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홍진형 쌤 토익스피킹 레벨7나왔습니다!!

강주희 | 조회 3848
  • 20180320


안녕하세요 저는 2월말에 강남캠퍼스 홍진형쌤 10일완성 토익스피킹 기본반을 수강했습니다. 홍진형쌤 덕분에 턱걸이지만 목표 점수인 레벨 7을 받아서 기쁜 마음에 후기를 작성합니다!!! 



제가 홍진형쌤 강의를 선택하게 된 건 선생님 학생들의 후기를 읽고 선택한 게 컸어요! 

한 강의실에 학생수가 많은 수업들은 학생들과 선생님의 피드백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후기를 많이 읽어봤는데, 홍진형쌤 강의는 선생님이 1:1로 피드백도 잘해주고 한명한명 관심가져주신다는? 후기를 읽고 신청했었습니다.

제 친구들한테 강추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계시는 분 있으면, 홍진형쌤 진짜 추천드려요!


*수업내용

수업자체가 빡센 느낌은 아닌데, 그렇다고 엄청 느슨한 느낌도 아니예요!

수업내용은 정확하고 재밌게 알려주시고, 수업 중간중간에 선생님의 명상이야기?체험 이야기 부터 해외경험 이야기 해주시는데 

2시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갈 정도로 진짜 재밌고 유익했어요!!! 졸리거나 따분한 거 없고 그냥 좋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part 1, 2 까지하고 바로 part 6을 배웠던 커리큘럼인데요.

다른 선생님들 수업도 이렇게 하는지는 모르지만, part 2까지 하고 part 6하면서 제일 어려운 부분을 바로 배우니깐 진짜 나머지 part 3, 4, 5부분이 쉽게 느껴졋?어요.. 뭔가 그래서 part 6 나오기까지는 할수 있겠다! 할 수 있겠다! 동기부여되는 느낌..?ㅋㅋㅋㅋ part 6도 그냥 선생님이 나눠준 템플릿 달달외우고

그거 바탕으로 아무말 대잔치하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매번 새로운 part들어가기전에 수업하기전에 맛보기로 바로 문제 보여주시고 초 재서 문제 푸는 시간을 주는데

그때 진짜 한마디도 못하고 멘붕의 시간을 보내요 다같이ㅋㅋㅋㅋ그런데 수업하고 나면 진짜 어물쩍 어물쩍 말을 내뱉는 나자신을 느끼게 되어서 기분이 조금 좋더라구요.. 그렇게 한마디도 못했던 시절 생각하면서 스터디하니까 점점 실력이 눈에 띄게 좋아지는게 느껴져서 자신감도 얻게 되고!


* 피드백

또 제가 피드백이 좋다고 느낀 부분이 제가 part 1에서 억양, 강세가 제일 어려워서 그걸 여쭤봤는데

쉬는 시간에 저한테 직접 오셔서 제 발음 봐주시고 피드백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됬어요! 또 저말고 다른분도 수업시간에 조금 힘?들어했나 그랬는데

선생님이 직접가셔서 피드백 주시고 이런부분들이 제가 강추하는 부분입니다!!!! 진짜 과외처럼 다 봐주세요ㅠㅠ 홍진형쌤 짱...ㅠㅠ


*스터디 필수반

아, 그리고 스터디 필수으로 신청하시는 게 진짜 도움 되는 것 같아요!

수업시간은 솔직히 수업만 듣고 이해하는 편이고, 진짜 실력향상은 스터디시간에서 얻는 것 같아요!

저는 솔직히 10일동안 스터디 시간에만 공부하고 따로 시간내서 공부한적은 솔직히 없어요...선생님이 과제풀라고 문제도 많이 주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집에 가면 다들 자고...폰하게 되잖아요..그래서 그냥 스터디 시간에만 집중해서 하자는 생각이었고 ( 단어공부는 했습니다!) 그게 진짜 도움이 제일 됬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은 이동시간에 잠깐잠깐만 보라고 하셨는데..저는 이동시간에 일도 안봤어요...아 그 멘붕템 part 6 템플릿은 따로 시간내서 외웠습니다. 제가 종강하고 2주뒤에 시험을 봐서 좀 많이 까먹어서 다시 기억을 되살릴려고 3일동안 공부하고 시험봤는데,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그냥 수업듣자마자 바로 시험보시는 분들은 그냥 스터디만 하셔도 되실 것 같아요,,!!!ㅎㅎㅎ


*시험여담

시험비가 비싸더라도 "그래 두번보는 걸로 하고 한번은 가볍게 보자..긴장하지말고.." 하고 봤는데, 한번에 끝내고 싶은게 사람심리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그런 마음으로 진짜 안떨고 볼라고 되게 마인드 컨트롤 하면서 봤는데 part1이 제일 떨려서 심장이 두근두근 거렸어요..근데 그 이후부터는 점점 마음이 안정되서 part1에서 심장컨트롤만 잘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멘붕템만큼은 꼭 외우고 가라고 하셨는데 꼭 외우고 가세요ㅜㅜ

part 6에서 문제가 식당인가? 카페에서 건강한 음식을 파는 것을 지지하냐? 안하냐? 이런 문제였던 것 같은데 

템플릿 외워가면 진짜 꼭 한개 이상 근거를 말할 수 있어서 핵심내용으로 쓸 수 있어서 좋아요ㅜ

선생님이 하라는 let me think,, well,, what else 이런거 꼭 하시면 다들 원하는 성적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혹시 시간대나 선생님 누구 들을지 고민하고 계시면 그냥 진짜 저..?ㅋㅋㅋ 믿고 홍진형쌤 들으세요!! ㅜㅜ

마지막으로 홍진형 선생님 10일동안 즐겁고 유익한 수업 진짜 감사드립니다!!!!! 토익수업하시게 되면 듣고 싶어요ㅜㅜㅋㅋㅋㅋ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849 [토익] 수업들은지 15일만에 70점올랐습니다 [620ㅡ>805ㅡ>875] [3] 전세영 4021 2018.05.01 22:37
9848 [토익] 한나쌤 진태쌤 한아쌤 [2] 송보람 5781 2018.05.01 22:17
9847 [�좎씡] [850 임지선, 지종섭 2개월 완성]2주 수업 점수 855 [1] 황지영 1804 2018.05.01 21:31
9846 [토플] HARA선생님 3월 정규 종합반 [1] 이예인 3548 2018.05.01 20:21
9845 [토익스피킹] 기본반 LV.7 후기 [1] 박종은 3010 2018.05.01 19:52
9844 [토익] LC 윤인아쌤 후기 [1] 김가을 3292 2018.05.01 19:34
9843 [토익] 종로 어벤져스토익 완전 초강추!!!!!!860->950찍고 졸업합니다 사진 [2] 배도연 18290 2018.05.01 19:01
9842 [토익] 종로해커스 4달 수강후기 200 -->900 사진 [6] 전준언 10573 2018.05.01 16:37
9841 [토익] 750+ 오전 정규 단기속성반 (09시 30분, 100분) - 임지선쌤, 지종섭쌤 - LC한달만에 450으로! 사진 [2] 홍혜지 2783 2018.05.01 16:30
9840 [토익] 한나,선장주 선생님! 감사드려요! [2] 박종일 3868 2018.05.01 16:28
9839 [토익] RC 박슬기쌤 후기 [1] 김가을 4162 2018.05.01 16:16
9838 [�좎씡] LC 윤인아쌤 후기 김가을 1824 2018.05.01 16:07
9837 [토익] [850+점수보장반(1개월완성)] 한달완성이라더니..ㅠㅠㅠ 사진 [3] 변아현 6038 2018.05.01 16:06
9836 [토익] 2주 수강 목표점수 획득 [1] 이종현 2723 2018.05.01 15:39
9835 [토플] 기초영어 종합반 신나래 김량경 선생님! [2] 최진경 3766 2018.05.01 15:08
9834 [토플] 기초영어 안젤라 쌤❤ [1] 이주희 3585 2018.05.01 00:17
9833 [기초영어] 기본으로 '기본'을 잡고, 기본으로 모든 것을 잡는다! 김량경 선생님의 영문법 추천합니다. [1] 안현기 2843 2018.04.30 12:29
9832 [토플] 기초영문법 수강후기 :) [2] 김혜빈 2880 2018.04.30 09:42
9831 [토익] 강상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박은성 5288 2018.04.29 23:37
9830 [IELTS] 최고의 아이엘츠 선생님들~윤성원,젠,박범준,함시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4] 황승현 5797 2018.04.29 20:58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