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희귀포켓몬에서 갓종훈쌤과 IH로~ 수강후기!!

최신 | 조회 1645
  • 20180813

강남역캠퍼스 [IM2~IH+][10일완성] 오픽 기본심화 (16시) (스터디권장) -7월 16일 개강, 7월 27일 종강-

수강 후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쌤! 권장스터디반 최후 4인중 한명입니다 ㅎㅎ


저는 처음에 오픽을 봤을 때 IM3가 나왔었어요 ㅠㅠ 

그땐 말을 잘했다고 생각하고 38분?정도 시험시간을 거의 꽉채워서 시험을 봤었어요!

근데 IM3가 나오고 나니깐 IH를 받을 자신이 없어서 그동안 계속 IM3에 만족하며 살아왔었습니다..

이번에 여름에 아 한번 정말 학원을 다니면서 선생님이 가르쳐주는 그대로 시험을 봐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장쌤의 기본심화반을 수강했습니다! 

[시험문제]

처음에 12개를 선택하는데 전 다 체크했는데 11개밖에 안나오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뭐가 빠졌지 하고 찾아보는데 도저히 못찾아서 그냥 눈에 보이는거 하나 체크하고 넘어갔습니다ㅠㅠ 다들 시험보기전에 꼭 잘확인하고 가세요..

문제들은 애완동물 개더링이벤트?( 이웃,동네? 관한거 같았어여) 공원가기 등등 공부했던 범위에서 답변할 수 있게 평이하게 나왔어요!

부교재에 없는 문제들 중 기억에 남는 거는

맥도날드 같은 프랜차이즈 음식점과 일반 개인 레스토랑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뭐라 생각하냐고 묻는 문제가 맨마지막에 나왔었네요!

이번에는 답변 시간은 26분 걸렸었어요


[ 응급처치! 쳇바퀴! 관용어들! ]

AL을 받을 정도로 유창하게 답변은 못했지만 IM에서 IH로 넘어가는데 위 3가지가 가장 컸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응급처치는 진짜 많이많이 활용했어요! 막힐 때만 응급처치를 말하는게 아니라 정말 일부로 많이 썼습니다! 

I love Seoul park the most 보다 what i wanna say is that ~~~ ! 이런식으로 시작을 응급처치를 활용해서 시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실제론 아니지만 정말 영어를 잘하는 척 하는 것이 점수를 받는데 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ㅎㅎ

well, let me think, how can i say, what can i say, what i wanna say is that 등등을 활용해 

아..어..음 등의 시간을 아예 없애려고 스터디하면서 많이 노력했어요!


또한 모든 문제에 답변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쳇바퀴 오픽은 답변 내용을 생각할 시간을 줄여주는데 진짜 큰 도움이 됐어요!!

이 부분은 따로 공부할 필요없이 정말 수업시간에 잘 듣고 스터디 때 꾸준히 복습하면 알아서 학습이 되더라구요 ㅎㅎ

정말 어떤 문제가 나오든 어떻게든 끼워 맞출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문제에 최소한 하나의 관용적인 표현은 쓸 수 있도록 스터디 시간에 연습했어요!

It gave me goosebumps, kinda chubby with big belly 등등 교재에 있는 검은 볼드체로 된 표현들을 썼던 것이 큰 도움이 된 것 같네요 ㅎㅎ



정말 장쌤이 말씀하신 것처럼 영어 잘하는 척을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쌤 좋은 강의를 해주신 것에 넘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훌륭한 강의를 부탁드릴게요 ㅎㅎ

그리고 권장반이지만 꾸준히 스터디를 참여했었던 멤버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네요!! 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53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938 2018.09.14 13:51
1053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35 2018.09.14 13:47
1053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39 2018.09.14 13:44
10534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35 2018.09.14 13:41
1053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794 2018.09.14 13:38
10532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52 2018.09.14 13:36
10531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67 2018.09.14 13:33
1053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75 2018.09.14 13:28
1052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84 2018.09.14 13:22
1052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59 2018.09.14 10:32
1052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21 2018.09.14 10:24
1052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54 2018.09.14 10:17
10525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오수진 1423 2018.09.14 06:26
10524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김민기 1425 2018.09.13 20:02
10523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이송우 1843 2018.09.13 15:02
10522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장성호 1516 2018.09.13 13:12
10521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80 달성! 사진 [1] 신주영 1348 2018.09.12 18:07
10520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전역후 바로 IH 달성! 사진 [1] 박기영 1349 2018.09.12 16:06
10519 [토익] 한달반 공부하고 760->945점으로 졸업합니다! [2] 서채원 3329 2018.09.12 15:37
10518 [오픽] 즐겁고 유쾌한 강의!! [1] 문진희 1289 2018.09.12 11:50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