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hsk5급 김동한 선생님!!

이연경 | 조회 2358
  • 20180301
안녕하세요 선생님^^ ㅎㅎ 저는 중간에 들어와서 수업을 듣기 시작한 이연경 학생입니다!!
제가 어제랑 오늘 못나가서 죄송합니다,,ㅜㅜ 기부천사가 아니라ㅜㅠ 사정이 있었다는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ㅜㅜ 대신 집에서 나름 공부했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일단 김동한 선생님의 수업을 고민하시는 분들게 !! 거짓말 아니고 추천입니다 ! 저도 학원을 이랫다저랫다 해봤기 때문에 ㅜㅜ
다시 동한쌤에게 와서 유목생활하다 정착했습니다 ㅜㅜ
긴 글은 읽기 힘드니 딱 추천하는 이유 5가지 말씀 드릴게요!!
1. 5급부터 단어가 매우 많아지는데 그거 하나하나 찾으면 시간이 많이 걸리잖아요 ㅠㅠ
   동한 쌤은 정말 친철하게 다 찾아서 프린트물이나 자료에 있습니다! 정말 공부하는데 시간 단축이 잘되요 ㅜㅜ 넘나 좋아영,,
2. 재밌는 수업! 지루하지 않아요 절대로 연예인 중에 황광희 말투 닮으셔서 되게 친근감있고 , 언니언니~ 형님~~ 불러주시는데 너무 좋아영
   중국어 하실때에는 또 다른 목소리랍니다~~~ 다재다능 하세여 재밌는 수업 찾으시면 ! 동한쌤
3. 선생님의 자료! 정말 최고에요 학생들을 위해 매일 자료를 만드시는데,,ㅠㅠ 일단 정말 감사드리구,, 자료가 너무 좋아요 !! 제가 그걸 못풀어서 죄송할만큼,,ㅠㅠ
   실력 점점 늘게요!!
4. 반복설명! 수업을 듣다보면 저번에 나온것도 반복해서 계속 설명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넘어 갈수도 있는걸 항상 다시 얘기해주세요 현강을 들으시면 이해하실거에요!
   다른 학원에서는 5급부터 학생들이 안다고 생각해서 생략하는 부분들이 많은데 동한쌤은 넘어가지 않고 다시 한번 더 많이 얘기해주시는점이 너무 좋아요
5. mp3 파일 !! 저는 반복해서 3번 얘기해주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점점 속도도 빨라지고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여러분 저 처럼 유목생활 그만하시고 해커스 중국어 중.잘.남 김동한 선생님에게 정착하세요~~~!!

동한쌤 3월에 만나용~~!! 3월 시험 꼭 붙어서 합격후기 남길게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544 [오픽] 장종훈선생님 강의로 IH 받았어요~!!!!! 사진 [1] 김효중 4202 2018.03.25 20:10
9543 [토플] 쌤들 감사합니다!! [2] 방가영 4400 2018.03.24 23:39
9542 [토익] 최썜과 1주=850, 3주=930!!! [1] 이창우 5597 2018.03.24 20:35
9541 [토플] IELTS 7 이혜진, 최지욱 , 박지윤, 이수련 선생님 감사합니다 . [4] 이중헌 5069 2018.03.24 19:55
9540 [IELTS] 함시윤 선생님 덕분에 .. 만년 LC 6.0 ----> 7.5 까지 올랐어요.ㅎㅎ 사진 [1] 이미옥 22427 2018.03.24 18:43
9539 [오픽] 장종훈 선생님 수업 듣고 IH 나왔습니다 [1] 신경식 3081 2018.03.24 00:50
9538 [토플] 첫시험에 100점 돌파!! 이유민 선생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2] 홍성욱 4871 2018.03.23 14:29
9537 [오픽] 장종훈쌤 수업듣고 첫 시험에 IH 나왔어요~~ [1] 최호균 3136 2018.03.23 13:47
9536 [SAT/영어특기자] 2월  SAT 저녁종합반 이○○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3294 2018.03.23 11:36
9535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서○○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3165 2018.03.23 11:34
9534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김○○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961 2018.03.23 11:34
9533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이○○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551 2018.03.23 11:33
9532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홍○○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667 2018.03.23 11:32
9531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조○○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371 2018.03.23 11:30
9530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익명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949 2018.03.23 11:28
9529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김○○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433 2018.03.23 11:28
9528 [SAT/영어특기자] 2월 Ivy's SAT 종합반 강○○의 수강후기입니다. 해커스 2770 2018.03.23 11:26
9527 [오픽] 효정쌤 수업듣고 가뿐하게 IH 받았습니다. [1] 고형주 3808 2018.03.22 21:28
9526 [토익스피킹] 토스 150후기 황지환 5042 2018.03.22 20:39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