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10일완성 중급반 홍진형쌤 수업듣고 Level 7 달성!!!Level 6의 늪에서 벗어나다!!

김재희 | 조회 4592
  • 20180221





10일완성[중급]홍진형쌤 수업듣고 level 6의 늪을 벗어나 levle7!!!!
3번의 시험끝에 학원수강으로 level 7 달성해버렸어요!!
맨처음 아무생각없이 그냥 봤던 첫토스 150이라 나쁘지않네라고 생각하고 독학으로 좀 공부하고 다시봤는데 미동도 없었어요ㅠ그리고 세번째 시험 150늪에서 드.디.어 벗어났다!!!!!!!!!!!!수강한번에 레벨7이라니!!!!!!!!! 결국....템플릿이 답이였던건가ㅎ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V
V
V
사실 영어발음이나 스피킹에 크게 두려워하진 않았던 편이라 part1에서는 조금 자신이 있었어요. 근데 수업을 듣다보니 제가 잘못 알고 있던 단어발음이 꽤 많더라고요...그런거 보면서 이런 단어 시험에 나왔으면 큰일 날뻔했다는 생각했어요. 그리고 강세나 억양같은거 중심으로 다른파트보다는 순조롭게 연습했어요. 미드나 미국티비쇼 보는걸 좋아해서 가끔 공부하기 싫을때는 그런거 보면서 잘 쓰이는구문 같은거 따라했어요 ㅋㅋㅋ영어는 진짜 외국인들이 말하는 걸 보면 그냥 한 음이 아니라 높낮이가 있어서 그런점을 강조해야 좀더 자연스럽게 part 1원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
Part 2는 진짜 진형쌤의 템플릿이 최고인 것 같아요...두번의 시험에서는 진짜 두서없이 눈에보이는 걸 말하다보니까 뒤죽박죽했는데 수업에서 알려주셨던 순서 전략으로 말을 하다보니까 훨씬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묘사할 수 있었어요. 이번 시험에서 part2에서 예상치 못했던 그림이 나와버려서 엄청 당황하고 말이 끊겼는데 마지막 남은 5초에 템플릿 느낀점(overall)이라도 빨리 말해 버려서 좀 안도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림 예시 최대한 많이 연습하는게 좋아요!! 저는 여러인물이 나오는 사진만 연습했는데 막상 반대인 그림이 나와버리니까 당황스럽더라고요...
1월에 봤던 두번째시험에서 완전 말려 버렸던 part3.... 한파트에서 준비시간없이 3질문을 연달아 답해야 되다보니 첫질문에서 말려버리고 정신 안차리면 진짜 나머지 2개도 말리는 것 같아요... 쌤도 수업때 이 말 하시는데 완전 공감했어요ㅠㅠ너무 어의없고 화났던 파트...그래서인지 진형쌤 수업하면서 버터템 엄청 연습했어요!!!그리고 FILLER!!!이건 정말 뭐랄까 능글템이라해도 될 것 같아요. 노련하게 여유있는척하기에는 짱짱! (사실은 아무생각안날때 이걸 해줘야 좀 있어보이는 ㅋㅋㅋㅋ) 사실 어.........어..................(무음) 이것보다는 Filler 단어들을 써줘야 뭔가 진짜 영어하는 사람 같은 기분이에요 ㅎㅎ
Part4는 정보를 제공한 상태여서 질문에 답이되는 부분을 그냥 읽기만 했었어요. 말그대로 진짜 읽기..... 이건 좀 너무했다 생각이 들어서 점수가 나오려나 싶더라고요. 근데 수업을 들으면서 제가 약했던 문법 같은거 유의하면서 쌤이 간편하게 통일시켜주는 preposition 사용하니까 훨씬 읽는 느낌이 덜하고 자연스러웠어요!!
대망의 Part5!저는 이 파트가 거의 듣기평가 같아요... 듣기 놓치면 문제가 뭔질 모르게 되니까 답도 제대로 못하고,,, 근데 정말 Keyword만 듣고도 문제를 풀 수 있었어요. 쌤의 쭉쭉템들 시험 대기하면서도 계속 읽고 외워서 써먹었어요. 듣기를 많이 놓쳐서 알아들은 단어위주로만 그냥 답을 했는데 쌤 자료들에 있는 내용들 응용해서 위기를 모면했어요 ㅎㅎㅎ
마지막 Part6도 매일매일 템플릿 반복하다보니까 시험장에서 뭔말해야될지 모르겠다 싶을때 그냥 저절로 템플릿 문장이 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신기했어요ㅋㅋㅋㅋ특히 이번시험은 쌤과 연습했던 템들을 그대로 활용해서 많은 덕을 본 것 같아요!!!

 
토익스피킹 은 자신감!!!!매번 쌤이 말씀하셨죠!! 홍진형쌤이 파트별루 강조해야하는 부분들 잘 새겨듣고 매일매일 반복 연습했더니 원했던 결과가 나와버렸어요ㅜㅠ학원 다니는거 별로 안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결과가 나와버리니 반박을 못하겠네요. 10일 완성 반에서 매일매일 수업 끝나고 복습예습하면서 일일미션하는게 너무 큰 도움이 되었어요!!!
아!!!!!!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본관 스피킹셀 들어가서 스피킹 연습하세요!!!로비나 학원내에는 다른 과목 공부하는 학생분들도 있어서 스피킹하면 좀 눈치도 보이고 방해될까봐 수업끝나고 매일 적어도 30분씩 스피킹셀에서 녹음하고 자기 목소리 들어보고 하는게 쏠쏠했어요! 이용자가 별로 없어서 나중에는 거의 1시간 30분동안 혼자 계속 연습녹음하고 했던것 같아요ㅎ. 다시한번 홍진형쌤께 너무 감사합니다!!!!쌤만의 템플릿과 자료들 진짜 너무너무 유용하고 다들 추천드리고 싶어요ㅠㅠ 자료들 두고두고 나중에도 봐야겠어유~~진짜 소중한 자료임. 사실 종강날 수업 끝나자마자 시험보러 가서 불안했고 실수도 꽤많이 했다고 생각했어요. 전반부 부터 조금씩 말리면서 이번 시험도 level6에서 못 벗어나겠구나 싶었는데 ....이게 왠걸? ㅎㅎ신기방기ㅎ기분이 조쿠나~~~~~(토익스피킹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급하게 시험보느라 제대로 공부 못했던 파트들 더 공부해서 level 8 가즈아!!!!!!!!!!! 토스는 홍진형쌤!!수업도 처지지 않게 너무 재밌게 잘해주셔서 다시 감사드려요ㅎ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36 [중국어] HSK 6급 연승민 선생님 강의듣고 합격했어요! [1] 김아영 3954 2018.03.07 21:18
8535 [오픽] 클라라쌤 오픽 IH 받았습니다 :) [1] 전지원 3304 2018.03.07 15:17
8534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입문반 10일 완성 IM3 후기 사진 [1] 김예희 3119 2018.03.07 13:43
8533 [토플] 유민쌤 감사합니다! [1] 이승아 3878 2018.03.07 01:21
8532 [오픽] Karen쌤 중고급(IH-AL) 한달주말반 AL후기여용 [1] 석진주 3675 2018.03.06 22:56
8531 [오픽] 장종훈 선생님 입문반 IM2 후기 사진 [1] 도다영 3309 2018.03.06 21:08
8530 [오픽] 첫 시험으로 IH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1] 이다영 3786 2018.03.06 18:38
8529 [오픽] 장종훈 쌤 OPIc 주말반 IH 후기★ [1] 박인영 4740 2018.03.06 13:28
8528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850+ 1월 한 달 수강 후 915점 사진 [2] 황영은 6050 2018.03.05 23:02
8527 [오픽] 오픽 제니차선생님 듣고 IH 받은 후기 사진 [1] 배혜민 3472 2018.03.05 00:55
8526 [토익스피킹] Say lm 쌤 수강 후기입니다♡ [1] 김민지 3121 2018.03.04 23:20
8525 [토익스피킹] 강로사쌤수업10일듣고 Lv.7 받았어요!!! [1] 구지선 3743 2018.12.07 15:29
8524 [토익] 665>>870 850+ 한 달 점수보장반 수업 후기 [3] 김민지 6986 2018.03.04 18:12
8523 [오픽] 클라라쌤 기본반 첫오픽 IH 감사합니다~ [1] 이정화 4086 2018.03.04 16:18
8522 [토익스피킹] 토익 스피킹 \"기본반\" Say Im 쌤 \"level 7\" 달성 후기 ! [1] 유지원 3953 2018.03.04 02:07
8521 [토익] 입문반 후기 [2] 이세희 7012 2018.03.03 23:50
8520 [오픽] 클라라쌤 기본반 IH!!!! 수강후기 사진 [1] 송병채 4358 2018.03.03 22:25
8519 [토익] 안녕하세요 상길쌤! 진영쌤! 롯데 자이언츠 입니다 ㅎㅎ 사진 [2] 이승규 4881 2018.03.03 21:02
8518 [토익] 2월 오전 9시 반 수업 수강 후기 사진 [2] 정성훈 4397 2018.03.03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