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2016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덕분에 토익 한번에 졸업했습니다 :) (강남 Kayley 선생님, Rachel 선생님, 이윤정 선생님)

김정은 | 조회 2175
  • 20200508

강남역캠퍼스 오후 정규종합반 H (13시, 4시간) [1개월완성][2020 최신개정판 교재 사용]

수강 후 920점 달성!



안녕하세요! 2월달에 정규H 한달 완성반을 들은 김정은이라고 합니다!
2개월만에 겨우겨우 4/26, 5/3 토익 시험 처음 치뤘는데 생각보다 점수가 너무 잘 나와서...! 감사 인사드리려고 후기 쓰게 되었습니당 ㅎㅎㅎ 아 참고로 오래되서 기억이 나실지는 모르겠지만,,, 선생님들이 바라보시는 입장에서 항상 왼쪽에 앞자리 앉았던 조금 키 크고 주로 맨투맨 입고 짱구 필통쓰던 학생이에요..! ㅎㅎ



1. Kayley 선생님


두 달동안 시험이 미뤄져서 저도 모르게 조금 토익을 놨었어요 ㅠ ㅠ 그런데 갑자기 시험 본다해서 일주일 전부터 부교재 복습 돌리면서 뒤에 그동안 못 풀었던 Master Kit 문제들 풀었는데 진짜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아무래도 토익이 처음이다보니 시험에 대한 감이 많이 부족했었어요 ㅠ ㅠ 그런데 선생님 덕분에 토익에 필요한 필수 문법들만 쉽게 쉽게 머릿 속에 정리할 수 있어가지고 part5에서 오답 개수도 많이 줄이고 푸는 속도도 높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진짜 부교재 한 권이면 part5는 정말 무리 없었던 것 같습니다 최고에요!! ㅠ ㅠ 그리고 첫 파트 담당이셨는데 항상 분위기도 잘 풀어주시고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수업에 더 잘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



2. Rachel 선생님


정말 형광펜 리뷰법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매번 복습할 때마다 형광펜 좍좍 그어서 자주 형광펜도 새로 사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글을 쭉 읽다보면 "아 이제 뭔가 답이 나오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지문의 흐름을 이해하는 데 정말 효과적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시험 일주일 전부터 급하게 문제 유형별이랑 지문 유형별로 전략법 복습하고 시험 보러 갔는데 딱 유인물에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2월 달에 배웠던 것들을 다시 상기시키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말 과제때 알려주신 part7 푸는 순서가 진짜 유용했어요! 아무래도 어려운 문제들을 먼저 풀다보니 시간이 부족해도 앞에 남은 문제들은 쉽게 금방 풀 수 있어서 오답수도 많이 줄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수업 시간에 집중 잘 될 수 있도록 수업 분위기 조성해주셔서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항상 수업 들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ㅎㅎㅎ



3. 이윤정 선생님

처음에는 앞에 두 선생님들과 묘하게 수업 분위기가 달라서 적응을 못했는데 파트 별로 진도 나가면서 엄청 도움을 받았던 것 같아요! 막 멜로디 따라 부르는 것도 저도 모르게 복습하면서 부르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임팩트가 짱이었던 것 같아요..! 학원 다니기 전엔 스키밍이 뭔지도 몰랐는데 선생님 팁들 덕분에 먼저 스키밍하고 팟1 세 덩어리 잡고 팟2 세 줄 그으면서 체계적으로 시험에 맞춰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팟1 be being p.p랑 홍삼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시험 전날에는 그것만 보고 갔었어요 ㅎㅎㅎ 생각보다 LC 점수가 너무 잘나와서 진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생각도 못했는데,,, 여하튼 수업 시간에 항상 격려도 많이 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4시간 수업이었지만 항상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한 달 완성반이다보니 숙제가 정말 많아서 가끔은 그냥 미루고 싶었는데 선생님들이 해주신 말씀들 덕분에 매일 6~7시간씩 완벽하진 않지만 숙제 해가면서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고3 보다 열심히 한 것 같아요 사실,,, ㅎㅎㅎ 한 달 완성반은 숙제가 많은 만큼 그 대신 단기간에 효과는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토익도 처음이고 시험도 코로나 때문에 미뤄져서 좀 멘탈 나가긴 했는데 그래도 2월에 배웠던 수업 내용 잘 복습하면서 좋은 점수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 들으면서 항상 "나도 점수 잘 받아서 후기글 쓰고 싶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나름대로의 목표를 이룬 것 같아 뿌듯합니다 헤헤 아직 5/3 시험 결과는 모르지만 그래도 처음 시험에 이렇게 만족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ㅠㅠ!! 이제 막학년인데 한시름 놓고 취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헤헤 감사드립니다 !!!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189 [기초영어] Jen 선생님 Academic Writing 두 달 수강 후기 [1] 이상진 1142 2020.05.30 00:07
13188 [중국어] 해커스 중국어 기본회화 이유리 선생님 정말 잘 가르치셔요! [1] 이정민 1239 2020.05.29 22:21
13187 [기초영어] academic writing 수업 추천해요 [1] 김지연 1025 2020.05.29 20:21
13186 [일본어] 생초보도 쉽게 배우는 김하은 선생님 강의 추천드립니다 서종원 996 2020.05.29 17:24
13185 [일본어] 하은 선생님과 일어 배우기 (스파르타 수업 + N4 수업) 김민주 1103 2020.05.29 12:53
13184 [중국어] HSK4,5급 수업 수강 후, 5급 합격 후기 사진 [2] 안다경 1890 2020.05.29 12:16
13183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의 JLPT N4 김윤종 958 2020.05.29 10:27
13182 [일본어] 일본어 스파르타 1개월 완성 김하은 쌤 후기!! [1] 김서영 1056 2020.05.29 09:13
13181 [중국어] 김동한쌤 수업 듣고 진짜 수월하게 합격! 사진 [1] 황지영 1388 2020.05.29 06:39
13180 [중국어] 짠잉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1] 장해리 1279 2020.05.29 05:38
13179 [중국어] 니하오만 말던 중국어 초급자에서 랑쌤 덕분에 4급 합격 후기 사진 [1] 이지영 1165 2020.05.28 16:29
13178 [일본어] 일본어 스파르타 한달 완성+ JLPT N4 김하은 쌤 후기 홍진선 1008 2020.05.28 15:57
13177 [토익] 토익 점수 확인하려고 여섯시에 일어난 사람의 후기 사진 [2] 이은정 2342 2020.05.28 06:55
13176 [일본어] 하은센세 강의 후기입니다! 염원식 2166 2020.05.28 01:54
13175 [일본어] 왕초보 일본어 하은센세 수강후기 사진 이슬비 992 2020.05.28 01:24
13174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 Lv.6 나왔어요! [1] 전율리 1373 2020.05.28 01:24
/contents/index.phptest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