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6회 해커스 장학생]
2017 해외명문대 합격 생생스토리

승무원면접준비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김예진 | 조회 2283
  • 20200501

강남역캠퍼스 [중급]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 2단계] 프리토커Level [전용 스터디룸 2시간 제공] (2~3월 연속반)


안뇽하세용 예진아씨입니당!

어떻게 쌤들께 감사를 표현할까 고민하다가

최고의 감사인사는 후기라는 생각이 들어 늦은 2~3월 연강 후기를 남깁니다.

 


일단, 코로나로 인해 함께 공부한 지난 수 개월간

쌤들과 학우분들의 얼굴을 본 시간보다

마스크로 눈만 겨우 뜨고, 답답하고, 길게 말 하면 숨차던 시간들이 많아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쌤들과 좋은 분위기를 조성 해 주신 학우분들이 아니었다면

즐겁게 이겨내지 못 했을 것입니당!

함께 팬데믹 투혼 해 주신 선생님들께 제가 감히 전우애도 조금 느끼고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



한 가지 작지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자면

저 오늘 알바면접간다고 말씀드렸잖아용ㅠㅠ

오늘 이태원에 펍 알바 면접보자마자 채용되었어요ㅠㅠㅠㅠ

이 시국에 알바구하기가 나이키조던 리미티드에디션구하기보다 더 힘든데

일단 커피값은 벌고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영어가능자' 공고가 붙은 곳은 알바라도 두려운 맘이 앞서 항상 스킵하고 다른 일을 구했는데,

 영어가능자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일 하게 된 지금의 저를 셀프쓰담쓰담 해 주고 싶습니다ㅎㅎ

 

사실 작년 10월 에티오피아 항공 그룹토론면접에서

바들바들떨며 옆지원자의 말에 "I think so"만 수줍게 읊고 집에 가 이불킥을 하던 모습에 비하면

많이 늘어난 회화력에 매일 감사한 마음을 갖고 학원에 다닙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저의 미래 직업!!

그저 뒤늦게 저의 역마살을 깨닫고 넓은 세상을 보고싶어 도전한 승무원준비,

특히 막연한 영어면접 준비를 뒷바라지 해 주신 쌤들 덕분에

요즘은 자신감도 많이 붙고, 면접답변이 더 풍부해졌습니다.

보다 성숙한 자기표현을 할 수 있게 된 점 안젤라쌤께 감사드립니다 핫뜌 ♥


또한, 승뭔면접에서 요즘은 태양에너지, 동물실험에 대한 의견, 만약 니가 공주인데 대의를 위해 적국의 왕자와 결혼해야한다면 등

평소 생각하기도 힘들고, 한국말로도 뭐라 말을 못 하겠는 부분들의 노하우까지 많이 생겼습니다.

매일 2분 스피치를 강조하시던 종훈쌤수업 덕분아니겠습니까!



덕분에 제우스의 딸들만 갈 수 있다는 중동 꿈의 회사 '에미레이트 항공'도 도전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매일 알려주시는 두 분의 영어표현을 집안 곳곳에 포스트잇으로 붙여

한번 씩 말하고 지나가는 버릇도 생겼습니다.

입에 붙는 문장이 생기는 최고의 지름길인것 같아용!

다방면의 스피치를 요하는, 점점 고도화되는 면접은

진짜진짜 쌤들 아니었으면 절대 못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쪼록 제 후기가 영어를 고민하는 많은 승준생분들께 좋은 영향을 끼쳤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이 집 영어회화 맛집!ㅋㅋㅋ)


이제 내일 마지막 수업을 앞두고 있습니당.

작년 12월 캐롤부르며 히터빵빵교실이었는데

이제 에어컨빵빵한 교실이라니 참ㅠㅠ


낼 마지막 수업 역시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앞으로의 영어는 3단계 원어민쌤과 이태원외국인들 손님들로 더욱 채워가겠습니다!



아 참! 쌤들의 유뷰트 실버스타 축하드립니다 짠짠짠~!!

이 분위기 그대로 금스타 다이아스타 달성하시길 기원합니닷!!


조만간 5월 15일 스승의 날이 오네용ㅋㅋㅋ

그때 또 뵈요 쌤들 >_<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148 [토플] 최소시간 투자로 안정적인 점수가 가능했습니다. 사진 [1] 서해련 2004 2020.05.23 05:35
13147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탄탄한 기본반 감사합니다 사진 [1] 성주현 1537 2020.05.22 21:53
13146 [오픽] 오픽은 지혜쌤! 사진 [1] 장혜수 1222 2020.05.22 17:25
13145 [토익] 7년 전 860점->7년 후 910점 받아봅니다. 사진 [2] 문다슬 2091 2020.05.22 16:48
13144 [오픽] Karen 쌤 수업 듣고 첫오픽 25분컷에 IH! 사진 [1] 석연주 1341 2020.05.22 16:40
13143 [토플] 인생 첫 토플, 생각지도 않은 점수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4] 김주곤 3394 2020.05.22 14:45
13142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 :) 사진 [1] 김지현 1303 2020.05.22 13:29
13141 [토익스피킹] 토스 110에서 10일만에 140으로~ 사진 [1] 서윤 1227 2020.05.22 13:26
13140 [토익] 1달만에 첫 토익 950점 맞고 토익 졸업합니닷..!!! [3] 조현아 4988 2020.05.22 06:06
13139 [오픽] 장종훈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 첫 시험에 IH후기 사진 [1] 강수경 1484 2020.05.21 20:12
13138 [오픽] 제나쌤 덕분에 AL 달성했습니다!! ㅎㅎ 사진 [1] 김찬민 1395 2020.05.21 14:39
13137 [기초영어] 저 옷사고 포인트 준다고 해도 후기를 귀찮아서 써본 적 없음. 좋아서 처음 씀. 진짜 영어 실력 갖고 싶은 사람 꼭 보세요! [1] 김정원 1428 2020.05.20 12:30
13136 [일본어] 늦은 스파르타반 후기 이서영 1089 2020.05.19 21:52
13135 [토익] 2달 정규반 수업 후기입니다.(775 > 960) 사진 [3] 윤명규 5593 2020.05.19 14:57
13134 [토플] Hara유 쌤 기본반 WRT 한달만에 23점 !! [1] 안다영 2034 2020.05.17 10:25
13133 [토플] 생애 첫 토플 드디어 끝났습니다!! 사진 [4] 이희재 4198 2020.05.16 15:29
13132 [토플] 입문부터 중급까지 듣고 첫토플 96점 달성. 사진 [4] 김재열 2759 2020.05.16 14:12
13131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2주수업듣고 첫시험에 Lv6받았습니다! [1] 신서윤 1208 2020.05.16 14:12
13130 [오픽] 2주만에 스무스하게 IH달성!! 사진 [1] 변지현 1490 2020.05.16 13:17
13129 [토익] 825 -> 940점 승태썜 케일리쌤 레이첼쌤 전부 감사드립니다! 사진 [3] 이윤재 2657 2020.05.16 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