9152 [토스&오픽] 장종훈 선생님 오전07시반 IH 후기 사진 [1] 김태창 2888 2018.01.12 09:57
9151 [토스&오픽] [Lv.7] 세이임 선생님 약속지키러 왔습니다. [1] 백민 13088 2018.01.11 16:43
9150 [토스&오픽] 토스가 걱정이신 *공대생*여러분 강로사 선생님 수업으로 오세요~ [1] 이형규 3521 2018.01.11 13:52
9149 [토스&오픽] 수업만 들어도 이런 결과가..!(출제문항 수록) [1] 정승원 3241 2018.01.10 14:50
9148 [토플] 너무 죄송한.. 그리고 너무 감사한.. 박민호/Katie박/이한올/민정우 쌤들! [4] 김도훈 4746 2018.01.10 11:13
9147 [토스&오픽] 장종훈쌤 John's OPIc 입문반으로 IM2 달성! [1] 나은경 2925 2018.01.10 00:06
9146 [토익] 대구캠) 지종섭 선생님, 815점 달성 후기 [1] 최윤석 3678 2018.01.09 23:11
9145 [토스&오픽] 헐!!!!김효정 선생님 AL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박가람 3792 2018.01.09 11:17
9144 [토익] 지종섭 쌤 750/850/990반 960점 후기 사진 [1] 장보걸 4649 2018.01.09 10:07
9143 [기초영어] 열아홉의 마지막을 함께한 12월 오전 영어기초반 후기(신나래/김량경 선생님) [3] 양성수 5602 2018.01.08 20:54
9142 [토플] 한달 수강으로 RC 29점! 종합정규반 RC Katie박 [1] 공진솔 4544 2018.01.08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