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지종섭,임지선 선생님] 850+ 수강후기 _ 겸손하게 공부합시다 여러분

이성훈 | 조회 4299
  • 20180228





우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토익을 너무 즐겁고 재미있게 공부한 것 같습니다.
고득점도 아닌 그렇다고 너무 낮은 점수도 아닌 820점이란 점수를 가지고 후기를 쓴다는 것이 조금 민망하지만 학원을 다닐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씁니다ㅋㅋ

강의 정말 좋았습니다!
2년 전에 다른 학원을 다녀본 저로써는 아주 만족하는 강의였습니다.

우선, RC 지종섭 선생님 강의는 조금의 과장을 보태어 대한민국 최고의 강의 인것 같습니다! (물론 과장이 아닐수도 있어요)
답고정 통단어, 답고정 통문장, 답고정 세트문제가 나올 때마다 저는 마치 저의 RC 점수가 5점씩 오르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물론 실제로 오르진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신앙심이 부족해 조금의 의심이 있었지만 나중에는 선생님께서 '답고정'이라는 단어만을 말씀해주시기를 기다렸습니다.

'답고정'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설명은 또 어찌나 잘 하시는지 선생님 필기만 보고 있어도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물론 보고만 있으면 안되요 같이 노트필기 하셔야합니다)
아직도 기억나는 것이 '2어 전치사와 3어 전치사'인데, 너무나도 이해가 쉽게 잘 되어서 스터디원들에게 지쌤 너무 멋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저 남자에요)
2년전에는 무턱대고 숙어인줄 알고 외웠었던 것이 원래는 외우는 것이 아니라 영어의 원리라는 것을 깨닫고 정말 놀랐었습니다.
또 시험장에가서 관련 문제가 나올때마다 정말 뿌듯하였고 쉽게 쉽게 문제를 풀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답고정과 설명'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필기는 어찌나 깔끔하게 잘 하시는지 제가 따로 정리해서 노트에 필기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시험에 자주 나오는 중요한 단어들은 빨간색으로 필기를 해주시고, 시험에 잘 나오지 않는 단어까지 덤으로 정리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시험 일주일 전에는 중요하게 표시된 단어들만 따로 외우고 정리할 수 있어서 효율적이었습니다.

또 학생들에게 관심이 남다르십니다. 
학생들의 이름을 전부 외우시는 등 많은 관심이 있으시고 언제든지 질문을 하면 바로바로 알려주시며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십니다. 
덕분에 질문도 마음껏 하며 실력을 키울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LC 임지선 선생님 강의도 조금의 과장을 보태어 대한민국 최고의 강의라 생각합니다 (물론 과장이 아닐수도 있죠)
먼저 선생님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자칫하면 슬럼프가 오기 쉽고 지치기 쉬운데 선생님 덕분에 토익이 더 하고 싶어졌습니다ㅋㅋㅋ

LC에서 가장 제가 고민했던 것이 '페러프레이징'이었는데 선생님께서 모든 것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문제에 나오는 단어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동의어, 유의어 등등을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또 예전에 공부했던 단어들은 그냥 넘기는 것이 아니고 다시 한번더 복습해서 반복학습을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LC는 따로 많은 공부를 하지 않고 수업시간에 집중해서 듣는 것만으로도 많은 점수가 오를 것 같았습니다. 

'페러프레이징'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수업시간에는 '하드트레이닝'을 해주셨습니다. 
하루는 음원의 속도를 빠르게 해서 연습을 시켜주시고, 하루는 음원의 내용자체가 어려운 것으로 연습을 시켜주셨고, 또 어떤 하루는 학생들 기분 좋으라고 쉬운 내용까지 연습시켜주시는 등 인간미를 보이셨습니다ㅋㅋ(덕분에 기분좋았어요 쌤)
그 결과 나중에는 음원의 속도에 상관없이, 내용에 상관없이 문제가 쉽게 느껴지는 경지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페러프레이징과 하드트레이닝'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정도 있으십니다.
학생들 이름을 거짓말 안하고 전부 다 외우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한명한명 상담도 잘 해주시고 학생들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시려는 노력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스터디!
스터디는 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유는 토익은 혼자하면 재미가 없어요. 하지만 친구들과 같이 하면 재미도 있고 서로 이끌어 줄 수 있기때문에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터디하면서 밥도 같이 먹고, 빨리 친해져서 서로 질문도 하고, 토론도 하고, 웃으면서 공부를 하게 되면 실력이 빨리 오르실 겁니다.
저는 스터디원들을 정말 잘 만나서 너무 재미있게 학원을 다닌 것 같아요ㅋㅋㅋ
원래 학원이 재미가 없어서 가기 싫은 곳인데 재미가 있고 즐거우니까 학원이 가고싶어졌습니다. 
이렇게 되니까 옆에서 누가 공부하라고 하지 않아도 알아서 공부하고 서로 이끌어주고 서로 토론하고 했었던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어느정도 실력이 올라서 혼자 공부해보겠다고 학원을 그만두시는 분들,
저도 2년전에 어느 정도 토익을 알 것 같아서 혼자 독서실을 다닌 적이 있는데 3일 다녔습니다.
토익은 혼자 못해요
첫날 독서실가서 등록 기념 하루 쉬고, 둘째날 공부좀 해보겠다고 책들고 가서 단어 100개 외우고 밥먹으러 집가고, 셋째날 팟5 한세트 풀고 도저히 집중이 안되서 집가고
넷째날 다시 학원 등록하러 갔습니다. 
지종섭쌤이 강의하시다가 중간에 '겸손하게 공부해라'는 말을 가끔하십니다. 
마치 저에게 하는 말 같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정도 안다고 독서실가는 순간 점수는 떨어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장난이에요ㅜㅜ)



마지막으로 해커스 짱!
지종섭, 임지선 선생님 짱! 
학원 다니는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ㅜㅜ
정말로 덕분에 재미있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께서 사주신 밥과 술....정말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나중에 원하는 곳에 취업하면 꼭 물질적으로 보답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정말 너무나도 매우 감사드립니다
대단한 점수로 멋있게 후기를 쓰고 싶었는데 뜻대로 되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쌤...정말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정말 마지막으로 해커스짱! 
점수 잡는 해커스 짱!
다른 학원가서 점수 잡으려다가 놓치지 마시고 해커스로 바로 가서 점수 잡으세요 여러분~
아 그리고 학원 밑에 설해돈 맛있어요 값도 싸고 (물론 설해돈 관계자는 아닙니다)
다들 꼭 원하는 점수 취득하시길 바랄게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58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중급 10일반 Lv 7 후기입니다 :) [1] 성소윤 3053 2018.03.20 15:38
9657 [오픽] 제니차 선생님 2주반 후기입니다! [1] 김상용 3462 2018.03.20 14:19
9656 [토익] 1월, 2월 두 달 듣고 855 LC임지선,RC지종섭 선생님, 갑사합니다! [2] 정범서 3990 2018.03.20 12:43
9655 [토플] 헤헤 클라라썜 AL받았어요 [1] 최륜기 3224 2018.03.20 01:11
9654 [오픽] ☆★클라라 ㄴㄴ 갓(GOD)라라 1월 주말 기본반을 들은 미-쓰 전주의 훅2★☆ [1] 안주현 3536 2018.03.19 14:10
9653 [토익] 1,2월 정규종합반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 920점 +그리고 감사한 선장주, 강상미 선생님! [5] 김나연 6508 2018.03.19 03:50
9652 [토익] 1,2월 정규반 915점!!(한승태선생님 , 김동영 선생님, 레이첼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3] 윤지수 5919 2018.03.18 11:54
9651 [토익] [최석원 선생님 750+ 915점 후기] [1] 장지윤 4727 2018.03.18 02:29
9650 [토플] 계정석 선생님께 임유진 3569 2018.03.17 23:53
9649 [IELTS] 아이엘츠 6.0 달성! 감사합니다. 사진 [4] 박준형 5099 2018.03.17 11:40
9648 [토익스피킹] 강로사쌤 수업듣고 한번에 Lv.7 받았어요 [1] 최민경 3239 2018.03.17 06:56
9647 [토익] 임지선 선생님 ,지종섭 선생님 공대생한테 이런점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2] 김준수 3926 2018.03.17 00:34
9646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강상미 선생님 ! 첫 토익 970점 감사합니다 사진 [2] 황보근혜 4994 2018.03.16 23:20
9645 [토익스피킹] Say쌤 10일 토익스피킹 단기반 200점 만점 나왔어요! 사진 [1] 박소현 6178 2018.03.16 17:03
9644 [TEPS] 오전 기본반 김선생님,심선생님,한나선생님께 [3] 공석임 4593 2018.03.16 16:05
9643 [오픽] 장종훈쌤 기본반 IH 후기입니다 [1] 윤수영 2899 2018.03.16 16:01
9642 [오픽] 클라라쌤 기본반 IH 후기 [1] 유다영 3655 2018.03.16 15:40
9641 [오픽] 2월 주말반수강으로~IH달성^^ [2] 채주희 2990 2018.03.16 14:39
9640 [오픽] 클라라쌤 중고급반 AL 후기!! 사진 [1] 이재현 3199 2018.03.16 14:37
9639 [토익스피킹] 강로사쌤의 토익 스피킹 ! 빠른 취득 ! [1] 노태진 3059 2018.03.16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