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5회 해커스 장학생]
2016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유학성공담

575 -> 770!! JJ쌤 고희정쌤 진짜 감사드려요!!♥

정유나 | 조회 4327
  • 20180705

강남역캠퍼스 주말 오전 기본종합반 A (토요집중)

수강 후 770점 달성!

우선 770이라는 점수를 받게 해주셔서 진짜 감사드려요!!!


이번이 두번째 본 토익이었는데 첫토익 공부는 인강을 들었었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잘 안듣게 되고 집중도 잘 안되는거 같았고 그래서 공부도 거의 안하고 시험을 보게되었어요

그래서 575점이라는 점수를 받았었죠ㅜㅜ

하지만 점점 항공과 입시가 다가오면서 토익점수가 필요하게 되었고 점수를 올리기 위해서 학원을 알아보다가 해커스에 오게되었어요!!

고등학교 3학년이라 (맨날 오른쪽에 앉아있던 학생인데 기억 못하시죠..ㅠㅜㅜㅠ 고딩이었어요...ㅋㅋㅋㅋㅋ)

수능공부도 그렇고 계속 영어를 접하고 있는 상태라서 입문반보다는 기본반을 추천해주셔서 들어왔는데

쌤들도 진짜 재미있고 인강이나 혼자 공부를 할 때 보다 더 편하고 이해하기가 확실히 쉬웠어요♥

스터디도 하고 싶었는데 학원들 때문에 시간이 안 맞아서 못한게 좀 아쉬워요ㅜ 그래도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jj쌤!! 수업 때마다 외우는 법이라고 매번 노래처럼 재미있게 암기법 알려주신거 진짜 재밌고 아직도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

원래 LC보다 RC가 더 약했는데 덕분에 RC도 많이 올릴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고희정쌤!! 덕분에 문제들릴 때 다음문제 먼저 읽고 푸는 습관이 생겨서 첫토익 때 보다 훨씬 잘 들리고 점수도 많이 올랐어요!!

그리고 시험볼 때 초콜렛 가져가라고 하셔서 가져갔는데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쌤들 덕분에 770이라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몇 번 사정때문에 빠진 적도 있었지만 그래도 학교 야자 때도 계속 숙제하고 하면서

채울 수 있었어요 반에서 토익하는 사람이 저 밖에 없는데 대학가서 토익할 때 해커스 들으라고 추천도 많이 해줬어요ㅋㅋㅋㅋㅋ!!!

9월 원서 내기 전까지 계속 학원다니면서 차근차근 점수를 올릴 수 있는데까지 더 올려보려고 해요 거의 200점이나 오를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83 [토플] 7월 +85 점수보장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사진 방명인 3404 2018.08.15 03:03
10282 [토플] 7월 85 점수보장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사진 [3] 방명인 3756 2018.08.15 03:05
10281 [토익] ☆드림토익☆ 한달만에 800점 넘었습니다! 사진 [3] 이대희 3857 2018.08.15 01:38
10280 [기초영어] 연태흠 선생님 종합청취 수강후기 [1] 김현준 4153 2018.08.14 21:27
10279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감사합니다! 사진 [1] 서유정 1752 2018.08.14 19:18
10278 [오픽] 에바랑 싸우고 나왔는데도 IH 받았어요 !ㅠㅠ 사진 [1] 김민지 6702 2018.08.14 15:34
10277 [오픽] 장종훈 선생님 2주 OPIc IH 후기입니다. 사진 [1] 노홍주 1659 2018.08.14 10:24
10276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10일반(중급)듣고 토스 만점받았습니다. [1] 장준영 2325 2018.08.14 00:27
10275 [토익] 감사합니다 쌤들..ㅜㅜ♥ 사진 [1] 김은정 3052 2018.08.13 23:05
10274 [오픽] 클라라쌤 기본반 강의 10일 듣고 영알못 첫 오픽 AL 받았습니다!!!!! 사진 [3] 홍지욱 3314 2018.08.13 22:29
10273 [오픽] 장종훈 기본 주말반 IH 가능? 응~가능! 사진 [1] 김선용 1663 2018.08.13 22:23
10272 [오픽] 희귀포켓몬에서 갓종훈쌤과 IH로~ 수강후기!! [1] 최신 1647 2018.08.13 13:37
10271 [토익] 한달만에 첫 토익 960,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서의정 1951 2018.08.13 12:52
10270 [중국어] 오민경선생님 hsk 4급 6월 23일 합격후기! [1] 김령혜 1497 2018.08.13 03:10
10269 [오픽] 오픽은 클쌤이 가장 빠른길!! 사진 [1] 임정현 1856 2018.08.13 01:41
10268 [오픽] 클라라쌤 오픽 입문+기본반 후기입니다. [1] 김아인 1720 2018.08.12 23:09
10267 [오픽] 장종훈선생님 오픽기본반 IH후기입니다. 사진 [1] 노희선 1797 2018.08.12 23:07
10266 [오픽] [장종훈쌤] 갓종훈쌤과 10일만에 IH 뽀개기 [1] 문선영 1217 2018.08.12 17:35
10265 [토익] 750반 수강 한달 첫토익 765점 달성 사진 [1] 윤광우 2121 2018.08.12 13:30
10264 [토익] 한 달 동안 645에서 845로 올랐습니다. [2] 정성헌 2212 2018.08.12 12:10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