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hsk5급 김동한쌤 후기후기

박소영 | 조회 1727
  • 20180806

강남역캠퍼스 新HSK 5급 합격보장반 (19시, 월수금 10회) [2개월완성]

쌤 안녕하세요 6월에 월수금 저녁반 들었던 소영이에요 아마 기억못하실거같아요 ㅎㅅㅎ

제가 3월에 김지영쌤 4급을 들었었는데 강의실 지나다닐때마다 막 중국어노래나오고

어떤 사람이 엄청 큰목소리로 혼신의 힘을 다해서 강의한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김동한쌤이었던것같아요 ㅇㅂㅇ


제가 처음 수업들을땐 단어도 안외웠던 상태라 수업을 잘 못따라가서 엄청 막막했어요

나눠주시는 모의고사자료 맨처음 한 줄도 해석못했고

스터디자료 10문제 중에 자신있게 풀수있는 문제가 1개도 없는날도 있었어요......ㅋㅋㅋㅋ

이렇게 모르다보니까 정말 공부가 하기 싫었는데

선생님 수업하시는게 너무 열정적이고 재밌어서 학원 나가게됬던거 같아요!!!

쌤이 해주시는 말씀 하나하나에도, 나눠주시는 자료들에서도 학생들을 위한 선생님의 열정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감사했습니당 ㅎㅎ

그치만 제가 출근하느라 맨날 스터디도 못하고 혼자 중간에 가고......죄송했어요ㅋㅋㅋㅋ

6월은 밤에 출근이었거든요.... (카지노에요)

그리고 다 아셨을테지만 졸았던 날도 있었어요... 사과드립니다 ㅠ.ㅠ


6월동안 수업 듣고 나눠주신 자료랑 불안해소집 위주로 혼자 공부하다가 7월 시험에 응시했어요 ㅇㅅㅇ

사실 시험 전날에 너무 자신이 없어서 취소하려고 홈페이지까지 들어갔었어요 근데 취소가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하고 제일 자신없던 쓰기위주로 벼락치기 했던거같아요 템플릿을 다 외워갔으니까..

그랬더니 쓰기가 젤 높게나왔네염 ....

비록 낮은 점수지만 저는 합격한걸로도 매움우매우매우무지무지 만족이에요 정말 떨어질줄알았거든요 ㅠㅠㅎㅎ

합격해서 이렇게 후기를 쓰고싶었어요 500개 꼭 모으시라구~!


아무튼 쌤 정말 고맙습니다

들숨에 재력을 날숨에 건강을 얻으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화이팅

나중에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_^***************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33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이민수 1484 2018.09.02 17:22
10432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김현주 1698 2018.09.06 10:44
10431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변유정 2227 2018.09.06 08:35
10430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1] 정재윤 1652 2018.09.06 10:18
10429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사진 [3] 김민우 2196 2018.09.06 07:19
10428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사진 [4] 김세연 2930 2018.09.06 08:30
10427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이승현 4343 2018.09.06 08:20
10426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임혜민 3164 2018.09.06 08:18
10425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김완민 2229 2018.09.06 08:13
10424 [토익] 이상길 김진영선생님 감사합니다! [2] 이수민 1555 2018.09.06 07:43
10423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하상수 2954 2018.09.06 07:30
10422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이경묵 2738 2018.09.06 07:09
10421 [토플] 매끄러운 이륙. 양서희/ 박건종 노유리/주보라 Cloud Kim/최아람/Gina Lee + Ann Im 사진 [7] 김정환 4549 2018.09.06 06:49
10420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이현우 1649 2018.09.06 06:45
10419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김지수 3879 2018.09.05 20:46
10418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김지수 4388 2018.09.05 20:39
10417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이성수 1689 2018.09.05 15:18
10416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김병건 1479 2018.09.05 14:17
10415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사진 [1] 윤우성 1478 2018.09.05 14:01
10414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3] 송하정 1799 2018.09.05 11:36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