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첫 시험 오픽 IH 받았습니다~! [클라라쌤]

오용진 | 조회 2499
  • 20180707

강남역캠퍼스 [IM~IH+][10일끝장] 오픽 기본 (10시) (수업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 -6월 4일 개강, 6월 15일 종강-

수강 후 IH점 달성!

선생님 감사합니다~ 

하란대로 하니까 첫 시험에서 IH나왔어요 ㅜㅜ

스폰지밥에 쉐도잉 체크하기 귀찮다고 했다가 눈총 받았던 학생이에요ㅜㅜ 기억하지 못하실거에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체크 다 했습니다..ㅜ 너무 고맙습니다. 선생님의 가이드라인 덕분에 성적이 좋게 나온 건 정말 팩트입니다.


저는 이렇게 했습니다. 


1. 지각, 결석 한 번도 안하고 수업시간에 집중


 선생님 말씀 하나하나 주옥입니다. 걍.. 팁이나 헷갈리는 발음 알려주시고, 모르는 사람과 랜덤 프리토킹 하는수업 방식이 좋았습니다. 


2. 스터티 필수


  저는 스터디가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스터디원 중에 알게모르게 무시하는 사람이 있어서 자극 엄청 받아서 새벽까지 쉐도잉 하다가 잤습니다ㅋㅋ

 안타깝게도? 그 분도 IH 나왔더라구요. 수업도 맨날 늦었는데... 그 생각하니 울컥해서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물론 다른 분들 발음 듣고 서로 교정해주면서 도움된 것이 컸습니다. 


3. 숙제 빠짐없이 하기

 1) 올려 주신 파일 꼼꼼히는 아니더라도 돌발 스토리라인 짜면서 1회독 이상 (프레지)  →  쌤 정성이 보이는 엄청난 자료. 다운 받는데 1시간 ㅋㅋ 

 2) 쉐도잉자료 틀고 속도 맞춰서 말할정도로 스크립트 달달, 대중교통 활용

 3) 녹음 100개 

 4) 모던패밀리 쉐도잉 - 자려고 누워서 2편 보고 자면 딱 입니다.


4. 시험 

 정말 대한민국 굴지의 넘버원 오픽 장인은 클라라쌤이란 걸 느꼈어요. 수업 내용에서 다 나왔더군요...... 모르는게 없으니 바로바로 말하고 15분 남기고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튼 적고 보니 선생님이 하라는 그대로를 써놨네요.. 놓친 부분도 있을 겁니다. 그만큼 선생님이 하란대로 하세요. 벅찬만큼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실력이 느는지 아닌지 의구심도 들거고 응시료나 기간 때문에 부담도 될테지만, 자신이 져왔던 마음의 짐만큼 성적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제 후기 듣고 클라라 쌤 주말반 들었던 직장인 친구도 IH나왔고 제 친구도 현재 입문반에서 클라라쌤 강의 듣고 있습니다. 선생님 잘 가르치시는 데다가 이쁘다고도 난리네요ㅋㅋㅋ

또 다른 친구도 들을 예정이라고 하네요ㅋㅋㅋ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31 [토익] 7월 입문종합반(이정민쌤, 윤인아쌤, 김진태쌤) 수업 듣고 첫토익 835점!!♡ [3] 김벼리 2073 2018.08.09 21:49
10230 [토익] 최정은 850반 한달만에 900! [1] 서하람 1376 2018.08.09 21:43
10229 [토익] 정규종합반 후기임니당! [3] 박경민 2899 2018.08.09 21:24
10228 [토익] 정규반 수강후기 [3] 이혜경 2449 2018.08.09 20:32
10227 [토익] 첫토익, 반성.. 그리고 감사..! 사진 [3] 김연정 2964 2018.08.09 20:16
10226 [토익] 드림토익 입문종합반 (원정의, 강상진, 전신홍 선생님) 수강후기 사진 [3] 김진아 3264 2018.08.09 20:09
10225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수강 후 첫 토스 Lv7 받았어요 사진 [1] 조우연 1840 2018.08.09 19:35
10224 [토익] 유수진 선생님,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835 > 955 (120점 상승 후기!!) [2] 김재림 2804 2018.08.09 19:31
10223 [토익] 강남캠퍼스 입문종합반 600->775점 향상! [3] 박소영 3152 2018.08.09 19:14
10222 [토플] 목표점수 넘고 갑니다 ㅎㅎ! [4] 임지민 2897 2018.08.09 18:35
10221 [토익] 6월 기본반 한 달 후 855점 사진 [3] 노희주 5714 2018.08.09 18:32
10220 [토익] RC 375->455 한달만에 900넘었어요!! [2] 이수린 2696 2018.08.09 17:19
10219 [토익] 정규종합반 후기 ~! [3] 고현아 2588 2018.08.09 17:17
10218 [토익] 중급듣고 625 》》》 860점!!! 사진 [3] 오성우 3021 2018.08.09 16:36
10217 [토익] 첫 토익, Erica.설쌤&전미정쌤 수업듣고 895점 달성했습니다! 사진 [2] 이슬 2232 2018.08.09 16:13
10216 [토익] 970 !!! 주대명 선생님, 이화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송희 2477 2018.08.09 16:13
10215 [토익] 진영선생님, 7월 29일 토익 LC 만점 받았어요 :) [1] 김송희 2209 2018.08.09 16:02
10214 [토익] 한나쌤, 김진태쌤, 심동혁쌤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3] 이수빈 3180 2018.08.09 15:23
10213 [토익]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선장주/심동혁/한나 선생님 [3] 김규보 3225 2018.08.09 15:03
10212 [토익] 660 -> 905 [3] 김혜진 3082 2018.08.09 14:45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