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토플 writing 베이직 Hara 쌤 완전 최고입니다 ㅠㅠ

손수연 | 조회 6744
  • 20170926
토플을 준비하는 직장인입니다. 

토플 형식도 모르는 입문자인데 하라샘 수업 수강하면서 writing 에 대한 개념도 잡히고 좋은 영어글쓰기는 어떤 것인가에 대한 생각도 하게 되었어요~

정말 두시간이 아까울만큼 열정적으로, 꼼꼼히 수업진행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ㅎㅎ 

[수업] 

기본적은 문법도 함께 잡아주시면서 영작할때 한국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와 오류에 대해서 짚어주시고 영어식 글쓰기가 어떤지 알려주신 방식이 좋았어요~
정확하게 문장기호 쓰는 경우( semicolon 등 )와 토플라이팅에서 점수 높게 받는 숨은 팁까지 다 찾아주셔서 짜임새 있는 글쓰기를 할수 있을것 같아요! 


[피드백]

매주 에세이 쓰기 과제를 내주셨는데 수업날 배운 내용을 토대로 에세이 작성해서 첨삭까지 꼼꼼하게 잡아주셨어요. 
첨삭과제를 몇주 하다보니까 제가 자주하는 실수 패턴과 보강해야할 점이 보이더라구요. 
학생별로 강점과 약점을 잘 파악해서 그 부분을 보강할수 있게 노트 남겨주시니 두고두고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ㅎㅎ

[템플릿]

정말 템플릿만 달달 외우면 좋은 글 쓸수 있습니다 ㅋㅋㅋ
하라쌤이 만들어준 템플릿으로 에세이 쓰고 원어민 친구한테 물어봤는데 단어선택이나 문장진행이 매끄럽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쉬운 템플렛으로 하면 식상할수 있는데 (First, Second~ 처럼) 템플렛 자체가 깔끔하고 너무 쉽지도, 어렵지도 않은 딱 좋은 템플렛이었어요 !
그리고 여지껏 ETS 에서 나왔던 Writing 토픽을 다 모아서 주십니다. ㄷㄷ 
거의 180개의 토픽을 자료로 주시는데 모두 다 에세이로 써보면 정말 토플 Writing은 걱정 없을 것 같아요 
다 쓰지는 못해도 180개 토픽 읽어보고 머릿속으로만 구상해도 에세이 쓸때 당황하지 않고 쓸수 있을것 같아요. 

정말 알짜만 떠먹을수 있게 쏙쏙 알려주시니까 열심히만 따라하면 금방 원하는 점수를 기대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이번달은 독립형이었는데 다음달 통합형 수업도 아주 기대됩니다 ㅋㅋㅋ

Hara 쌤~ 10월에 뵈요!!! *_*♡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05 [토플] Writing Hara 쌤 수업후기 ♡ [1] 신유정 7166 2017.09.28 21:57
7904 [토스&오픽] 장종훈 선생님의 John's Opic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1] 최아영 7828 2017.09.28 18:57
7903 [토스&오픽] Karen선생님의 10일 강의로 첫 오픽 시험 AL달성!! 사진 [1] 안태은 8199 2017.09.28 18:55
7902 [토플] 첫 토플 시험 97점 받았어요!김지연/이지현/벤자민유/이수련 쌤 감사합니다♥ 사진 [3] 이지예 8470 2017.09.28 16:30
7901 [토스&오픽] Jenny Cha쌤 덕분에 7 받았어요! 사진 [1] 정원준 5267 2017.09.28 13:11
7900 [기초영어] 필수영어 종합반(문법/독해) 김효정쌤/이미란쌤 후기! [2] 김지수 5938 2017.09.28 10:35
7899 [토익] 드디어 900점 넘었어요 ㅠㅠ 이상길 김진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이승연 7666 2017.09.27 22:43
7898 [토익] 최정은 990보장반 920점 달성!!!!! [1] 허화평 7099 2017.09.27 22:25
7897 [IELTS] 문세인쌤 샤론쌤 박범준쌤 tammy쌤 감사합니다^^ 두달만에 6.0 나왔어요! [4] 황다은 7869 2017.09.27 18:00
7896 [토플] 이원선,양혜미,주보라,김동현,Gina Lee,박지윤,최아람,서유진,손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9] 임용재 11080 2017.09.27 16:23
7895 [토스&오픽] Say Im 쌤 토스 중급 10일 수강했습니다. [1] 장향낭 6249 2017.09.27 02:02
7894 [토익] 8월 오전 기본 (이윤정/이정민/탁미현 쌤) 350 -> 825 [3] 여성율 9748 2017.09.27 00:17
>> [토플] 토플 writing 베이직 Hara 쌤 완전 최고입니다 ㅠㅠ [1] 손수연 6745 2017.09.26 20:55
7892 [토익] 최정은 선생님 750반 1주일만에 LC100점 상승! 사진 [1] 이지은 6339 2017.09.26 20:29
7891 [토익] 지종섭/한립선생님 8월달 수강 후 850 달성했습니다. 사진 [2] 임진욱 6204 2017.09.26 15:43
7890 [토스&오픽] 클라라 한번에 AL 사진 [1] 권현환 5322 2017.09.26 12:46
7889 [토스&오픽] 제니차 쌤 오픽 10일반 IH 후기입니다! [1] 이소연 5277 2017.09.25 23:57
7888 [토익] 김진영쌤 감사합니다!! 첫토익910점 받았어요 사진 [1] 민귀홍 7592 2017.09.25 22:07
7887 [토익] 유수진쌤/조성재쌤 7월 한달 685→870 사진 [2] 김소진 7715 2017.09.23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