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6회 해커스 장학생]
2017 해외명문대 합격 생생스토리

연태흠 , Sue Lee, 이훈종, 최지욱선생님...

이준섭 | 조회 10741
  • 20070105
제 이번달에 본관에서 해커스반 듣고 있는데... 12월 오후..프리가 넘 그립습니다.... 연태흠 선생님... 저 롸이팅 전혀 못하고 갈등 할때..... 선생님을 완죤히 믿고 주신 ESSAY 다외웠습니다..ㅋ 지금도 틈틈히 외우고요... 저절로 표현들이 막나옵니다.... 선생님께서 무조건 자세하게 들어가라고 하신거 이젠 몸에 익혔습니다... 한달동안 롸이팅 정 말로 열심히했습니다..ㅠㅠ 외우고 틀리고 고치고 생각하고....정말 힘들었습니다..ㅋㅋ 마지막에 첨삭나누어 주실때...5점 받고 좋아했는데.. 잘했다고 칭찬해 주셔서 완전 감동 받았습니다... 해커스 와서도 선생님 생각 많이 납니다.. 다음에 뵈 면 모른 척은 하지말아 주세요...ㅠ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거 정말 최곱니다..ㅋㅋ그때 프리 들었던 사람들 모두 선생님을 넘넘넘 그리워 합니다....ㅋ Ps. 수업시간에 최악 최악 하지마세욧.ㅋㅋ 그리고 넘 잼있어요. very쌩유ㅋ Sue Lee선생님.. 저 처음 프리 들어 갈때 스피킹 먼지도 몰라서 당황했었습니다.. 이거 딴거 다맞고 포기해야하나... 이생각까지도... 그러나!!!!! 선생님께서 주신 프린트물에 표현 다외 고 연습많이했었습니다.ㅋㅋ 지금도 하구여...하루에 2시간 이상씩 맨날 공부했습니다.. 녹음도 하구 들어 보고 좌절하고...처음에 15초가 정말 부족 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 다. 말도 어느 정두 하구요..지금은 선생님께서 주신 프린트 분철해서 책으로 만들어가지고 공부합니다..그리고 정말 많이 시켜주셔서.. 금방 늘었습니다.. 자신감도 붙고(근데요... 오늘 스터디시간에 말이 나오든데...선생님께서 많이 시키시는거 싫다고 하네요..ㅡㅡㅋ) 저 한달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리고 해커스에서도 계속 열심히 하겠습니다... Ps.저 주중 실전 스피킹 신청 했다가요... 오후인 줄 알고 신청 했는데.. 오전이더라구 요...ㅡㅡ 민망 했다는... 오늘 카운터에서 선생님께 인사드린후에 이야기쫌 할려구 했더니 많이 바쁘신듯...ㅋㅋ 2월달도 사람많을꺼 같으니까 개학 한 3월아니면 사람 적을때 실전 스 피킹들을께요.ㅠㅠ 많이 발표하는게 좋더라구요..ㅋ많이 시켜주세요..^^보면 아는척 해주 시면 감사 하겠습니다.ㅋ....ㅠ 이훈종 선생님... 선생님께서 문제 풀라고 가르쳐주신 방법이 제가 하던거와 같아서 자신감을 가지고 풉니다.. 해커스 올라 와서도 문제 없습니다..ㅋㅋ 선생님께서 스터디때 상담해 주신거 정말..... 너무 소중했습니다.. 아직도 맘에 새기고 토플을 합니다..선생님께서 제 리딩 점수를 확 끌어 올리셨습니다.ㅋㅋ 선생님 감사 함니다.. 최지욱 선생님.... 선생님께서 첫시간에 듣고 따라하는거 하라고 하셨을때.. 초반에 미쳐버리는 줄알았습니다.. 입에서 침흐르고 숨못 쉬고 ..... 한참 하니까 정말 좋은것 같아요..말하기도 늘었구 l/c도 넘 취약했는데... 힘든 과정을 격고 나니까 수월하네요... 선생님 너무 재미있으셔서 좋아구요.. 넘넘 감사드립니다... 제가 1월 19일에 인하대에서 시험을 보는데요... 해커스에서 공부하는것과프리에서 소중히 공부했던거.. 합쳐서 시험 잘보겠습니다.. 아자..!! 빨리 유학가야 되는데.ㅜㅜ 12월 힘든 한달 모두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 수고 하시고,...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늦었나?)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2 [토익] 한쌤, 넘 감사드려요 ^^ [1] 이유진 10730 2008.07.21 02:41
941 [토익] 다영샘, 동영샘, 성희샘 모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3] 임준걸 3304 2008.07.20 11:56
940 [토익] 한승태샘~~감솨합니다. [1] 임재주 11058 2008.07.20 08:33
939 [토익] 한승태 선생님~ [1] 조문경 10618 2008.07.20 01:37
938 [토익] 린선생님, 이주영 선생님 감사드려요^^ [2] 김윤지 10138 2008.07.19 23:22
937 [토익] 5월 중급, 6월 정규반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정재윤 10969 2008.07.19 21:44
936 [토익] 한승태선생님 김동영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정호 11600 2008.07.19 21:36
935 [토플] 이미란,유리정.연태흠,최지욱,이화경,박상란,송원,sue리 샘들모두감사해영! [6] 김재은 9997 2008.07.19 02:25
934 [토플] 최지욱 선생님~ [1] 조수현 8372 2008.07.15 21:54
933 [토플] 단어는 송종옥티쳐♡-_-bbbb [1] 김민정 8665 2008.07.15 19:09
932 [토익] 이영은,심동혁샘 섭 짱입니다.입문반A 비밀글 [2] 전현진 5517 2008.07.11 01:52
931 [토플] 스피킹, 리딩 김소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변은경 8550 2008.07.01 10:36
930 [토플] stephanie 선생님!!! 비밀글 [1] 유송이 5178 2008.07.01 06:16
929 [토익] Rachel김 선생님. [1] 조성준 11274 2008.07.01 00:43
928 [토플] 너무 감사합니다 박상란 쌤,김지연 쌤,송원 쌤,Elieen쌤 20점올랐어요!! [6] 박진형 10578 2008.06.30 14:29
927 [토플] 신희경 선생님 [1] 홍은지 8037 2008.06.29 21:55
926 [TEPS] Rachel 김 선생님 [1] 홍은지 12731 2008.06.29 21:45
925 [토익] 예감 좋아요~~(6월 실전저녁B반) [3] 구원희 11160 2008.06.29 15:51
924 [토플] 6월 오전 입문 B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 [3] 정은영 9575 2008.06.29 13:37
923 [토플] 입문반 이유호 쌤님 지난 한달동안 정말 감사드려요 ! [1] 오서원 8846 2008.06.28 21:14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