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토플 8월입문반 류희근 이상용 선생님.송종옥 선생님!

이지연 | 조회 9507
  • 20060827
안녕하세요..ㅋ 8월달..ibt 입문반 수강했던 학생이랍니다... 항상 검은모자 쓰고 다녔던..여학생...기억하시지 모르겠네요.. 8월23일 개학이라..그뒤부터..쭉 못나갔어요...ㅠㅠ;... 사실...처음에는 고등학교가는데..cbt 점수가 필요해서 다녀었는데.... 지금 생각해도 후회없는 선택이였지 않나 싶어요... 처음에 모의고사 보고..충격먹어서.제 실력이 이정도였나..거의 넋을 잃고..하루하루를 ...;ㄷ; 그래서 기본부터 시작하자 생각해서..입문반 수강했죠..비록..짧은시간이였지만..토플기본기 잡아주시는데 너무감사햇습니다..!!ㅋ 아직..시험은 안봤지만..9월달에 신청했어요! 그때..시험 잘봐서..다시 후기 올릴께요..!!ㅋㅋ 류희근 선생님♡.... ㅋㅋ 시원시원한 목소리..너무 맘에 들었습니다..!!ㅋㅋ 제가 유독..듣기가 약했었는데.... (지금도 많이 부족하지 만요..ㅋㅋ) 아..처음에..거기 학원에서 제가 제일 어린것같았는데.. 절 팀장 맞기시고..당황했었습니다.ㅠ. 진짜..왜그러셨어요..ㅠㅠ그때생각하면..얼굴이 화끈화끈..ㅋㅋ 제가..선생님한테 메일도 보냈었는데! ...흠..아직..읽어보지 않으셨어요..쥬르륵.ㅠㅠ 듣기 방법 잘몰랐었는데..선생님하는방식대로하니까..많이 시간단축도 하고.. 예전에는 안들리던거 들릴때 까지 계속들었죠..ㄷㄷ;(무식한..방법이였죠..;;) 그리고 그 핸드북인가.핸드..뭐신가..그거..단어 막..써놓으신거요. 그거 너무 도움됬습니다..듣기할때 그거 먼저 외우고 들으니까..귀에 쏙쏙들어오더라고요.. 생전..듣기가 즐거워진게 그때가 처음인것같아요..ㄷㄷ; 음..고등학교 입시끝나고..12월달에 그때 다시 수강하게 될때..다시 뵜으면 너무좋겠어요.ㅠ 그땐..선생님께 꼭 인사드릴께요...^^; 이상용 선생님..ㅋㅋㅋ 음..처음에는..뭐라할까요.. 처음 딱보고...아...마시마로 같이 생겼다고 할까요.ㅋ.ㅋ .... (ㅋㅋ 기분 상하신건 아니죠/?)...나름대로..귀여우신면도.ㄷㄷ(감히 어른한테..ㄷㄷㄷ;;).. 가끔 지루하시면..은근슬쩍..ㅋㅋ 유머도 날려주시고..ㅋㅋ.. 처음에는 사실..되게.. 차갑게 생기셨다는생각을 많이 했었는데...ㅋㅋ 지금은...너무 좋으십니다!!ㅋ 제가..그...메일로 메일독촉을했던..학생이랍니다..ㄷㄷㄷ; 죄송합니다..그때 ...이번이 한번의 기회라 ...ㅠㅠ 죄송해요..ㅋㅋ 선생님 수업 처음에 따라잡기 너무힘들엇습니다..ㅠㅠ 흑흑..; 모를까요..너무 빠르다고해야되나..ㅠ 목소리가 너무 빨랐어요..(저만그랬는지도..ㄷㄷ) 그냥 귀에서 목소리가 멤돌다 날아가더군요..다행이..일주일뒤에 적응 했지만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근데 절 기억하실러나요..ㅠ 매일 가운데줄에 묵묵히 검은모자를 쓰고 다녔던학생인데....하핫...;;... 독해 공부 요즘 열을 올리고있습니다!ㅋㅋ 송종옥?선생님... 맞으시나..? 죄송해요..ㅠ 이름을 까먹었어요..ㄷㄷ; ㅋㅋ 첫수업때..너무 재미있었습니다..그후로도 쭉 재미있었지만요...ㅋㅋ 가끔..그 영작 숙제하고...저한테 마이크를 대실때..당황당황..ㅜㅜ; 처음에는 진짜..x 팔린다고해야되나요..;; 창피해서 죽을지경이였죠.. 하지만..전..이제 깨달았습니다.ㅋㅋ 목소리 큰사람이 이긴다는것을.... ibt 시험장에서도 웅얼우얼 소리내면 ...빵점이라더군요..ㄷㄷ 그후.. 그런결심을.... 사실 수업들으면서..스피킹 수업이 아니라..문법수업 같았습니다..ㅋㅋ...문법은..공부해도 까먹고 까먹고..그래서 어느새..2년이란 세월이..ㅠ 문법은 배우면 까먹고 또까먹고..ㅠ ㅋㅋ ....그래도 문법을..잡게해주신..(다 마스터한건 아니지만..ㄷ;;) 쌤 감사합니다! 3분다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진짜..외고진학하고..다시 찾아뵜으면 좋겠는데.. 그때 3분다 같은 반이실지 모르겠네요..ㅠㅠ;; 9월20일날 토플봐요.ㅠ 기도해주세요..흑흑...ㅠ 선생님..그동안 너무 감사했고요~ 완전...걈동.!입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5 [토플] PBT 실전 주말반 수강후기 솔직히 적습니다.. 비밀글 [1] 조기범 3986 2007.08.31 01:54
784 [토플] 숀선생님!! [1] 이승윤 7046 2007.08.31 00:08
783 [토플] 8월 오전 기본 B반 후기^^ [5] 최덕규 8743 2007.08.29 23:18
782 [토플] [오후 프리 해커스반] 최지욱 선생님 ★ 김소연 선생님 ★ 수업 너무 좋았어요!! [2] 주도은 7950 2007.08.29 02:47
781 [토익] 박가은 선생님 그동안 수업 잘 들었습니다. 비밀글 [4] 박영빈 4374 2007.08.28 19:49
780 [토익] 신희경 선생님, 권진연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 손미경 9483 2007.08.27 22:02
779 [토플] 성희선생님!! 비밀글 [1] 박샛별 2770 2007.08.26 00:32
778 [토익] 이주영 선생님 추희정 선생님!! [2] 윤유진 9768 2007.08.24 16:15
777 [GRE] 송종옥 선생님~~~ [1] 하홍준 11458 2007.08.18 22:24
776 [TEPS] teps기본반 수강후기~ [1] 정민 14631 2007.08.17 11:07
775 [토익] 송다영, 김동영 선생님~~~ [4] 이정민 11087 2007.08.14 17:24
774 [토익] 추희정, 이주영 쌤.. 800 넘었어여~ [2] 이민우 11939 2007.08.13 16:13
773 [토익] Jane쌤, 가은쌤,Lynn 쌤, 감사합니다!!! ^^* 비밀글 [4] 조혜진 3438 2007.08.13 13:01
772 [토플] 첫시험 106점이래요.... [9] 최효정 14795 2007.08.23 19:45
771 [토익] 김동영, 송다영 선생님^^ [3] 조홍철 10265 2007.08.12 00:02
770 [토플] 감사합니다 [1] 이연미 6293 2007.08.06 13:38
769 [토익] 추희정, 이주영 선생님 [1] 이지원 10489 2007.08.05 21:34
768 [GRE] Tia방 선생님 비밀글 [1] 김민정 4586 2007.08.04 03:20
767 [토플] 이화경선생님~감사합니다. [3] 김보라 7006 2007.08.03 19:52
766 [토익] 신희경선생님 [1] 서인희 9337 2007.08.02 15:24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