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7월 +85 점수보장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방명인 | 조회 3395
  • 20180815

강남역캠퍼스 85+ 점수보장반 (14시, 4시간) [해커스 중급교재] [전용 자습실/스터디룸 제공 (22시까지)] <수강료 10% 특별지원!>

수강 후 85점 달성!



안녕하세요! 아마 따로 질문도 많이 하지 않았었고 눈에 크게 띄지는 않았던 학생이라 기억 못하시는 선생님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그치만 결석 한번 없이 수업 열심히 참여했던 학생입니다^_^ 


저는 7월에 처음으로 토플이란걸 시작했는데, 사실 맨 처음 수업듣고, 반을 바꿔야하나 고민 정말 많이했어요. 첫날 숙제를 해가려고 하는데 도무지 문제가 안풀리고 들리지도 않았어요. 사실 예전에 해커스 사이트에있는 반 배치고사를 풀었을때는 40점 나왔었어요. 그때 그냥 당시에는 대충풀고, 지문에 익숙하지 않았으니 그런걸거야 하고 넘겼고, 7월에 무턱대고 +85반을 등록했어요. 하하 그러고는 처음 수업듣자마자 엄청난 멘붕이 왔고, 동시에 이걸 어떡해야하지 반을 바꾸자니 이미 교재와 부교재도 다샀고 스터디도 신청했는데.. 바꿀수도 없는데.. 하지만 도저히 자신이 없었어요. 한달동안 이 엄청난 숙제와 강의 그리고 스터디까지 쫓아갈 자신이 없었던거죠. 그래서 스터디도 양해를 구하고 나와야되겠다는 생각도 했었어요. 그치만 우선 버틸때까지 버텨보자 하고 이악물고 버텼어요. 


우선 리딩 (양혜미 선생님)

맨 처음에는 지문을 읽는것도 어려웠었어요. 그리고 푸는게 아니라 거의 찍는 거였고, 당연히 몽땅 다 틀렸어요. 스터디를 하면서도 함께 푸는 시간에 저만 다 못풀었고, 풀었던 것은 다 틀렸었어요. 이때는 정말 앞이 깜깜했죠. 읽어지지도 않으니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용돈모아 호기롭게 학원 등록해놓고, 토플 점수 한달안에 따서 바로 교환학생가겠다고 여기저기 말해둔 탓에 모양빠지게 그만둘수도 없었고, 칼은 뽑았으니 무라도 베자 라는 생각에 정말 새벽 5시까지 계속 지문에 익숙해지는데 노력하고, 선생님이 가르쳐주셨던 방법으로 문제를 접근하기 시작하니까 점점 보이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정말 힘들었어요. 단어외우는데만 3시간가까이 걸렸기 때문에, 모든 숙제를 끝내기에는 말도안되는 양이라고 생각했죠. 거기다 스터디 숙제까지 하려니 죽을 맛 이었지만, 정말 죽자하니까 되더라구요. 패러프레이징 연습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알려주셨던 복습법 똑같이 따라서 했고, 꾸준히 계속 했더니 7월 말 쯤에는 한 지문에 틀리는 갯수가 1-2개로 줄게 되더라구요. (7-8개 기준, 초반에는 7-8개 다 틀렸어요) 스터디가 정말 도움이 많이됐어요. 특히 단어 외우는데도 도움이 많이됐고, 초반에 스터디랑 병행하며 빡세게 뿌리잡은 덕분에 7월 중순부터는 수월해졌던 것 같아요. 실력도 정말 빠르게 느는게 느껴졌어요. 하지만 중간에 스크린테스트를 봤는데, 한번 정말 많이 틀려서멘붕이 심하게 온 적도 있었어요. 멘탈이 약한편이라 그럴때 위축도 많이되고, 자존감이 많이떨어져서 그날은 공부 도중에 펑펑울었어요. 그래도 아득바득 열심히 한달동안 매일매일 가르쳐주신 복습법과 오답제거법 익히면서 공부했더니 점수가 생각보다도 훨씬 더 잘나왔어요ㅠ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가르쳐주신대로만 했어요. 모두 흡수하기에는 벅찬 양이지만, 있는 힘껏, 되는데까지 했더니 이런 결과가 나오네요 ㅠㅠ 트라이얼때도 19점이 나왔는데, 남은 일주일동안 시간분배 연습 계속했더니 시간 단축에 성공했고, 시험장가서는 시간이 남았었어요 ㅠ_ㅠ 종강 후 일주일동안 초록보카와 911도 한바퀴씩 더 돌렸고 틀렸던 문제들 위주로 리딩책 두바퀴 돌려봤어요. 리딩이 제일 자신없었고, 제일 힘들었는데 네과목중 제일 잘나왔어요. 양혜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WRT 박지윤 선생님

토플을 처음 시작해서 하루 온종일이 토플로 꽉 차 있고, 스트레스로 꽉 차 있었는데, 선생님 수업때 유일하게 웃을 수 있었어요. 항상 너무 유쾌했어요 ㅎㅎ 저는 시험 당시에는 WRT 제일 잘봤다고 생각했는데.. 토플 점수는 예측 불허네요.. ㅠㅠ 독립형 구문 정말 열심히 외워갔었는데.. 예시부분에서 너무 빈약했나봐요. 그래도 선생님 덕분에 WRT시간이 제일 즐거웠고, 재밌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정말 재밌는 선생님이 더 기억에 남는다는^_^ ㅋㅋㅋ 첨삭때도 항상 점수가 잘 나왔던 편이라 기대가 컸었는데, 문법부분에서 많이 차감된 것 같아요 ㅠ_ㅠ 그래도 항상 감사했습니다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LC 김동현 선생님

1.8배속의 동현샘 ㅎㅎ 처음에 리스닝이 너무 힘들어서 정말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았는데.. 그래도 언제나 열정적이신 선생님을 보면서 계속 마음을 다잡았어요. 그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수업하시고, 학생들을 위하는 선생님의 마음은 열심히 하는 학생들에게 단비와도 같아요. 정말 포기하고 싶을때마다 동기부여해주시고, 다잡아주시고 북돋아주신 덕분에 정말 정말 싫어했던 리스닝이지만 계속 힘낼 수 있었고, 열심히하다보니 들리기시작하고, 정확하게 답을 체크하게 되고, 그러다보니까 재미가 생기더라구요. 처음에 정말 하나도 안들려서 멍때리며 선생님 눈을 마주칠때가 많았는데, 그 이후로는 점점 눈에 총기가 생겼을거에요 하하. 그래도 언제나 어려운 리스닝이지만, 거부감이 떨쳐지기 시작하는거에 놀랐었어요. 정말 악바리로 하면 되긴 되는구나 싶었어요. 처음엔 다 틀리던 것도 한개 두개만 틀리게 되고.. 시험장에서 더미가 나와서 정말 리스닝 하면서 망했다 했는데.. 그래도 트라이얼때랑 거의 같은 점수가 나왔어요. 사실 목표점수가 80정도 였지만, 그 정도 안전하게 나오려면 85 점수보장반 들어야겠다 생각해서 등록했었는데, 리스닝은 20점이 목표였어요. 20점이 저에겐 엄청 큰 점수였거든요. 지문 3분5분동안 들으면서 아무것도 못들었었던 제가 20점을 맞을줄이야.. 감사합니다. 동현샘 덕분에 정말 리스닝 점수 많이 올렸어요! 부교재가 알록달록해요 ^_^ 감사합니다!!


SPK 최아람 선생님

스피킹.. 처음엔 정말 포기해야하나 갈등 많이 했었어요. 리딩 리스닝만으로도 너무너무 벅찼고, 스피킹에 집중하기에는 제게 허락된 시간이 많지 않았어요ㅠㅠ 리딩 리스닝을 너무 못했었기 때문에.. 하하 그래서 한 10일차까지는 따로 스피킹 공부를 많이하지는 못했었어요. 수업시간에 열심히 하는정도였고.. 그때마다 선생님이 이거는 이제 다 외우셨어야해요. 이제 녹음파일이 한 100개는 되셔야해요. 이런 멘트들이 저를 쿡쿡 찔렀더라죠.. 하하 그치만 첨삭과제 하면서 틈틈이 외웠고, 2주차 넘어가면서 스피킹에 집중하기 시작했어요. 탬플릿을 다 외우니 독립형이 풀리기 시작했고, 정말 연습을 많이 하면 할수록 금방 느는게 느껴졌어요. 집에 왔다 갔다 할때도 계속 탬플릿만 외우고, 중얼중얼 매일매일 연습했어요. 녹음도 틈날때마다 하고, 스터디에서도 2주차 넘어서는 스피킹 위주로 스터디가 진행이 되었어요. 덕분에 많은 도움 받았었습니다. 첨삭과제도 하나하나 짚어주시는 것 듣고 참 감동받았어요. 언제나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말 힘 많이 됐어요. 스터디때도 많이 도와주시고,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종강하고도 스피킹은 매일매일 계속 꾸준히 연습했습니다. 하다보니 풀리기시작해 재미가 생겼고, 그래서 계속, 꾸준히 하게됐어요. 시작은 조금 힘들었지만, 독립형 탬플릿을 완벽하게 익힌 후 부터는 정말 수월해졌고, 덕분에 시험점수가 22점이 나왔어요. 네과목중 두번째로 잘봤네요. 스피킹에서 이런점수가 나올거란걸 상상도 못했었는데, 점수 받고 조금 놀랐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할 수 있었어요. 스피킹 포기했었으면..ㅎㅎ 정말 감사해요! 독립형에서 굿 떴어요! >_< ㅎㅎ 다 선생님 덕분이에요ㅠㅠ


 오늘 점수 나왔는데, 목표점수 80보다 5점 높은 85점 맞고 토플 졸업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수강후기 올리게 되는 날이 오긴 오네요!!! 80점 맞으려면 85점수보장은 들어야 안전하게 나올 것 같아 등록했었는데, 정말 안전하게 85 맞고 졸업해요!!!! ㅎㅎㅎㅎ 정말 한달 동안 선생님들이 하라는 것들만 했어요. (물론 그게 엄청 많긴 엄청 많았지만..!ㅎㅎ) 모두 피가되고 살이됐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53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17 2018.09.14 13:57
1053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93 2018.09.14 13:53
1053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938 2018.09.14 13:51
1053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35 2018.09.14 13:47
1053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39 2018.09.14 13:44
10534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35 2018.09.14 13:41
1053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794 2018.09.14 13:38
10532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52 2018.09.14 13:36
10531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67 2018.09.14 13:33
1053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75 2018.09.14 13:28
1052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84 2018.09.14 13:22
1052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59 2018.09.14 10:32
1052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21 2018.09.14 10:24
1052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54 2018.09.14 10:17
10525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오수진 1423 2018.09.14 06:26
10524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김민기 1425 2018.09.13 20:02
10523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이송우 1844 2018.09.13 15:02
10522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장성호 1516 2018.09.13 13:12
10521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80 달성! 사진 [1] 신주영 1348 2018.09.12 18:07
10520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전역후 바로 IH 달성! 사진 [1] 박기영 1349 2018.09.12 16:06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