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홍진형쌤 수업듣고 토스 레벨 7받았어요!!

노도연 | 조회 4135
  • 20180331

강남역캠퍼스 [Lv.6~7+][10일완성] 토익스피킹 기본 + 중급 (19시)(수업후스터디)[선생님/튜터의 밀착관리] -4월 17일 개강, 4월 28일 종강-<영어면접 필수자료집 제공!>

수강 후 160점 달성!



홍진형 선생님 수업을 들은지 이제 일년이 다되어가는데 오랜만에 심기일전으로 공부했더니 원하는 점수를 받게 되었습니다 ㅎㅎ


작년 4월 10일완성반을 들었습니다!

수업 직후에 5번이나 시험을 봤는데 150점에서 더 이상 올라가지 않더라구요ㅜㅜ 시험이 끝날 때마다 답변을 녹음해서 홍진형쌤에게 보내곤 했는데 그 때마다 잊지않고 꼼꼼히 체크해주신 덕에 160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가장 어려웠던 것은 말꼬리를 너무 올리는 버릇이었어요

진형 쌤이 스터디 때마다 옆에서 내리라고 알려주셨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그래도 쉽게 고쳐지지 않았는데 4월에 한번, 9월에 한번 템플릿을 달달 외우다보니 3월에 시험보기 전에는 템플릿은 툭치면 나올 정도로 외우고 있어서

시험장에선 더이상 떨지않고 혼자 손동작으로 말할 때마다 아래로 내려치는 동작을 하면서 말을 했더니 한결 나아졌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진형쌤의 만능 템플릿 덕을 가장 보기도 했구요 ><

문제 어디에나 적용가능하고 예비문제들도 많이 주셔서 파트 3과 6 문제를 계속 반복했더니 시험장에서는 어떤 문제가 나와도 대답할 수 있는 경지에 이르게 되었답니다 ㅎㅎㅎ진짜 진형쌤 템플릿은 외우기 쉬우면서도 고급단어도 들어가있고 원어민처럼 보이는 문장들도 섞여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홍진형쌤의 알찬 템플릿과 수업+수강 후에도 친절한 피드백과 가르침에 원하는 점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스터디 관리도 잘해주시구요!! 토스는 홍진형쌤 강의 진짜 강추드립니다 ㅎㅎ

홍진형 선생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004 [토익] [임지선&지종섭쌤850반] 950점 후기입니당 사진 [2] 박현서 2236 2018.06.15 00:20
10003 [토익] 토익은 지종섭, 임지선과 함께라면, 더도말고 단 2주면 충분했다. 사진 [2] 박형진 2392 2018.06.14 22:56
10002 [토익] 지종섭 임지선 선생님 수업 후기입니다 [2] 김현진 3391 2018.06.14 19:29
10001 [토플] 진짜 한달만에 13점 올리게 해주시는분 이분 밖에 없데이! 후~~겁나 조아부러~~ [1] 신선호 3812 2018.06.14 18:51
10000 [오픽] Clara쌤 주말1달반 듣고 AL 나왔어요!!! 쏘~감동 사진 [1] 임경미 3465 2018.06.14 17:45
9999 [토익] 토익RC의 지존(섭)지종섭쌤!!LC강자 임지선쌤 [2] 신예지 2568 2018.06.14 17:10
9998 [토플] 라이팅 15점에서 28점??!!!!!!!!! 궁금하면 후기 눌러라 [1] 신선호 4511 2018.06.14 14:49
9997 [오픽] Clara쌤 덕에 첫시험 IH♡♡♡♡ [1] 이은영 2587 2018.06.14 13:55
9996 [토익] 선장주선생님 감사합니다 [1] 김대영 4350 2018.06.13 18:51
9995 [토익] 최정은 선생님과 함께한 소중했던 한달, 3주만에 870! ^_^v 사진 [1] 최서진 3296 2018.06.13 17:53
9994 [토익] [임지선&지종섭 750반] 650->880점 신앙심으로 딱 1달. [2] 이창건 2960 2018.06.13 12:57
9993 [토플] 눈물겨운 끊임없는 도전에 86!!ㅠㅠ 아직 갈길이 멀지만 그래도 그동안 양혜미쌤/김지연쌤/이수련쌤/송원쌤외에도 많은 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5] 김지영 5770 2018.06.13 02:00
9992 [토플] 첫 토플 성적 [4] 김현수 4298 2018.06.13 01:28
9991 [토익] [965] LC 이윤정 쌤 / PT 5+6 김동영 쌤 / PT 7 Rachel김 쌤 감사합니다 :) 사진 [3] 송채경 4513 2018.06.12 21:39
9990 [오픽] 김인영쌤 수업듣구 첫시험 AL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사진 [1] 정예슬 5123 2018.06.12 13:42
9989 [토익] 2주만에 모의토익 600점대에서 실토익 850점 달성후기(임지선, 지종섭 850+) 사진 [2] 박상준 33785 2018.06.12 11:08
9988 [오픽] 내일 기말시험인데 쓰는 IH받은 후기ㅎ [1] 엄연신 2464 2018.06.12 02:24
9987 [토익] 한나/선장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4] 한승현 5784 2018.06.12 00:59
9986 [중국어] 김동한 선생님 수업듣고 합격했습니다 [1] 강예지 2762 2018.06.11 22:52
9985 [토익] 구토익 만료 후 첫 신토익 930 (LC485 RC445) [2] 김혜진 3573 2018.06.11 20:26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