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회원가입만 해도 선물이 팡팡!!!

전체카테고리

빠른 수강신청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해커스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 900점 이상 달성!
해커스 수강생 신토익 리얼후기
[스탠포드 기계공학] 석사 합격
해커스 장학생 / 박상욱

[1월 종합반/인증O] 첫시험 LC만점받은 후기 (조해나쌤 감사해요!)

김혜진 | 조회 4005
  • 20180214

이번에 처음 토익을 봤어요.
수능끝나고 2년 후인 지금 다시 영어공부를 시작하니,, 매우 힘들었습니다.
매일 강의를 가고 복습을 하려고 노력했는데, 사실대로 이야기를 하자면 3주차때는 너무 힘에 부쳐서 수업을 2번 빼먹었어요ㅠㅠ


<LC>
조해나선생님!
혹시,, 4시~5시 수업에서 노란머리를 기억하시나욧ㅋㅋㅋ
모든 검정머리들 사이에 톡 튀어나와서 매번 수업시간에 들어갈때 민망했는데 벌써 한달의 반이 지났네욧.

시험 점수보고 너무 감격했어요. 첫시험인데 만점을 받을 줄은 몰랐거든요ㅠㅠㅠ

저는 LC에서 PART3,4를 가장 어려워했었어요. 중학교때까지 토익으로 공부를 했었는데 매번 하나도 안들렸었거든요.
수업에 가서 문제를 풀때 들리긴 하는데 문제를 풀면 다음 문제를 놏치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매번 허겁지겁 문제를 풀었죠

그런데 해나쌤의 수업을 듣고서 처음 1주간은 적응이 안되었어요.ㅠㅠ 30초 안에 문제를 훑으라고..? 어떻게...?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과 하나씩 하다보니 되요..! 문제들을 후루룩 읽고 그 뒤에 어떤 내용이 나올까 생각하면서, 등등의 스킬들을 전수받고 ㅎㅎ
아, 이제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렸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최대한 수업에 따르는 과제를 하려고 노력했는데,, 왕복 4시간에,,,ㅠㅠ 수업 2시간, 요가 등등을 하다보면 매번 시간이 부족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복습에 조금 더 비중을 두었던 것 같아요. 복습 시간이 짧다 느껴지면 그 때는 부교제를 풀었습니다.

시험 치기 전에 시험장에 갈때에도  그 전날 배운 리스닝을 들으면서 갔어요. 귀를 풀어주면서 가니 듣기가 훨씬 수월하게 들리더라구요.
 
<RC>

....
RC는 제가 드릴말씀이 없어요ㅠㅠ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제가 ,,, 처음 토익을 치는거라 시간 분배를 잘 못했거든요ㅠㅠㅠ
시험을 다 치니 15분 정도 남아서 모르는 문제를 한번 더 고민해보기로 했어요
PART5는 다 OMR을 쓰고 6부터 막 고민하고 있는데,,,

후,, 종소리가 댕댕댕,,,

너무깜짝 놀라서 쓸수 있는 곳까지 다 쓰고 제출했습니다. 
그랬더니 반타작 했네요ㅠㅠ 잘본건지 모르겠어요

선생님들의 노고와 제 한달간을 이렇게 날려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ㅜㅠㅠ

(제가 언제 또 LC만점을 받겠냐는,,, 생각도 듭니다ㅠㅠ(노력해야죠 ㅠㅠ)

RC 김동영, 표희정 선생님 한달간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웠어요!

문법을 정리해 주신 김동영 선생님! 선생님의 부교재와 매번 나오는 HANDOUT에서 선생님의 정성을 느꼈습니다! 감사해요:)
저에게 PART7을 푸는 법을 알려주신 표희정 선생님! 저 정말 3지문 나오는 문제에서 미치는 줄 알았는데 이제 문제의 법칙을 알고 어느 시간대에 문제를 끊어야 하는 지도 알게되었어요!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575 [토익] 토익 중급 750+ ( 강상미,홍정윤,이은빈 )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3] 이홍주 4148 2018.03.13 15:55
9574 [토익] 드디어 700점 넘었어요ㅠㅠ [1] 최혜인 3563 2018.03.13 15:53
9573 [토익] 기본반듣고 LC435점 [1] 허욱 3398 2018.03.13 15:49
9572 [토익] 감사합니다 [2] 이지은 3620 2018.03.13 15:38
9571 [토익] 이상길선생님 김진영선생님 감사합니다. 920 받았습니다. 사진 [2] 권성민 4659 2018.03.13 15:32
9570 [토플] 노유리 선생님 클라우드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진희곤 3486 2018.03.13 09:30
9569 [오픽] 효정쌤 오픽 기본반 듣고 첫 시험 IH 달성했어요!! 사진 [1] 김진영 2375 2018.03.13 01:38
9568 [토익스피킹] [Lv7달성]대구에서 토스 하려면 무조건 제니쌤!! [1] 배민수 2229 2018.03.12 22:02
9567 [오픽] 종로캠퍼스 오픽 기본반 김효정쌤 후기입니다 (IH) 사진 [1] 백준호 3165 2018.03.12 17:38
9566 [토익스피킹] 제니차 선생님 토스 수업 후기 !!!!! [1] 정다연 3217 2018.03.12 09:47
9565 [기초영어] 영어면접 대비반 Erica쌤 감사합니다!^^* [1] 조진선 2843 2018.03.12 05:57
9564 [토플] 손은정 선생님 2달 동안 감사했어요 ! [1] 남지우 3890 2018.03.11 21:47
9563 [토익] LC 목표점수 달성! [1] 강희주 3554 2018.03.11 21:24
9562 [토익] 최석원 쌤 550반 듣고 750 달성후기~!! 최고시다~!! 사진 [1] 석다혜 3408 2018.03.11 18:50
9561 [토플] 3년만의 첫 토플, 104점으로 졸업합니다! [3] 김태완 4694 2018.03.11 13:11
9560 [중국어] 5급 김동한 선생님 수강후기 [1] 구정은 2402 2018.03.11 02:40
9559 [토익스피킹] 토스 기본반 say im [1] 박지수 2545 2018.03.10 02:29
9558 [토익스피킹] 제니차쌤 토스한달반 후기 [1] 장현규 2621 2018.03.09 22:48
9557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10일완성 기본반 수강 후 첫 토스 Lv.7(170) 달성했습니다 [1] 이형진 2895 2018.03.09 22:00
9556 [토익스피킹] 괜히 1위가 아니겠죠? 감사합니다. [1] 이보라 2760 2018.03.09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