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회원가입만 해도 선물이 팡팡!!!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아 너무 아쉬운 lv6입니다. ㅜㅜ

김도현 | 조회 87
  • 20190905



이번 시험이 첫 토스 시험이어서 세이 선생님의 3주완성 중급반을 수업듣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철저한 유형분석과 수업시간의 연습이 있어서 토스 공부를 처음하는 저도 충분히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토스 연습 사이트를 통해 실제 시험을 연습할수 있어서 문제없이 공부를 했습니다.
근데 막상 시험에서 긴장을 한나머지 part1에서 miss everyone이라 말하는 부분을 miss you every one이라고 말하거나 part6에서 의견 피력을 제대로 못하여
lv6밖에 못받게 되었네요. ㅜㅜ 이번에 좀더 열심히 연습해서 다음주 시험은 꼭 lv7을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165 [토익] 최정은샘 850보장반 3주 수강 후 925점! [1] 유상희 161 2019.09.19 22:41
13164 [중국어] 김동한 선생님 수업 듣고 5급 붙었어요! [1] 왕예음 76 2019.09.19 22:34
13163 [토플] 오전 중급반(85+) 한달다니고 첫시험 95점받았어요~감사합니다~! 사진 [4] 서유영 338 2019.09.19 20:27
13162 [토익] 승태쌤,동영쌤,레이첼쌤 빡센아침정규반 듣고 인생 첫 토익 950 달성했습니다! 사진 [3] 반유나 570 2019.09.19 17:41
13161 [토익] 최정은 선생님 750반 한달 수강 후 900점 후기 사진 [1] 장은이 167 2019.09.19 15:29
13160 [기초영어] 다희쌤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사진 [1] 이승민 223 2019.09.19 14:17
13159 [토익] 좋은선생님들 덕분에 첫토익 선방했습니다... 사진 [2] 정희섭 313 2019.09.19 14:05
13158 [토익] 전설토익 듣고 한달만에 졸업 대박 ^^; 사진 [2] 김은성 413 2019.09.19 11:29
13157 [토익] 드디어 940! 사진 [3] 우예빈 218 2019.09.19 10:54
13156 [토익] 미치겠어요ㅠㅠRC가 오르면 LC가 떨어지고..ㅠㅠ 사진 [2] 김민주 267 2019.09.19 09:17
13155 [토익] 선생님 감사합니다 토익 졸업하려구요~! 사진 [3] 김은영 355 2019.09.19 08:40
13154 [토익] 3월(730)에서 9월(880)으로 상승 [3] 최현우 308 2019.09.19 08:10
13153 [토익] 드디어 졸업합니다.. 진짜 쓰러지기 직전까지 공부했네요. 사진 [2] 장일규 634 2019.09.19 07:22
13152 [토익] 첫 토익 925점 인증 [3] 김나현 245 2019.09.19 07:13
13151 [토익] 650->880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3] 고현 271 2019.09.19 07:00
13150 [오픽] [영알못 첫시험 ★IH★] 무슨 과목이 제일 싫니? 영.어.요 (Karen쌤♥) [1] 송현아 184 2019.09.18 22:39
13149 [중국어] 지영쌤 수업듣고 243점으로 4급 합격했어요! 백인경 105 2019.09.18 21:41
13148 [토플] 라이팅 만점! 이지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우영제 241 2019.09.18 21:41
13147 [오픽] Karen쌤 수업듣고 IH로 오픽 졸업했어요 사진 [1] 송형곤 132 2019.09.18 18:58
13146 [오픽] 영포자 IH 한번에 받다!! [1] 김윤경 129 2019.09.18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