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751->834 됐어요!! 최윤경썜 김형일쌤 설미연쌤 홍혜윤쌤 감사합니다^^

이태일 | 조회 22667
  • 20150513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시간이 너무 오래 지나버려서...
2달 다 주말반 들었고 1월에는 실전반 LC, 정규반 RC 2월에는 정규반 RC 들었던
토론토 모자 쓰고 십자가 목걸이 하고 와서 둘째줄 쯤에 앉아 있었던 학생이에요 ㅋㅋ
석박사 과정을 같이 하면서 공부하다 보니 점수 오르는 게 좀 늦었네요 ㅠ.ㅠ
문법은 완전 죄송할 따름이에요 ㅠ.ㅠ
그래도 독해하면서 문법 헷갈려서 해석 안 되고 틀렸던 부분들이 엄청 많았는데
그런 부분들이 많이 사라진 듯한 느낌입니다
실험하랴 작업하랴 대학원 과제를 병행하느라 텝스에 열중할 시간이 많이 안 나와서
자투리 시간 쪼개고 조금 길게 공부했는데 그래도 다행히 800보다도 꽤 넘겨서 나와주네요

윤경쌤!! 알려주신 대로 쉐도잉 에코잉을 계속하다 보니 저도 모르는 사이에 단어 하나하나가
빠지지 않고 들어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혼자 공부할 때는 아무리 듣고 또 들어도 안 들리는 단어는 안 들리고 안 들리는 문장은
패스하면서 때려맞추는 방식으로 답을 찾을 때가 많았는데
실전반에서 다룬 문제들 외에도 쌤이 올려주신 모의텝스 문제들 다른 문제들 전부 똑같이 하다 보니
생각지도 못한 점수가 나왔어요 ㅋㅋㅋ 감동의 눈물이...>_<
지하철 버스 타고 왔다갔다 하면서 팟4는 쉐도잉하고 나머지 파트(특히 팟1)는 에코잉하니
문제 하나를 떼는(?) 속도도 빨라지고 재미가 조금씩 붙었어요 ㅋㅋㅋ
저는 정말 팟1이 쥐약이어서 파트별 퍼센티지에서 팟1이 50%를 별로 못 넘겼는데 이번 200회에서는
95%가 나왔더라구요 ㅋㅋㅋ 거의 다 맞은 거 맞죠??
정말 에미넴 빙의해서 옆사람이 쳐다볼만큼 따라하고 말하니까 347이라는 3월까지는 생각지도 못할 점수가!!
팟2에서 정신줄을 놓는 바람에 몇 문제 틀린 것 같아서 아쉽긴 하지만 혼자 했으면 이런 점수 꿈도 못 꿨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ㅠ.ㅠ!!!

미연쌤 혜윤쌤!! 정규반을 한 달은 오전반 한 달은 오후반으로 들어서 저는 문법을 두분 쌤께 듣게 됐어요 ㅋㅋㅋ
근데 점수가 이렇게 나와버려서 황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실전에서 긴장했나봐요...
포인트들 찝어주신 것도 그렇고 문법 팟4는 어떤 순서로 틀린 걸 찾으라고 알려주신 것도 그렇고 따라했더니
많이 올라서 가장 자신만만하게 풀었던 게 문법이었는데 이럴 수가... 
하지만 확실하게 느껴졌던 거는 문법을 공부하고 오답노트를 작성하고 하다 보니 이상하게 독해나 청해가
같이 잘 되기 시작했단 거에요
청해는 특히 팟4에서 복잡한 문장들을 못 들었던 거나 팟1에서 간단한 문장들도 조동사 해석이나 여러가지가 헷갈려서
틀린 게 꽤 됐는데 명확하게 들리고 명확하게 해석이 됐다고 해야 할까요
독해도 이번에는 문장 해석 못해서 못 풀고 틀린 문제는 없었거든요 ㅋㅋㅋ
다음번에 다시 텝스를 보게 된다면 그 때는 꼭 문법도 점수 확 올려서 다시 후기 올려드릴게요 ㅠ.ㅠ

형일쌤!! 정말 실전반 안 가고 정규반부터 듣기를 잘 했다는 느낌이 들어요
점수대에 비해 여러 모로 독해나 문법에서 기초가 안 잡혀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우선은 정규반에서 확실히
다지고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바로 정규반을 들었는데 완전 잘 했던 것 같아요 ㅋㅋ
빈칸 문제 유형별로 어떻게 푸는지 알려주시는 것도 그렇고 코렉트 문제 푸는 법도 그렇고 정말
쌤 덕분에 여러 모로 시간을 알차게(?) 쓰면서 독해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
특히 코렉트 문제에서 어느 지점에서 끊을지를 나름대로 정의하면서 공부했더니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3문제 4문제 지정해주시고 시간 제한 주면서 풀라고 하실 때 목숨 걸고 풀고 숙제로 내 주신 것도
제한시간 50초~1분 놓고 악착같이 했어요 ㅋㅋㅋ
마킹 시간 생각해서 너무 억지로 많이 줄여서 했나는 모르겠지만 Half Test는 20문제 21분 Weekly Test도 40문제 42분 놓고
푸는 연습을 계속 했더니 실전 가서도 시간이 모자란다는 느낌은 별로 못 받았어요
다만 3월에는 너무 시간에 집착하고 풀어서 정확도가 좀 떨어졌는데 정규반에서 배운 것들도 그렇고
수업시간에 주신 교재도 몇 번씩 반복해서 보면서 계속 연습하면서 공부했더니
정확도도 높아지고 시간도 잡고 일석이조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번 시험에서 두세 개 정도가 보기가 헷갈리는 게 있었는데 오골계 내용 생각하면서 검토해서 맞혔어요!!
원래 틀린 보기들로 다 골랐는데 다시 생각하면서 지워나가면서 맞혀서 뿌듯해요 ^*.*^
이번에는 연결어도 다 맞고 일관성 문제도 다 맞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300만 넘겨도 감지덕지였던 독해에 347이라는 행운이 찾아오다니...
형일쌤의 독해강의는 정말 진리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30점만 올리자는 생각으로 들었는데 830이라는 점수가 저한테 찾아와 줄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ㅋㅋㅋ
지하철에서 버스에서 길 가면서 랩하는 것마냥 쉐도잉하고 틈날 때마다 단어 외우고 문법 보고 하면서
공부한 게 효과를 본 것 같아서 기분이 날아갈 것 같네요 ㅋㅋㅋ
점수 생각 안 하고 정규반에서 공부하기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쌤들 덕분에 저는 무사히 박사과정 밟으면서 군복무도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나이나 성별 치고는 조금 징그러운(?) 후기였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아요
두 달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96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수업듣고 LV7받았습니다 [1] 권수연 7067 2015.05.14 22:35
4995 [토익] 성지영, 전신홍 선생님!!! [2] 김정희 8730 2015.05.14 00:52
4994 [IELTS] 4월 정규 종합반 전성은, 천재은, Jen, 윤성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4] 이영빈 8618 2015.05.13 19:17
4993 [토플] 송종옥 선생님의 Hackers Vocabulary (평일오후, 1개월 완성반) 후기입니다 [1] 김범진 9154 2015.05.13 10:37
4992 [토익] 늦은 후기 사진 [2] 전한솔 8905 2015.05.12 18:05
4991 [토플] Cloud Kim 쌤 정규 수강하고 29점나왔어요! 감사해요!! [1] 김채경 9248 2015.05.12 13:08
4990 [토플] 이진호님의 글은 자유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해커스 7116 2015.05.12 10:03
4989 [토스&오픽] Ludia 선생님 오픽반 후기입니다. 사진 [1] 김강호 8245 2015.05.11 21:01
4988 [토스&오픽] Say Im 쌤 !! 토스 7 나왔어요~ [1] 김혜진 8784 2015.05.09 09:10
4987 [토스&오픽] 종로 Ludia 쌤 입문반 수강생 입니다 ᄒᄒ [1] 윤다해 7859 2015.05.08 18:27
4986 [토스&오픽] Say Teacher 감사합니다♡♡ [1] 신선혜 7623 2015.05.07 23:21
4985 [토스&오픽] 강로사쌤 기본반 수강 레벨6보장 [1] 조혜정 7604 2015.05.07 16:31
4984 [토스&오픽] 전승기선생님 강의듣고 lv7나왔어요 ㅎㅎ [1] 박종원 7111 2015.05.07 16:04
4983 [토스&오픽] 김현진쌤 강의듣고 첫 오픽시험에서 AL나왔어요!! 사진 [1] 이나은 7954 2015.05.07 13:53
4982 [토스&오픽] 로사 쌤 수업 정말 추천합니다!!!!!!!!!!!!!!!!!!!!!! [1] 김민희 7665 2015.05.06 21:00
4981 [토플] 종로캠퍼스 리딩 정규 배현경선생님 감사드려요 :) 비밀글 [1] 김재현 1117 2015.05.05 23:53
4980 [토스&오픽] Tyler장 쌤 감사해요!! 이슬기 7686 2015.05.05 22:38
4979 [토플] 손은정 샘, 이유호 샘, Kevin박 샘 강의를 추천합니다. 진심!! 비밀글 [3] 김선영 3921 2015.05.05 15:37
4978 [토플] 토플 라이팅 26점 이지현 쌤!!!! [1] 김인겸 8221 2015.05.04 20:43
4977 [토익] 3월~4월 정규종합반 후기 3탄 독해 박영선 선생님편 [1] 최윤희 8517 2015.05.04 07:35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