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2016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보라쌤, 건종쌤, 엘리쌤 감사합니다~~

임예빈 | 조회 4059
  • 20180308
안녕하세요!! 12월 75 반들었던 임예빈입니다~~ 2월에 시험봐서 원하는 점수 받았어요!!!~~~ 기본반 쌤들 도움이 제일 컷던것같아요!!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높은점수는 아니지만 영어가 너무 어렵던 저에게는 기적같아요ㅠㅠ

LC 보라쌤
진짜 저는 리스닝 정말 못듣고 해석도 못하고 했었는데 쌤이 포기하지말고 쉐도잉!! 해주시고 수업때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모든게 어려웠던 저에게는 너무 이해하기 쉬웠어요!! 여러가지주제도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쉐도잉 직독직해가 진짜 짱이였어요!! 처음에는 이거해서 점수 나올까 했는데 진짜 나왔네요ㅠㅠ열심히 따라가다보니 점수 진짜 상상도 못한 점수 받아서 너무 놀랐어요ㅠㅠ 항상 스터디때도 꼼꼼하게 잘봐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RC 건종쌤
수업때마다 너무 유쾌하고 재미있어서 수업이 귀에 쏙쏙들어왔어요~  저보고 미술전공아니냐고 물어봐주셔서 디자인이라고 했던게 너무 기억에 남아요!! 스터디때 과제로 주셨던 미션임파서블이 진짜 도움이 많이 됬고 독해도 늘었고 풀이능력도 많이 좋아졌어요!! 쌤의 그 츤데레같은 칭찬과 말들이 너무 재미있고 좋았어요! 이래서 갓건종 갓건종 하는것 같아요~~단어도 매시간 시험보고 강조해주셔서 조금더 자극 받고 외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스피킹 엘리쌤
아무리 뭘해도 늘지않고 제자리이던 스피킹이였는데 딱 원하는 점수 받았어요! 75반때 스피킹수업이 별로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탬플릿 활용하는것도 너무 잘알려주시고 스터디때 발음이나 연음 잘봐주셔서 늘 수 있었던것 같아요!! 75반 끝나고 다음반올라갔을때도 길에서 만나면 항상 응원 해주시고 모르는거 물어볼때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어요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53 [토익] 850+ 단기속성반 지종섭/임지선 쌤 강력 추천!! 2월 한달과정 915달성 사진 [2] 박경선 3926 2018.03.13 22:24
9452 [토익] 최정은 선생님 850반 강의 듣고 3주만에 915점 받았습니다~! 사진 [1] 김나현 4405 2018.03.13 22:14
9451 [토익] (토익)(지종섭,임지선 선생님) 850+ 수강후기 사진 [2] 최병현 3912 2018.03.13 22:02
9450 [토익] 750+ 임지선 선생님, 지종섭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박상현 4201 2018.03.13 21:37
9449 [토익] 850+ 오후 점수보장반 한달도 안 듣고 875점 나왔어요! 사진 [3] 이승복 5255 2018.03.13 21:33
9448 [토익] 이윤정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당~ [2] 고지원 4983 2018.03.13 21:11
9447 [토익] 토익 한달수강 후 810->900점 [2] 박지은 4785 2018.03.13 20:58
9446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850+ 수강후기 900점 받았어요!! 사진 [2] 황성민 4129 2018.03.13 20:31
9445 [토익] [대구] 최정은 쌤 850반 3주만에 865점! 쌤 감사드립니다♡ 사진 [1] 김민정 4422 2018.03.13 19:51
9444 [기초영어] 스피킹캠프-연태흠/안젤라-"재미와 함께 실력을 향상시켜주는 확실한 수업" 사진 [2] 이사엘 8575 2018.03.13 19:42
9443 [토익] 1월, 2월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3] 양한성 21490 2018.03.13 19:20
9442 [토익] 임지선지종섭쌤 850수강하고 첫토익 930! 사진 [2] 박나리 5368 2018.03.13 18:35
9441 [토익] ♥한달만에 955점 후기♥, 조성재 선생님, 수진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진 [2] 박건혜 5601 2018.03.13 18:12
9440 [GRE] [167/170/4.5] GRE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사진 [5] 정재원 36412 2018.03.13 18:01
9439 [토익] 해커스정규반을 다니고 첫 토익에서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2] 이서은 6042 2018.03.13 17:32
9438 [토익] [최석원선생님] 첫 토익 810점 실화...? 사진 [1] 김은영 4866 2018.03.13 17:19
9437 [토익] 이윤정쌤 김동영쌤 감사합니다 ㅠㅠㅠ 첫토익에 975로 졸업했어요 ! 사진 [2] 유수빈 24121 2018.03.13 16:53
9436 [토익] 첫 토익에서 목표 달성했습니다. [3] 홍찬기 5284 2018.03.13 16:50
9435 [토익] 한승태 표희정 강소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김태형 5370 2018.03.13 16:49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