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닫기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지종섭,한립T 850반 수강후기입니다

김형빈 | 조회 5929
  • 20170913

지종섭 한립선생님 850반 수강했습니다.

8/27일 토익 860점 맞았어요

한시간 반 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밝은 목소리로 항상 수업해주셔서 좋았고요 ㅎㅎ


lc가 많이 약했는데 한립선생님과 파트 1부터 파트 4까지 골고루 실전문제를 풀면서 감각도 많이 좋아지고 청취력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문제풀때 어떤 부분을 집중해서 들어야 되는지 듣기를 할떄 주의해야할 발음 같은것도 잡아 주셔서 듣기할때 훨씬 수월해진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에 파트 1,2를 풀면서 듣기할때 중요한 단어도 많이 배울수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rc지종섭 선생님 수업때도 파트 5,6을 중심으로 매수업 좋은 문제를 풀면서 토익에 자주나오는 단어, 전치사등을 집어주셔서 좋았고 특히 특정 단어와 쓰이는 전치사가 많이 헷갈렸었는데 정리를 잘해주셔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빈출순으로 별표의 개수를 매겨주셔서 공부할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에 치는 모의토익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사실 혼자서 2시간동안 시간 재놓고 실제 시험치듯이 모의시험을 친다는게 생각보다 어렵고 의지가 흐트러 지기 마련인데 ㅋㅋ 학원에서 다른수강생들이랑 시험치듯이 모의시험을 치니까 실제 시험장 느낌에 적응하는데 도움많이 되었고 시간 분배에도 도움이 많이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일 5시?에 하는 파트 7특강도 수강했으면 좋았을텐데 많이 아쉬워요 ㅠ제가 조금만 부지런했더라도..

시험 칠때 파트 7풀때 집중력 떨어지에대한 대비를 좀 했으면 좋았을텐데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ㅎㅎ 


한립 지종섭 선생님 정말 감사하구요

다음에도 무조건 해커스학원 올생각입니다 ㅎㅎㅎㅎ

선생님,시설, 시스템 다 넘 만족입니다!!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13 [토익] 아침정규반후기 [3] 김지현 5932 2017.11.29 00:40
8812 [토스&오픽] 종로 강로사 Rosa 선생님 기본 10일완성 - 첫 토스 시험 [Lv7] [1] 정현석 3761 2017.11.28 22:41
8811 [토익] [최정은선생님 750+] 최쌤 수업듣고 첫 800점대 후기! 사진 [1] 정선옥 5761 2017.11.28 22:14
8810 [토익] 허... 참내 650점 목표반이 뭡니까................... [2] 이헌승 11895 2017.11.28 21:48
8809 [토스&오픽] IH 받았습니다. 오픽은 제니차쌤 [1] 김도완 3439 2017.11.28 19:28
8808 [토익] 지종섭 선생님(토익 RC) [1] 김도완 5074 2017.11.28 19:15
8807 [토익] 토익입문반 후기입니다!! 한나쌤 JJ쌤 감사합니다 [3] 최주원 6483 2017.11.28 17:41
8806 [토익] 오전정규B (한승태, 김동영, 레이첼 쌤) 9월~10월 수강후기!(730->885) 사진 [3] 이대승 5187 2017.11.28 17:31
8805 [토익] 10월 오전정규반(한승태, 표희정, 김동영) 한달듣고 920점 받았습니다. 사진 [3] 이지섭 6125 2017.11.28 16:49
8804 [토익] 실전반 RC 조성재쌤 감사해요❤ [1] 손수빈 5375 2017.11.28 16:00
8803 [토익] 토익중급 part7 1개월완성반 이은빈선생님 진짜 감사드려요ㅠㅠ♡ 사진 [1] 하지연 5825 2017.11.28 15:58
8802 [토익] [토익] [대구캠퍼스 지종섭쌤 750+,990반] 두달만에 945점 수강후기 [1] 김경태 4745 2017.11.28 15:58
8801 [토익] [강남캠퍼스] 한나선생님 ! ♡ 사진 [1] 신소희 26929 2017.11.28 15:48
8800 [토익] 지종섭쌤의 겨우 2주의 힘이란 ㅠㅠㅠ !!! 솔직후기에요! 대구분들은 보세여! 860-920! 사진 [1] 이예지 5220 2017.11.28 15:48
8799 [토플] 2달 수강 후기, 첫 토플 110점 [6] 권나은 9310 2017.11.27 14:17
8798 [토스&오픽] 더글라스쌤 10일끝장반 듣고 레벨6 나왔어요:) [1] 권지영 3926 2017.11.26 18:37
8797 [토익] [에리카설/전미정/전신홍쌤] 기본반, 중급반 두달듣고 신발사이즈점수에서 895점! 사진 [3] 최우린 7200 2017.11.25 21:24
8796 [SAT] 10월 SAT Reading + Writing & Language반 유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3384 2017.11.25 12:15
8795 [SAT] 10월 SAT Reading + Writing & Language반 김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3377 2017.11.25 12:13
8794 [SAT] 10월 SAT Reading + Writing & Language반 곽OO 수강생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2788 2017.11.25 12:12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