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조성재쌤 유수진쌤 감사합니다 :-)

양한별 | 조회 3669
  • 20190307

강남역캠퍼스 오전 실전 문제풀이반 A (10시, 3시간, 1000제 2)

안녕하세요 ㅎㅎ2월 실전반 3주동안 항상 앞에서 열심히 수업듣던 학생입니다 ㅎㅎ  
2월 24일 시험 전 3주동안  정말 부교재 주교재 숙제 빠짐없이 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첫토익에 900초반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사실 막 엄청 높은 점수를 못받아서 쌤들한테 누를 끼칠까봐 후기 올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요ㅠㅠ 
그럼에도 한달동안 너무 감사해서 이렇게 후기 써봅니다!! 마지막 5일은 오픽 공부한다고 두번밖에 못간게 너무 죄송스럽네용 ㅠㅠ

유수진쌤 
미녀강사 수진쌤이 직접 주신 프린트들이 많이 도움됐어요. 단어가 약한 저한테 동의어 프린트는 너무 유익했습니다
아침 수업이라 조금 힘들었는데ㅠㅠ 쌤이 첫 타임에 많이 웃겨주셔서 덕분에 힘내서 공부할 수 있었어요
쌤이 추천해주신 방법대로 shadowing도 하고 그랬어요 첨엔 시간이 많이 걸려서 힘들었는데 이거도 쌓이니까 나중되니가 시간도 줄더라구요 ><
그리고 이거 외에도 여러가지 팁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그리고 팟1에서 쌤이 강조하셨던 수동태까지 시험에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조성재쌤
쌤의 영영사전은 진짜!!!!!!!  대박입니다 논란문제 logical 이거도 ㅠ 저 시험장 나오자마자 영영사전 보고 역시 조성재쌤이다! 했어요 ㅋㅋ 
Nature 콜린스 영영사전에 동의어 첫번째로 나오는게 logical인거 ㅋㅋㅋ (이거 넘 큰 팁인데 지워야한다면 지울게용 !!><)
사실 수업 내내 오답노트 하면서도 영영사전 보면서 소름 돋았던 부분이 참 많았어요 
그리고 팟7 편지를 쓴 주체와 받는 사람 이런거 저 하나도 몰랐는데 그거 한번 유의하고 보니까 어떻게 문제가 나오는지 감이 잡히더라구요! 
이 스킬 알고 팟7은 풀기 싫었던 파트에서 빨리 풀고 싶은 파트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토익 3주밖에 공부 안하고 시험봐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시험전날에는 막 불안해서 850도 못 넘을거 같다ㅠㅠ이러면서 많이 전전긍긍한거 같아요 근데 적당히 900 초반 나왔네요! 
가채점할때 정말 몇개 안틀려서 당연히 950넘을 줄 알았는데ㅠㅠ제가 남들이 틀리지 않은 쉬운 문제를 틀려서 생각보다 깎였나봐요ㅠ_ㅠ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제가 첫 토익에 900 넘은건 다 선생님들 덕분이라 수강 후기 씁니다!
반별게시판에도 질문 하면 항상 두분 다 너무 정성스럽게 답변 달아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어요 ㅠ_ㅠ
한달동안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53 [오픽] 종로 임지혜쌤! 콕콕 찝어주신 답변으로 AL 받았어요! [2] 홍예슬 1992 2019.03.27 12:44
10752 [토플] 중급반 1달 수강 후 첫시험 98점으로 졸업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사진 [4] 최윤형 4033 2019.03.27 03:33
10751 [중국어] 중잘남 김동한 선생님 HSK 5급 수강후기 [1] 박하준 1544 2019.03.27 02:46
10750 [오픽] 첫 오픽 IH 바로 나왔어요! [1] 이현진 2576 2019.03.26 19:28
10749 [중국어] 중잘남 김동한쌤 수강후기 :-) [1] 정서린 2117 2019.03.26 17:55
10748 [오픽] 클라라 선생님 2주 기본반 수강 후 AL 받았어요.(웨이버 재시험) [1] 정다은 2784 2019.03.26 17:50
10747 [토익스피킹] 레벨 5 나올까봐 조마조마 하고 확인 했는데 레벨6 150 나왔어요! [1] 김나현 2495 2019.03.26 12:10
10746 [중국어] 북경대 어학연수와 같은 짠잉 선생님 수업 강추합니다!~★HSK 6급★ [1] 박필 2535 2019.03.26 10:03
10745 [중국어] 한달만에 4급!!! 이쁘시고 아주 다정한 라영쌤 덕분입니다~ [1] 전민재 2850 2019.03.25 14:18
10744 [중국어] 2개월만에 중알못 탈출하고 HSK 4급 합격했습니다!!! [1] 박지민 3756 2019.03.25 12:22
10743 [중국어] 미친존재감 중잘남 동한샘 감사합니다ㅜㅜ 사진 [1] 서지연 6861 2019.03.25 11:11
10742 [GRE] 민혜원쌤 감사합니다! [1] 이예인 3082 2019.03.25 10:24
10741 [GRE] 이훈종쌤 감사합니다! [1] 이예인 3478 2019.03.25 10:34
10740 [중국어] 예쁜 라영쌤과 함께한 HSK4급!!!! [1] 정유미 1898 2019.03.24 23:10
10739 [중국어] 오민경 선생님, 4급 합격 감사드립니다 :) !! [1] 김혜연 15441 2019.03.23 23:47
10738 [토익] 2월 입문반 수강생 입니다. [3] 남준모 5693 2019.03.23 20:17
10737 [토플] (교환학생 목적 토플 수강)1, 2월 정규 종합반 쌤들 감사합니다! [4] 박혜준 3639 2019.03.22 10:32
10736 [토플] 토플 졸업!!! [4] 최승회 3322 2019.03.22 00:45
10735 [오픽] Karen 선생님이 오픽 AL의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1] 김형우 5549 2019.03.21 17:12
10734 [오픽] 클쌤 후기입니당~~~ [1] 전태현 2498 2019.03.21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