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유학설명회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2
토익점수 끝장낸 솔직 후기!!
끝장토익 수강생 / 백은서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오픽후기] 지혜쌤 수업듣고 10일만에 AL 받은 후기!

김초희 | 조회 3311
  • 20221209

종로캠퍼스 [IM~IH+][10일끝장] 오픽 기본 (10시) [스터디권장] -11월 2일 개강, 15일 종강-

수강 후 OPIC, AL점 달성!




11월에 수업 들었는데 후기가 늦었네용ㅎㅎ

결론부터 말하자면, only 지혜쌤 수업 10일 듣고 바로 AL 땄습니다!


* 지혜쌤 수업의 장점


(1) 쌤이 1부터 10까지 떠먹여주는 수업


지혜쌤이 하라는 것만 해도! IH는 기본으로 깔고가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쌤이 액기스 중에 액기스만 쭉쭉 뽑아서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다른거 공부할 필요도 없어요.

오픽의 방대한 양때문에 대체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막했었는데 쌤 수업듣고 사이다 마신듯 정말 시원하게 공부했습니다ㅠㅠ

집어주신 것만 하면 되니까 자동적으로 시간절약도 돼서 정말 수월하게 했어요❤


(2) 미친 적중률


쌤 혹시 최근에 신내림 받으신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적중률이 오졌습니다..

거의 15문제 전부 다 쌤이랑 공부했던 내용이었고 심지어 돌발문제 중 2개는 첨삭과제로 냈던 문제 >>그대로<< 나왔어요...

시험보면서도 와 미쳤다,,,소리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지혜쌤이 얼마나 기출분석에 진심인지 아시겠죠,,

무당도 저건 못맞춰요 정말,,


(3) 스터디!


지혜쌤 수업은 스터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쌤이 돌아가면서 직접 한명한명 봐주시기 때문에 내가 어느부분을 보완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요!

스터디때 공부했던 문제가 실제 시험에 나오기도 했고, 그 외에도 조원들끼리 으쌰으쌰 동기부여도 되기때문에 넘 좋았어요ㅎㅎ



오픽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아묻따 지혜쌤 수업 추천입니다!!!!!!!!!



지혜쌤~ 오픽도 오픽이지만, 쌤의 열정적인 모습 보면서 삶을 대하는 태도도 많이 배웠어요ㅎㅎ

저도 쌤처럼 내 일에 열정이 있는 사회인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당ㅎㅎ!

지금까지 살면서 들은 수업 중에 가장 가치 있는 수업이었어요.

너무 감사하고, 언제 어디서나 늘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당!

2년 뒤에 봬용ㅎㅎㅎ히히❤❤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552 [IELTS] [IELTS후기] 한달만에 Writing 5.5-> 6.5 수강 후기 [1] 갈민정 684 2023.05.13 19:16
16551 [토익] [토익후기] 오전 750+ 점수보장반 후기 사진 [3] 방극태 1263 2023.05.13 02:07
16550 [기초영어] 아카데믹라이팅 수업후기요 ㅎ [1] 김태우 648 2023.05.12 23:38
16549 [토플] [토플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 수강 후기입니다! [2] 윤상우 1053 2023.05.11 01:19
16548 [오픽] [오픽후기] 클라라쌤 수업듣고 첫 오픽 IH!!! 사진 [1] 이서현 669 2023.05.11 00:00
16547 [GRE] [GRE후기] [GRE 후기] 이훈종 선생님 주말 적중반 167점, Ann Im 선생님 중급+실전반 4.5 [1] 박정승 988 2023.05.10 22:41
16546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 수강후기 사진 [2] 강일권 1003 2023.05.10 21:57
16545 [토익] 지종삽 아니구 지종섭 선생님 ~ 사진 [1] 장윤지 815 2023.05.10 19:44
16544 [토익] [토익후기] 왕기초영문법 주말반&빡토반 550+ 수강 후기입니다! 사진 [3] 윤상우 1088 2023.05.10 18:02
16543 [토익] [토익후기] 550+ 끝장토익으로 705점 달성,토린이 탈출(with 빡토반) 사진 [3] 김지영 1087 2023.05.10 16:48
16542 [토익] [토익후기] 750+ 점수보장반 인생첫토익,,, 사진 [3] 이준명 1814 2023.05.10 15:35
16541 [IELTS] [IELTS후기] 믿고듣는 Jen선생님 [1] 박예림 688 2023.05.10 14:29
16540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년만의 토익 10일만에 목표점수 달성! 사진 [1] 윤나리 760 2023.05.10 14:14
16539 [토익] [토익후기] 빡센 토익 관리반으로 첫 토익 880점! 사진 [2] 표현비 1038 2023.05.10 13:35
16538 [IELTS] 일과 공부 병행하면서도 실력 향상했습니다 [1] 윤지원 968 2023.05.10 10:30
16537 [토익스피킹] 이것만 기억하세요 토익스피킹은 사진 [1] 최인호 729 2023.05.09 16:34
16536 [토익스피킹] 첫 토스 시험, 전승기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1] 권아현 779 2023.05.09 14:45
16535 [토익스피킹] 더글라스 쌤덕분에 한방에 IH 사진 [1] 안유정 950 2023.05.09 05:01
16534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더글라스 선생님 감사합니다. al 받았습니다 사진 [1] 김태현 776 2023.05.08 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