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RC 375->455 한달만에 900넘었어요!!

이수린 | 조회 2595
  • 20180809

강남역캠퍼스 오후 실전 문제풀이반 A (17시, 2시간, 1000제 2)

수강 후 905점 달성!

수업 들으면서 강의가 너무 너무 좋아서 점수 잘나오면 꼭 후기 올려야지 했는데 오늘 이렇게 후기를 쓸 수 있어서 좋네요^^

사실 900 극 초반이라 그렇게 높은 점수가 아닌건 알지만 전 너무너무너무 영어를 싫어했기 때문에ㅠㅠ감격스럽네요ㅠㅠ


엘씨는 사실 예전에 다른 강의 들었을 때 유의미하다고 느껴지지 않아서 수강을 고민하다가 수업 안들으면 문제를 꾸준히 안풀거 같아서 수강했는데

수업 재밌게 듣고 문제 풀면서 시험 때 귀가 많이 트였다고 느꼈습니다^^

유수진 선생님 너무 강의력 좋으시구 수업도 너무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사실 전 엘씨보다 알씨가 많이 늘었습니다. 이번에 엘씨보다 알씨 점수가 더 높았네요ㅎㅎ

원래 한번도 알씨 400점을 넘어 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455점이 나와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강소영 선생님 수업 너무 재미있구 수강생의 마음을 너무 잘아시는 것 같아요 "음~부드럽다~" 할 때 너무 저같아서 웃겼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부교재 앞부분 이론이 이론정리하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론 한번 싹 돌리고 나니 문법 오답률이 확실히 줄었어요.

다 아는 개념들이었지만 애매하게 알았던걸 확실하게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 나눠주시는 OT종이에 의심없이 믿고 따라오면 고득점 할 수 있다고 써있었는데 정말 그러네요ㅎㅎ

한달동안 매일 수업듣고 숙제하고 스터디하는게 쉽지만은 않았지만 이렇게 점수 나오고 보니 너무 뿌듯하네요!!

한달 깔끔하게 하고 토익 졸업하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562 [오픽] '장종훈'쌤이라고 쓰고 '빛종훈'이라고 읽습니다. 사진 [1] 남동현 1291 2018.09.14 16:07
10561 [토익스피킹] 제니차 선생님 토스 10일반..!!! 사진 전소연 1240 2018.09.14 15:17
1056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416 2018.09.14 15:12
1055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186 2018.09.14 15:09
1055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백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204 2018.09.14 15:02
1055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93 2018.09.14 14:59
1055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29 2018.09.14 14:48
1055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04 2018.09.14 14:41
10554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10 2018.09.14 14:38
1055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59 2018.09.14 14:35
10552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17 2018.09.14 14:31
10551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박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119 2018.09.14 14:28
1055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노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19 2018.09.14 14:25
1054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Ivy's반 우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46 2018.09.14 14:21
1054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전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207 2018.09.14 14:15
1054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48 2018.09.14 14:13
1054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59 2018.09.14 14:08
1054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85 2018.09.14 14:06
10544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49 2018.09.14 14:02
1054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93 2018.09.14 13:59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