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종로 임지혜쌤! 콕콕 찝어주신 답변으로 AL 받았어요!

홍예슬 | 조회 975
  • 20190327

종로캠퍼스 [IH~AL+][10일 완성반]오픽 중/고급 (11시)[스터디 권장]-3월 4일(월) 개강, 3월 15일(금) 종강

ㅠ_ㅜ 임지혜쌤 수업 2주 듣고 한 번에 AL 땄어요!
수업도 두어번 빠지고 스터디도 건너뛰는 게으른 학생이었는데... 시럼 전날 급하게 임지혜쌤이 주신 자료 훑고,
기출 문제 한 번씩 답변 연습해보고 갔어요.

돌발에서 완전 막힐 뻔했는데
임지혜쌤 자료 중에 필러랑 만능 답변 잘 버무려서 말했어요퓨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시험장 나오면서 아.. im나오면 땡큐다 이러고 나왔는데..
임지혜쌤 감사해요!!!!!!!!!!!!!!!!!

오늘 성적 확인하자마자 진짜 쌤한테 넘 감사해서 바로 후기 달러왔어요퓨ㅠㅠㅠㅠㅠ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55 [TEPS] 대한민국 대표 텝스 리딩 김우택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김진영 1603 2019.04.07 22:53
11954 [오픽] [10회끝장] 오픽 중/고급 (월수금10회, 19시) IH 받았습니다 ! 사진 [1] 이정인 1011 2019.04.07 21:47
11953 [오픽] 오픽IH 늦은후기 [1] 이훈배 1004 2019.04.07 13:23
11952 [토익] 950 !! 홍정윤 선생님,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2] 정승환 1812 2019.04.06 17:01
11951 [오픽] 종훈쌤 동생 IH받았습니다! [1] 김영범 1232 2019.04.06 11:49
11950 [토익스피킹] 세이쌤 짱이에요!!! 무조건 세이쌤!!!! 7후기 [1] 성호연 1468 2019.04.05 21:39
11949 [IELTS] 아이엘츠 성적 및 6.0+ 오전 중급종합반 (Academic) 후기 ! [4] 이지현 2481 2019.04.05 12:09
11948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 수강후기!! 사진 [1] 여지민 1666 2019.04.05 11:17
11947 [토익스피킹] 더글라스 선생님ㅎㅎ수업4번 듣고 레벨6이라뇨 사진 [1] 김아람 1180 2019.04.04 22:30
11946 [오픽] 클라라쌤 오픽 10일끝장 듣고 처음 IH받아봤어요!! 사진 [1] 배성원 1136 2019.04.04 20:43
11945 [토익] 750+반 목표달성 완료! 강사님들 너무 고맙습니다 ^^ 사진 [3] 이혁준 2491 2019.04.04 20:19
11944 [IELTS] 늦은 후기 - 6.5정규반 1개월(2019.01), 5.5정규반 1개월(2017.06) 사진 [4] 조민우 1929 2019.04.04 19:33
11943 [오픽] 처음으로 IH받았어요ㅠㅠ 사진 [1] 임수연 1168 2019.04.04 17:44
11942 [오픽] 클라라 화목 기본반 첫오픽 IH후기 [1] 김두연 1048 2019.04.04 17:07
11941 [오픽] 오픽 AL 장종훈 선생님!!! 사진 [1] 유혜원 1021 2019.04.04 16:00
11940 [기초영어] 선생님 덕분에 교환학생 붙었어요:) [1] 김지영 1179 2019.04.03 21:57
11939 [중국어] 15일이면 가능 [1] 정영훈 978 2019.04.03 17:15
11938 [일본어] 히라가나도 모르던 학생, 두 달만에 장문의 작문까지 [1] 염채린 1035 2019.04.03 14:38
11937 [IELTS] 드디어 꿈을 이뤘습니다-다소 늦은 수강생의 후기 [5] 이승열 1880 2019.04.03 14:19
11936 [토플] 이혜진샘 감사합니다~ [1] 지승하 1155 2019.04.03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