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세이쌤 짱이에요!!! 무조건 세이쌤!!!! 7후기

성호연 | 조회 1460
  • 20190405

강남역캠퍼스 [Lv.7+][10일끝장] 토익스피킹 중급 (14시) (수업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 -3월 18일 개강, 3월 29일 종강-

수강 후 L7점 달성!

쌤 안녕하세요 저 교탁 중앙 앞에서 열심히 수업 듣던 학생이에요!!!!

쌤 덕분에 7 따게 됐어요ㅜㅜㅜ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토스 시작했는데, 정말 파트 3에서 멘붕 오고 내 영어가 이지경인가 싶었는데

파트 5 6 공부할 때는 오히려 재미있기 까지 했어요ㅜㅜㅜㅋㅋㅋㅋㅋ

첫날에 쌤이 토스 공부 안해봤으면 숙제 하루종일 걸린다 했는데 ,,,, 안믿었는데,,,,, 매일매일 스타벅스 문 닫고 나갔어요....

혼자 앉아서 녹음기 켜구 쏼라쏼라하구 쌤 연습사이트로 반복하고 그냥 계속 하다 보면 아직 안끝났는데 스타벅스에서 나가라고 그랬어요ㅜㅜ

근데 점차점차 재미있고 (왜 문제는 18개에서 20개인데 복습을 하고 숙제를 하면 밤이 될까... 이생각을 하긴 했지만요ㅎㅎ)

너무너무 매번 강의에서 활기 넘치시고 엄청 열정적이셔서 학생들도 덩달아 다들 엄청 열심히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전 정말 딱 10일만 하고싶었기 때문에 수업 10일이랑 토요일 하루 해서 딱 11일 열공 하고 시험을 봤던거 같아요 일요일은 하루 쉬었어요 ;;

아무래도 수업이 2시고 수업 후 스터디를 신청해서 오전 시간이 비어서 학원을 오기 전 오전에는 템플릿을 계속 외우거나 그 전날에 숙제를 하면서

미흡했던 부분을 반복해서 연습 했어요 그렇게 한 2시간 하구 점심 먹고 학원을 와서 2시부터 5시까지 쉼없이 영어를 말하고

스타벅스에 앉아서 뭘 먹으면서 6시에서 6시반까지는 쉬었어요...넘나 힘든것ㅜㅜ 그러고 이제 숙제를 시작하면서 밤까지 계속 공부를 했어요

전 공부 할때 쌤 연습사이트로 실전처럼 연습을 하고 답지를 보면서 체크를 하고 보완할 문장을 계속 반복적으로 말 하면서 연습을 했던것 같아요

아이디어가 진짜 중요한데 처음 토스 공부하는 며칠엔 너무 내 얘기를 하려고 하니까 말이 좀 없었는데, 나중에 연습할때는 뭐 그냥 뻥쟁이 다 됐어요 ㅋㅋ

그만큼 아~~하면서 답지에서 포인트 얻고 다시 연습하고 이 과정이 효과가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구 시험 이틀전인 목요일에 금요일 파트6것 까지 숙제를 다 끝내고 나머지는 정리를 했어요! 파트 3 6 답지를 뽑아서 키워드에 형광펜 칠을 해서

오전 오후 나눠서 읽고, 파트 5 같은 경우는 아이디어를 정리했어요 주로 뭘 말해야하는지, 이미 10일동안 연습을 하면서 내가 이유가 다 생각나지 않는다면

바로 예시로 넘어가는 연습도 해놔서 아이디어 정리를 해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아 마자 그리고 첫날에 각 레벨별로 스피킹 답안을 올려주셨는데 이거 진짜 완전 추천이에요

레벨 7 받을 수 있다는 확신 받고 더 공부하고 8 답안도 몇번 들으면서 최대한 8에 가깝게 공부를 하려고 노력했던 완전 자극제에요!!


쌤 덕분에 빠르게 토스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구 수업 처음에 간간히 오던 문자도 처음 공부하면서 약간 막막 할 때 매우 힘이 됐어요

10일동안 쌤한테 심적으로 많이 의지를 했어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45 [토플] 2달안 101점으로 토플완성~!! [7] 박재희 1920 2019.04.21 18:22
12044 [오픽] 첫 오픽시험에서 IH라니!!!(스터디x) [1] 이지섭 1047 2019.04.21 16:43
12043 [토플] 2주 수강 후 RC 30점 완성 [1] 전택수 1311 2019.04.20 22:01
12042 [오픽] 덕분에 IH 받았어요!! [1] 박성현 840 2019.04.20 19:26
12041 [토플] 토플 한 달만에 108점 받고 졸업해요~!! 사진 [4] 박희재 2124 2019.04.20 19:03
12040 [중국어] ----중잘남 김동한 선생님-----을 만나야 답답함이 뚫립니다.... [1] 서지후 627 2019.04.20 17:33
12039 [토플] 토플 점수 살려주신 선생님이에요 [1] 이아론 1541 2019.04.20 16:42
12038 [토플] 기본, 중급반 듣고 토플 시험 잘 마쳤습니다~ [7] 장동익 2039 2019.04.20 14:09
12037 [토플] 리스닝 29 [1] 김성경 1371 2019.04.20 03:00
12036 [토플] 리딩 만점입니다~ [1] 김성경 1355 2019.04.20 02:58
12035 [토플] 스피킹 28! [1] 김성경 1273 2019.04.20 02:54
12034 [토익스피킹] 10일 만에 초급반 첫 토스 Lv.7 받았습니다ㅎㅎ(feat.세이임 쌤) [1] 오지인 1214 2019.04.19 22:28
12033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수업! 첫 토스 Level. 6 150! [1] 전주희 1196 2019.04.19 18:33
12032 [오픽] AL 후기! 10일단기완성반 사진 [1] 이다솜 974 2019.04.19 19:28
12031 [IELTS] 한달하고 일주일 수업 듣고 제너럴 첫 시험 overall 8점 나왔어요!ㅠㅠ 사진 [3] 홍지은 3286 2019.04.19 17:22
12030 [토익스피킹] [Lv.7] Say Im 선생님 10일 완성반(기본) 후기 [1] 양보람 1216 2019.04.19 14:01
12029 [오픽] [오픽 장종훈선생님 추천] 오픽계 만능열쇠 John-★ 사진 [2] 최혜연 1244 2019.04.19 00:52
12028 [토플] 리스닝이랑 리딩 만점입니다 [4] 이상은 1665 2019.04.18 22:04
12027 [오픽] 첫 오픽시험에서 IH 받았어요! [1] 김수현 845 2019.04.18 16:41
12026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1] 강인성 1050 2019.04.18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