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익점수보장반 수강 1달 후, 90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이정빈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주영재 | 조회 4218
  • 20180716

한승태쌤! 

승태쌤!! 쌤 수업은 아쉽게도 1달 밖에 듣지못했지만 정말 재미있고 수업에 빠져드는 수업이었습니다. 

중간중간에 막 연기하시면서 농담도 하시면서 수업 분위기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듣는 내내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게 수업 들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이 알려주신 스키밍은 정말 시험장가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ㅎㅎㅎ 

문제와 보기를 미리 읽어두고 듣는 거랑 그렇지 않았을 때랑은 완전히 느낌도 다르고 들리는 속도도 다르더라구요!! 

정말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다만 좀 후회되는건 쉐도잉을 좀 꾸준히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던게 좀 아쉽네요 ㅠㅠ

쉐도잉을 매일 꾸준히 했더라면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을텐뎅 ㅠㅠ 

사실 lc점수가 420~425 왔다갔다하다가 이번에 440을 받았는데 좀 씁쓸하더라구요 ㅠㅠ 남들은 lc다 맞는다는데 

공부량이 부족했던건지 실수가 많았던건지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선생님 수업을 통해서 어떻게 lc 공부하는지 고득점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를 

공부하면서 터득하게되서 나중에 토익을 다시 시험을 치게 되도 혼자 공부할 수 있는 힘이 생긴 것 같아요 

승태쌤의 스키밍, 탭핑, 쉐도잉은 학생들의 후기로 이미 입증이 확실하게 된것 같습니다. 

1달 동안 유쾌하고 유익한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동영쌤

동영쌤! 

선생님의 부교재와 핸드아웃은 정말 앞으로도 계속 소장하고 싶은 레어?템입니다 ㅠㅠ

처음에는 dm 풀 때 넘나 많이 틀려서 하... 막 6~7개 틀리니까 풀면서 회의감이 들었어요.. 

내 문법 실력이 이정도밖에 안되나.. 나름 문법 자신있었거든요 (기본기를 조금? 닦고 와서 ㅎㅎ)

한 2~3일차까지는 계속 dm 풀면서 좌절했지만 이 또한 과정이기에 틀린 문제 리뷰하고 

스터디에서 dm plus 풀면서 좀 안정을 찾았던 것 같아요 ㅎㅎ

dm에서는 조금 난이도 있고 어려운 문법을 일부 다루다보니 조금은 이해가 된것 같더라구요 

계속 꾸준히 문제풀고 틀린문제 리뷰하고 어휘 외우고 하니까 어느 순간 dm 틀린갯수가 확 줄더라구요 

정말 의아하면서도 속으론 흐뭇했습니다 확실히 꾸준히 공부하니까 되더라구요

정말 선생님의 부교재는 구성과 내용도 알차고 무엇보다 선생님의 낭랑낭랑한 그 목소리톤의 해설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에 재밌는 예능? 영상 틀어주시면서 좀 더 어려운 문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 부분도 정말 좋았습니다. 

나름 문법 자신잇다고 생각해서 약간 틀린문제 위주로 공부하고 셤장 갔는데 생각보다 실수가 좀 있어서 실망스러웠지만 

사람이 완벽할순 없더라구요..ㅠ 오답갯수 줄이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말이 길어졌네요ㅎㅎ 비록 점수는 남들에 비하면 낮지만.. ㅠ 혹시라도 나중에 토익 공부를 하게되면 혼자서 문법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달동안 유익한 문법 수업과 삶의 교훈 주셔서 감사합니다! 




표희정쌤 

희정쌤!

선생님하면 카리스마가 떠오르네요 ㅎㅎ

수시로 지우개테스트하면서 단어 막 외웠던 것이 생각납니다. 

저는 사실 어휘만큼은 제가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ㅎㅎ

선생님께서 나눠주시는 핸드아웃을 이론 문제유형 설명듣고 시간재서 푸는데 처음에는 그게 너무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시간재고 푸니까 괜히 긴장하고 딴짓하게되고 제시간에 못풀면 막 좌절하고, 속으로 되게 답답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팟7을 시간재고 푼적이 거의 없어서 시간재고 푸는것이 익숙하지가 않았어요 

특히 매일 내주시는 부교재 과제를 제한시간내에 푼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근데 이점수가 나왔다는게 아이러니하네요ㅎㅎ

하지만 부교재 과제는 매일매일 제한시간 내에 못풀더라도 최대한 꾸준히 풀려고 노력했고 

같이 스터디하는 팀원들과 시간재고 풀면서 단톡방에 사진공유하며 숙제검사했던것이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팟7은 문제유형 정리하고 문제 많이 풀면서 감을 익혀야 조금 익숙해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고득점 받고 싶었지만 하반기 공채 준비하느라 이쯤에서 멈추는게 아쉽긴 하지만 

혹시라도 다음에 다시 토익을 공부하게 되면 그 때 공부했던 기억을 되살려서 독학으로 충분히 고득점 가능할 것 같습니다. 

지금도 솔직히 900점 못넘어서 정말 아쉽지만 다음에 기회되면 빡세게 공부해서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선생님의 카리스마 넘치는 수업과 중간에 재미있는 썰들 되게 재밌었구요

한달동안 유익하고 열정 넘치는 강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04 [오픽] 첫 수업 후 정확히 2주만에 AL 달성! [1] 강희진 1629 2018.09.03 19:31
10403 [오픽] Karen 쌤 10일 완성반 -> IH 받았습니다! [1] 이다혜 1259 2018.09.03 19:25
10402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생애 첫 오픽 바로 AL 나왔습니다 [1] 장태희 1452 2018.09.03 18:52
10401 [오픽] 김인영 선생님 주말반 4번 수업 듣고 첫 오픽시험 AL 받았어요! 사진 [1] 이정아 1797 2018.09.03 18:45
10400 [중국어] Hsk 4급, 한달 듣고 합격 했습니다! [1] 이소연 2321 2018.09.03 18:01
10399 [오픽] Clara 샘을 두 달 간 쫓아다니며 결국 AL받았습니다!!! 게다가 더블!! 사진 [3] 최귀태 3224 2018.09.03 15:50
10398 [오픽] 지리문제에서 브로콜리 닮았단 얘기만 하고 IH 받았습니다 (◕‿◕✿) 사진 [2] 조혜연 1565 2018.09.03 15:41
10397 [중국어] 동한쌤 덕에 합격~ [1] 김혜미 1426 2018.09.03 14:51
10396 [오픽] 기본반에서 IH 충분히 가능합니다~ [1] 김다솔 1376 2018.09.03 14:12
10395 [오픽] 살면서 처음 영어공부했는데 [1] 안영무 1395 2018.09.03 13:42
10394 [토플] Benjamin Yoo 선생님 감사합니다! RC 18 > 27 [1] 김아연 2209 2018.09.03 02:44
10393 [토플] 김량경쌤 최고,, [1] 정지은 1715 2018.09.03 01:29
10392 [오픽] IM2가 제 한계인줄 알았습니다.. 인생등급 IH까지 끌어올려주신 클쌤~~! 사진 [1] 노형원 1416 2018.09.03 01:20
10391 [토플] Cloud Kim 선생님 감사합니다! LC 18 > 25 [1] 김아연 2355 2018.09.03 01:19
10390 [오픽] 그 50명중의 한명이 제가 될줄이야....ㅎ...잘 대처하고 나왔습니다!! 사진 [1] 이남화 2408 2018.09.01 20:32
10389 [토익] 590->825 감사합니다! 사진 [3] 양웅빈 3395 2018.09.01 19:50
10388 [토익] 우리 선생님들이 진정 1타 강사이십니다. [6] 신현식 10747 2018.09.01 18:45
10387 [오픽] 클라라쌤 = AL !! [1] 나혜성 1714 2018.09.01 16:13
10386 [오픽] 종훈쌤 오픽과 함께한 1달 [2] 이강희 1478 2018.09.01 14:25
10385 [토익스피킹] 인생 첫토스, 세이임쌤 기본반 Lv.6 한방에 패스했어요! [1] 길예람 1740 2018.09.01 02:44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