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한나쌤 ! JJ쌤 감사합니당 !

강민정 | 조회 6359
  • 20180105
저는 11월에 입문 종합반 들은 학생입니당 ! !!
입문반 듣고 목표한 700점을 넘겼습니댜 ,,, 감격  
중문과를 졸업해서 원래 다니던 곳을 퇴사 하고 처음 목표로 잡았던게 토익이 였어요 ! 고등학생때 영어를 그렇게 잘하는 편도 아니였고 대학생때 모의 토익 쳤을때 발사이즈 나오고 막 그랬어요 ,,, 중국어만 해서 5년정도를 영어를 안쓰다보니까 단기간에 점수를 만들수있을지 많이 걱정도 됐었는데 다행히 ! 원하는 점수를 얻었어요 ㅠㅠ ㅠㅠㅠㅠ 토익을 한번도 쳐본적 없는 저에게는 딱 두번의 토익을 칠 기회가 있었는데 11월 말 , 12월 중순이였어요 !
첫 시험인 11월 26일에는 3주 듣고 시험 쳤는데 650점 ,
두번째 시험인 12월 17일에는 750점을 받았어요 !!! 감사합니다

한나쌤
처음에 딱 OT에서부터 쉐도잉을 엄청 강조해주셨는데 다른분들 20문장 30문장 한다고 후기 보여주셨는데 저는 10문장이라도 진짜 제대로 내껄로 만들자 라는 생각에 ! 버스에서 맨날 이어폰 꼽고 쉐도잉 매일 열문장 반복해서 했어요 ! !!!!! 그러다보니 점점 문장이 들리기도 하고 4단계까지 했어요 ,,, 그래서 그런지 팟3,4가서 더더더 잘 들리는거 같아요 .. ㅎㅎㅎ 저는 팟1은 선생님이 마지막에 나눠주신 프린트 마지막 까지 보고 다 맞췄어요 ! 팟2는 맞춘 문제 말고 틀린 문제 오답노트 다 만들어서 무조건 쉐도잉 4단계까지 했어요 ! 그렇게 했는데도 긴장해서 이번에 시험 쳤을때 팟2가 많이 안들리더라구요 ㅠㅠㅠ 그냥 딱 느낌에는 너무 회피 질문이 많이 나온거같아요 ,,, ! 팟 3,4는 정말 30초 스키밍을 제대로 하는게 중요한거같아요 !!!!!!!!! 진짜 계속 하다보까 뭐가 나올지 딱 예상이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LC가 첫 시험에는 365점이 나왔고 두번째 시험에서는 400점을 훌쩍 넘어버렸어요 한달반만에 진쨔 감사합니당 !!! (제 글 보게 되는 다른분들도 쉐도잉 !! 진짜 !!! 꼭 해주세요)

선장주쌤
사실 저는 문법이 너무 약해서 많이 걱정을 했어요 ㅠㅠ 문제를 봐도 무엇을 묻는 문제인지 모르겠고 그냥 하얀것은 종이고 검은색은 글씨다 ,, 이런말이 딱 맞았어요 .. 친구한테 토익 선생님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딱 선장주쌤 추천해주더라구요 ! 그래서 망설임 없이 수강신청했는데 너무 잘 한거같아요 !!!! 딱 문법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리하는 느낌이였어요 ! 그리고 입문반 마지막 수업이라 살짝 졸리기도 했었는데 선생님의 정~각! 소리만 들으면 정신이 번쩍 들곤 했어요 ! ㅎ 핵심만 꼭꼭 찝어서 문제에 적용시켜주셔서 많이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 첫 토익에서 RC가 280점이 나와서 진짜 실망 했어요 ,, 그래서 더더더 공부하기 싫은 마음도 있었구요 ! 근데 진짜 선생님이 문장 분석만 잘해도된다 라는 말에 그뒤로 문장분석만 죽어라 했더니 두번째 토익에서 300점이 넘었어요 ! LC에 비해서 많이 부족한 점수지만 ,,, 그래도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토익을 더 공부할까 하다가 말하기 점수가 더 필요해서 ,, 오픽 공부 하고 있지만 토익을 원하는 점수를 얻을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 토익 공부할 시간이 더 있었으면 ! 더 공부했을거 같아요 ㅠㅠ ㅠㅠ ㅠ 감사합니당 !!!!!!!!!!! ㅎㅎㅎㅎ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50 [토익] 750+ 임지선 선생님, 지종섭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박상현 4196 2018.03.13 21:37
9449 [토익] 850+ 오후 점수보장반 한달도 안 듣고 875점 나왔어요! 사진 [3] 이승복 5250 2018.03.13 21:33
9448 [토익] 이윤정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당~ [2] 고지원 4982 2018.03.13 21:11
9447 [토익] 토익 한달수강 후 810->900점 [2] 박지은 4784 2018.03.13 20:58
9446 [토익]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850+ 수강후기 900점 받았어요!! 사진 [2] 황성민 4126 2018.03.13 20:31
9445 [토익] [대구] 최정은 쌤 850반 3주만에 865점! 쌤 감사드립니다♡ 사진 [1] 김민정 4419 2018.03.13 19:51
9444 [기초영어] 스피킹캠프-연태흠/안젤라-"재미와 함께 실력을 향상시켜주는 확실한 수업" 사진 [2] 이사엘 8568 2018.03.13 19:42
9443 [토익] 1월, 2월 오전 정규반 수강후기입니다 사진 [3] 양한성 21471 2018.03.13 19:20
9442 [토익] 임지선지종섭쌤 850수강하고 첫토익 930! 사진 [2] 박나리 5364 2018.03.13 18:35
9441 [토익] ♥한달만에 955점 후기♥, 조성재 선생님, 수진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진 [2] 박건혜 5600 2018.03.13 18:12
9440 [GRE] [167/170/4.5] GRE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사진 [5] 정재원 36348 2018.03.13 18:01
9439 [토익] 해커스정규반을 다니고 첫 토익에서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2] 이서은 6037 2018.03.13 17:32
9438 [토익] [최석원선생님] 첫 토익 810점 실화...? 사진 [1] 김은영 4864 2018.03.13 17:19
9437 [토익] 이윤정쌤 김동영쌤 감사합니다 ㅠㅠㅠ 첫토익에 975로 졸업했어요 ! 사진 [2] 유수빈 24110 2018.03.13 16:53
9436 [토익] 첫 토익에서 목표 달성했습니다. [3] 홍찬기 5280 2018.03.13 16:50
9435 [토익] 한승태 표희정 강소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김태형 5366 2018.03.13 16:49
9434 [토익] 토익 중급반 (이은빈, 홍정윤, 강상미T) 한달만에 695 -> 890점 맞았습니다! [3] 백동훈 5402 2018.03.13 16:27
9433 [토플] 중급반 수강 후 첫 시험 97점으로 졸업합니다 [3] 허유진 5702 2018.03.13 15:57
9432 [토익] 토익 중급 750+ ( 강상미,홍정윤,이은빈 )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3] 이홍주 4697 2018.03.13 15:55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