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진리토익650+반.. 별루..내맘의 별루* 한달로 첫토익 890점!!!

윤수민 | 조회 6602
  • 20180524

종로캠퍼스 650+ 진리토익 저녁 기본종합반 (19시, 화목금, 10회)

수강 후 890점 달성!







어떻게 이런 일이..ㅠㅠ 올해 4월에 종로 해커스에서 태어나서 첨으로 토익을 공부하기 시작했어요 (수능본지 4년반)

첫 수업에선 아니였지만 2주차부턴 무조건 학원에서 맨 앞자리 아니면 둘째자리 

쌤도 제가 잘 보이고 저도 쌤이 잘보이는 자리에 꾸준히 앉았구요

시험 전까지 부교재 틀린문제들 계속 보고 단어 외우고(맨날 외우진 못했어요ㅜㅜ) 

주교재 해커스700책 덜풀었던거 다 풀었고요

시험 전날에 주교재 부록 실전 모의고사 한번 풀어보고 컴싸로 (?) 마킹 연습도 했어용 (시험당일에 연필로 마킹하는 거 알았어요ㅠㅠㅎ) 

진짜 별거 안한 것 같은데 ...점수가 ?!! 오잉 ?? 


오늘 점수 나온 거 보구 진짜 행복했어요 ㅎㅎ다 쌤들 덕분이에요 *ㅜㅜ* 

첫토익인데.. 토익이 뭔지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진리토익에서 확실히 알아간것같아요! 리얼 진리에요 !!!!!!!!!>< 

특히 LC 점수가 이렇게 높을 줄 몰랐는데.. 파트2 잡는데 최곤거 같아요 에일리쌤 사랑해용 ><

RC도 성적표보니까 아직도 문법은 살짝 부족한데 기본반에서 기본 먼저 잡아놔서 이정도 나온 것 같아요 수진쌤두 사랑해용><

기본개념같이 쉬운걸 다 맞아야 그 다음에 어려운 걸 공부했을 때 점수가 잘 나오는 거라구 생각하거든요. 부교재에 선생님이 알려주신 

전치사 표현이나 관용표현?이 많이 나온 것 같았어요!!!

RC는 시간부족할까봐 파트7부터 풀었는데 역시나 부족하더라구요 

그래도 파트7 못푸는거보단 파트5 몇문제 못푸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


토익이란 시험 자체가 어떤 방식인지 몰랐어서 강남에서 3월에 배치고사를 보고

입문반에 들어가라는 결과를 보고 완전 충격 먹었었는데 입문반은 괜히 싫고,, 높은 점수800 900 목표반은 기본도 안됐는데 들음 안될거같고 .. 

그래서 점수가 덜나오더라도 기본을 쌓자는 맘에 기본종합반이 좋겠다 !!! 해서 듣게 됐어용 ㅎㅎ

진리토익 쌤들 두분 수업 진짜 쏙쏙 들어와요 ㅎㅎ야무지게 가르쳐주세요 완전 강추 !!!!

이번주 일요일에 또 시험보는데 괜히 첫시험때문에 점수 잘 안나올까봐 걱정되네용 ..행복한 걱정이에요

무튼 선생님들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어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__)(--)(__)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32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권나연 5221 2018.07.15 17:13
10131 [토익] (첫토익 후기) 윤희진,박수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정승표 3937 2018.07.15 15:28
10130 [토익] 진리토익550+ 한달 공부하고 딱 목표점수 넘어서 너무 기뻐서 올립니다. 사진 [3] 전유리 5489 2018.07.15 03:28
10129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사진 [2] 배유빈 2465 2018.07.15 01:42
10128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사진 [2] 최은호 4323 2018.07.14 20:28
10127 [오픽] 김인영 선생님 오픽 수업 듣고 IH를 받았습니다(+시험 후기) 사진 [1] 이장욱 3631 2018.07.14 02:39
10126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사진 [1] 이주용 2628 2018.07.14 00:15
10125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사진 [3] 이주용 3542 2018.07.14 00:00
10124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우정기 2224 2018.07.13 21:12
10123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사진 [2] 고우령 2559 2018.07.13 18:22
10122 [토플] 111점으로 졸업합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6] 지대형 4976 2018.07.13 14:43
10121 [토익] (LC 300+라이징토익 기본반 윤희진쌤 후기) 희진쌤 감사합니다!!! [1] 차인규 2373 2018.07.13 12:17
10120 [IELTS] IELTS 입문반 기본종합반 2달수강후[6.0] 목표달성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3] 김민준 4922 2018.07.13 11:41
10119 [토익] (RC300+ 라이징 토익 기본반 박수정쌤 후기)박수정쌤 감사합니다!!ㅜㅜ [1] 차인규 3024 2018.07.13 07:56
10118 [토익스피킹] 더글라스쌤 입문반 수업 듣고 레벨6 나왔어요 ㅎㅎ 사진 [1] 이수민 2013 2018.07.13 03:15
10117 [토익] [윤희진 , 주대명쌤] 처음으로 900넘었어요 [2] 김기령 2814 2018.07.13 00:00
10116 [토익] 임지선 지종섭쌤 750반 후기 - 첫 토익은 신발사이즈라더니 850점이요? 사진 [2] 채지영 2578 2018.07.12 20:01
10115 [토익] [임지선 선생님&지종섭 선생님 850+] 두 달 동안 870점 얻기 성공!!! [2] 민가희 2603 2018.07.12 18:38
10114 [토익] [승태쌤, 희정쌤, 동영쌤] 오전정규종합B반 후기 ^ㅡ^ [3] 서효선 3619 2018.07.12 18:32
10113 [토익] 첫토익 970점!! LC만점 헤헿 저녁중급반 강추 사진 [2] 유수아 3345 2018.07.12 15:19
오늘하루 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