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코넬 대학교] 원예학과 박사과정
해커스 장학생 / 반승현

3월토익 오전 중급 표쌤/영화쌤/양지혜쌤 한달! 3월 시험 둘다 900 넘었어용!

안소희 | 조회 4038
  • 20190412



안녕하세요! 3월에 중급 오전 매일반 수강했던 학생이에요!!

저는 다른 수강후기 학생들처럼 앞쪽에 앉지 않아서 선생님들께서 얼굴은 잘 모르시겠지만...

그래두 나름 결석없이 수업 매일 오려고 노력했고, 수업후 스터디 열심히 참여하려고 했습니당! (1조 팀장이었어요!)

저는 솔직히 영어 기본 베이스가 없는 편이 아니었지만 항상 뭔가 감으로 맞춘다는 느낌에 찝찝해 했었고, 아무리 높은 수준의 영어를 배워도 밑빠진 독에 물 붓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정규반이 아닌 중급반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배우려했구요.

결과적으로 저는 중급반에 온거 너무 만족합니다! 선생님들도 너무 실력있고 재밌는 분들께 배울 수 있었고, 무엇보다 우리 1조 스터디원들을 만난건 너무 행운이었어요>,< (우리 스터디원들 꽃길만 걷길..!) 서로 질문도 많이하고 문제도 같이 풀고 열심히 하다보니 다른 스터디들 다 해산하고 저희끼리만 남아 기본 스터디시간에서 항상 최소 30분~1시간은 더 했었네요 ㅎㅎ

저는 성실치 못한게 단점인데 다들 엄청 열심히 참여해주는 덕분에 자극도 많이 받고 숙제도 열심히 하려고 했던거 같습니다.(솔직히 첫 시험치고 직후는 숙제를 좀 소홀히 하긴했네욤... 주륵)


제가 선호하는 수업스타일은 꼼꼼+ 재미인데 세명의 선생님분들이 각자의 스타일로 저의 취향을 저격하셨다능...♥


첫번째로 표희정 선생님!

첫시간에 쌤께서 팟7은 아주 논리적이고 재미있을 수 있는 파트라고 하셨는데 처음에는 이해를 못했어요. 공부가 어떻게 재밌지 ㅎㅎ 하는 느낌 ㅋㅋㅋㅋ

근데 중반 쯤 되니 저도 팟7을 숙제를 하기 전에 '빨리 풀어보고싶다!!'하는 기대를 가지고 풀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물론... 나중에 연계지문 갔을 때는 때려치우..고..싶...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영어에 대해 근자감..?같은게 있어서 솔직히 문제 틀릴 때마다 속상도 하고 실망도 많이 했었어요. 틀리는 문제가 나올수록 제가 실력이라고 생각했던게 사실상 거품인거 같아서..ㅠㅠ근데 형광펜 리뷰하면서 제 거품들을 많이 없애나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 문장 중에서 확실한 근거를 잡을 수 있게 되었거든요. 뿐만 아니라 표쌤이 가르쳐주신 개념과 스킬들 따라 차근차근하니까 감으로 찍는 게 아니라 신속하고 정확하게 근거를 잡을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두번째로 신영화 선생님!

쌤 저는 ... 정말루.. 쌤께 자주 질문하러 가는 스터디원오빠한테도 맨날 여쭤달라부탁했는데.. 미용실 어디 다니세요.. 머리스타일 넘 예뻐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나긋나긋한 말투로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어요..! 사실 나름대로 듣기 자신있었구 또 다른 분들 보면 대부분 RC보단  LC점수가 높게 나오길래 저두 Lc는 걱정없겠다!했는데 첫시험 보고 살짝 걱정되기 시작(물론 충분히 괜찮은 점수지만 고득점 목표라 ㅠㅠ)...근데 결과적으로 쌤 따라 하니 두번째 시험에서 저렇게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어요!! 사실 쌤 교재에 실린 표현들이 정말 다 나올까 싶었는데 다 나옴ㅇㅇㅇ여러분 영화쌤 믿으세요 ㅇㅇㅋㅋㅋㅋㅋㅋㅋ교재만드는데 얼마나 애쓰셨을까 생각했어요 ㅠㅠ 스터디 자료도 너무 도움되었어요.3월동안 감사했습니당 !


마지막으로 양지혜 선생님!

저희 1조 수업시간에도 칭찬해주시구 스터디할 때 자주 찾아와주셔서 잘 가르쳐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ㅠㅠ! 아마 저희 스터디원들도 최고로 감사해할 듯 ㅠㅠ

저는 영어를 아무리 배워도 문법이 정말 약해서..그냥 약한 수준이 아니라 문법 고자였어요.. 제대로 된 개념 하나없이 어디서 이런 표현 본거 같은데..?하면서 찍기 일수라 사실 문법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고 싶어 중급반을 선택한 이유가 가장 컸어욤. 근데 양졔쌤을 일케 똭~만나버리네~정말 행운행운 럭키럭키ㅋㅋㅋㅋ!! 쌤께서 재밌게, 또 나올 것만 딱딱 집어주셔서 문법 수업이 지루하다고 느끼지 않은 적은 첨인 거같아요!! 교재도 버리지 않구 틈틈히 볼꺼에요 ㅎㅎㅋㅋㅋ 정말 감사했습니다 지혜쌤 ㅠㅠ 최고에욤 쌤 ㅠㅠ


비록 두번째 시험에서 Rc점수가 초큼 떨어졌는데..이건 다 제 자만 혹은 시간 부족 혹은 함정 있는 족족 빠진 제 잘못...☆ 쌤들은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저는 더 높은 점수를 위해 담주 월욜부터 실전반 다닐꺼같아요.. (해커스의 굴레..☆)

캠퍼스 이동하다가 보면 인사할게요ㅎㅎ 감사했습니당!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73 [토익] 4/14시험 915점 받을 수 있었습니다. [2] 김진영 2173 2019.04.29 12:51
10972 [토익] 중급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사진 [2] 정성희 3224 2019.04.29 12:02
10971 [토익] 두달만에 토익 목표점수 받고 졸업합니다! 사진 [2] 정성희 3768 2019.04.29 11:19
10970 [토익] 2주만에 900점 넘기기! 임지선쌤, 지종섭쌤 감사합니다:) [2] 이수현 2352 2019.04.29 09:14
10969 [기초영어] 재나선생님 수업후기 [1] 김율희 2116 2019.04.28 18:30
10968 [토플] 김량경선생님 수업 후기 [1] 김율희 2237 2019.04.28 17:57
10967 [GRE] 기본반 1달 후 첫시험 159/169/4.0 졸업! (형성이/이정현 선생님) 사진 [2] 오상현 12870 2019.04.28 16:54
10966 [TEPS] 김우택 선생님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1] 김휘림 3342 2019.04.27 22:43
10965 [토익]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강초은 2901 2019.04.27 19:12
10964 [일본어] 일본어 기초 시작하고 싶다면 오오기쌤&연지쌤과 함께 공부하세요!! [1] 류재영 2104 2019.04.27 17:02
10963 [오픽] [5일 수강 후 첫 오픽 AL] 클라라쌤 수업 팁! [1] 서경원 2252 2019.04.27 13:00
10962 [TEPS] 2月 이진열 쌤 feat. 群鷄一鶴 군계일학 [1] 임재휘 3014 2019.04.27 01:22
10961 [오픽] [Clara쌤] 클라라쌤 수업은 직장인들한텐 힐링입니다! [1] 이강우 2197 2019.04.25 14:02
10960 [TEPS] 너무 빛나서 보이지 않습니다... [1] 민구홍 2722 2019.04.26 20:53
10959 [기초영어] 스피킹 캠프 강추합니다:) [2] 김희정 2407 2019.04.26 20:43
10958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 한 달 수강 후기 사진 [1] 서혜린 3459 2019.04.26 18:58
10957 [기초영어] 왕초보 스피킹캠프, 장종훈샘과 안젤라샘과 함께 한 2달 간의 여정~! [2] 신재영 2467 2019.04.26 18:16
10956 [중국어] HSK5급은 중잘남이다 [1] 엄다솜 2243 2019.04.26 17:07
10955 [오픽] 클라라 선생님의 기본반 후기 첫 시험에IH받았어용^^ [1] 조민경 2256 2019.04.26 17:00
10954 [기초영어] [스피킹캠프 Lv.1 주말반] ★영알못 직장인의 3개월 수강 후기! [2] 최평 6506 2019.02.17 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