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중급반 한 달만에 760->865!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송지민 | 조회 2970
  • 20190411
안녕하세요! 3월 한 달간 11시에 750+ 점수보장반 수업 들었던 송지민이라고 합니다. 어제 밤에 잠이 안 와서 겨우 잠들었는데 오늘 아침에 점수 확인하고 기쁜 마음에 후기 쓰러 왔어요! ㅎㅎ 저 원래 후기 절대 안 쓰거든요! 근데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도 전하고 싶고 저도 수강 신청 전이랑 수업 들으면서 후기 정말 많이 참고했기 때문에 다른 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을까 싶어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저는 기존에 760점이라는 점수가 있었기 때문에 정규반과 중급반에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제가 토익이란 걸 제대로 공부한 적도 없고, 정규반은 어느 정도 기본 베이스가 있다는 전제 하에 수업을 하실 거 같아서 제가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기초부터 하나씩 정리해나가자는 생각에 중급반으로 결정했고 결론적으로는 중급반을 수강하기 정말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난이도도 엄청 어렵지 않아서 공부하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계속 생겼고 기존에 알았던 영어 지식도 다시 한번 정리할 수 있는 기회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 

-LC- 
먼저 해나쌤! 스터디 시간에 오셨을 때 선생님 영국 발음이 너무 안 들려요ㅠㅠ 라고 했던 학생인데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때 선생님이 안 들린다고 생각하면 더 안 들린다고 쉬는 날에 영국 드라마 같은 거 보면서 익숙해지라고 하신 게 정말 도움이 됐어요 정말 저는 영국이나 호주 발음만 나오면 막연하게 겁을 먹었던 거 같더라고요. 선생님 수업 수강하면서 영국, 호주 발음에 대한 두려움은 완전! 사라졌습니다! 편견을 없애고 들으니 더 잘 들리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해나쌤 수업 들으면서 토익 리스닝은 ‘시험’을 위한 공부가 아니라 실제 영어 회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라는 생각이 들어서 영어 스피킹을 정말 제대로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part 3,4가 너무 안 늘어서 시험 전날까지도 고민이 많았는데, 선생님이 해주신 말을 되새기면서 이 부분을 풀 때는 문제를 푼다고 생각하지 말고 ‘이 사람들이 하는 대화를 나도 같이 옆에서 듣는 거라고 생각하자’ 라고 생각하니 전보다 더 잘 들리더라고요! 마음가짐이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part 2는 학원 올 때 갈 때 선생님이 주신 핸드북 음원 계속 반복해서 들으면서 안 들리는 거 외웠던 게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원래 part 2 문제 풀면 방금 뭐가 지나갔지..? 했는데 이번에 시험에서도 문제 풀다가 아 이거 헷갈리게 이렇게 냈네~ 하고 짚어낼 수 있을 정도로! ㅋㅋ 실력이 향상된 거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part 3,4는 쉐도잉이 진짜 도움 많이 됐고, 저는 선생님 핸드아웃 뒷편에 있는 재표현 용어 정리가 제일 큰 도움이 됐어요! 그동안 리스닝 들려줄 때 다 들은 다음에 문제 푸는 잘못된 습관이 있어서 그 습관을 고치는 게 정말 힘들었거든요 근데 잘 못 고쳤던 이유 중 하나가 재표현 되는 단어를 많이 암기하지 못하고 있어서 그랬더라고요ㅠㅠ 리스닝도 표현과 단어 정리가 정말 중요하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해나쌤! 항상 수업할 때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주시고 시험만을 위한 공부가 아니라 진짜 영어를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영어 공부의 재미를 알게 됐습니다. 선생님 가르침, 조언 되새기면서 영어로 자유롭게 의사소통할 수 있는 그날까지 열심히 공부할게요! 감사합니다♥

-Part 5,6- 
상미쌤! 저는 선생님께 스터디 시간에 질문 두 번 정도만 했던 학생이지만 선생님의 팬이랍니다.. ㅎㅎ >,< 선생님이 강의실 들어오실 때부터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상미쌤 수업 들으면서 그동안 여기저기 흩어져있던 문법 지식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 부담 덜어주시려고 문제도 풀어야 될 것만 알려주시고, 수업 시간에 계속 잘하고 있다고 해주시고! 스터디 시간에도 오셔서 질문 받아주시고 감사했어요♥ 저는 파트 5가 가장 자신이 없는 파트였는데 상미쌤 수업 듣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그냥 감으로 푸는 문제가 많았는데 확실히 알고 문제를 풀게 되니까 재밌더라고요!! 시험 볼 때도 '뭐부터 보라고요? abcd!' 이 목소리가 계속 들려서! ㅋㅋㅋ 선생님이 제일 싫어하시는 처음부터 읽다가 빈칸에 넣고 빼고 하는 행위는 하지 않았어요! ㅎㅎ 아 그리고 문법은 확실히 외울 부분이 많으니까 스터디 조원들이랑 같이 문제 만들면서 자동사, 4형식/5형식 동사, 관계부사/ 관계대명사 이런 거 계속 외웠던 게 도움이 많이 됐어요!! 문법 내용은 정리가 됐는데 그걸 문제에 적용하는 훈련이 아직 좀 덜 돼서 이번 시험 성적이 아쉽기는 해요ㅠㅠ 그래도 이제 문법 체계가 잡혔으니까 그걸 바탕으로 영어 공부 재밌게 해보겠습니다! 라푼젤도 볼게요 선생님! ㅎㅎ 다음에도 수업을 들을 기회가 생기면 꼭 상미쌤 수업 듣고 싶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Part 7- 

희정쌤! 항상 3-4번째 줄 중간에서 선생님이랑 아이컨택 열심히 하던 안경 쓴 학생인데 기억 하실지 모르겠어요! ㅎㅎ 마지막에 시험 볼 때 두 번 다 손 들고 싶었는데 자꾸 실수해서 연계 지문 할 때 두 개 틀렸다고 손 들었는데 선생님이 저 보시고 얼굴 익숙한 사람들이 보인다고 하신 거 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 ㅎㅎ 사실 part 7 지문 자체의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는데, 문제만 풀면 자꾸 실수를 하고 근거를 잘못 잡아서 틀리더라고요! 형광펜 리뷰 정말 꼼꼼히 했는데 자꾸 왜 그러나 싶었는데 2주 정도 지나니까 그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지문의 근거가 눈에 보이니까 part 7 문제 풀 때가 제일 재밌었어요ㅠㅠ! 그리고 선생님이 꼭 외우라고 하는 표현이나 단어, 그리고 지우개 테스트!! 정말 도움 많이 됐습니다 이번 시험에서도 선생님이 강조하신 단어 꽤 봤던 거 같아요!! 문제 풀 때 낚시성 보기만 있으면 그 함정에 넘어갔었는데 선생님이 '이 문장 보고 랄랄라~ 내려가서 찍었죠?' 이거 말씀하신 게 계속 생각나서 ㅋㅋㅋ 보기를 꼼꼼히 읽는 습관이 생긴 것도 part 7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는 이유가 됐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선생님 너무 재밌으세요 ㅋㅋㅋ큐ㅠㅠ 선생님이 농담하실 때마다 눈물이 날 정도였어요.. 그런 농담도 다 연구하시는 거라니 진짜 존경스러웠습니다..! 사실 처음에 굉장히 카리스마 있으신 거 같았는데 진짜 친절하시고 수업들으면서 정말 왜 part 7은 표희정 쌤인지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전에는 part 7 지문만 보면 숨이 턱 막혔는데 ㅋㅋㅋ 정말 가장 재미있는 파트가 된 건 선생님 덕분입니다! 정규반에서도 선생님 수업 계속 듣고 싶었는데 다른 시험을 준비해야해서 아쉽게 못 듣게 되었어요ㅠㅠ 나중에 또 기회되면 선생님 수업 꼭 듣겠습니다!! 이 후기도 선생님의 박카스 폴더에 담겨서 선생님께 힘을 드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드려요 선생님♥

사실 제 점수가 엄청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 달간 열심히 했다고 말해주는 점수 같아서 뿌듯해요! 두 번째 주에 시험 봤을 때 작년에 봤던 점수랑 거의 차이가 없어서 내가 공부를 제대로 하고 있는 게 많나 자신감이 떨어지기도 했거든요 매일 학원 수업 듣고 스터디 하고 남아서 공부 하고 집 가자마자 또 공부하고 단어 외우고 이 생활을 한 달간 하는 게 쉽지만은 않았어요 점수가 정말 오를까 싶기도 했고 힘들기도 정말 힘들었거든요. 근데 포기하지 않고 숙제는 하루도 안 빠지고 항상 해가고 스터디 하면서 단어랑 문법 외울 부분은 반복해서 외웠던 게 결국 점수로 나타난 거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열정적으로 모든 걸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앞으로 계속 영어 공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토익 수업이니까 선생님들이 토익 점수 높이는 방법만 알려주시겠지? 했는데 ‘영어’ 라는 언어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계속 동기부여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토익 공부를 하면서 저에게 영어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앞으로 어떤 마음 가짐으로 공부해야할지 다짐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다시 한번 해나쌤, 상미쌤, 희정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앞으로 어떻게든 선생님들 뵙는다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그때는 더 성장한 모습으로 선생님들께 인사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수강을 고민하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꼭꼭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013 [오픽] Karen 선생님 Opic 수업 듣고 바로 AL 나왔습니다. 사진 [1] 김지현 1817 2019.05.05 17:46
11012 [토익] 한달만에 첫토익 775점 받았어요! [2] 오민지 2771 2019.05.04 17:27
11011 [토익스피킹] 글라스쌤 레벨6받앗어요!! [1] 김리나 1848 2019.05.03 17:40
11010 [오픽] 2주 만에 IH 받은 후기 [1] 이승현 1966 2019.05.03 17:00
11009 [오픽] 첫 오픽 IH 후기! 종훈쌤만 전적으로 믿고 따르세요 여러분 ㅠㅠㅠㅠ 사진 [1] 박현진 2390 2019.05.03 16:32
11008 [오픽] Karen쌤 덕에 한번에 IH 받았습니다! 사진 [1] 김해인 1593 2019.05.03 16:24
11007 [오픽] 장종훈쌤의 쳇바퀴 오픽으로 첫시험에 IH 받았습니다!! 사진 [1] 김미래 1965 2019.05.03 14:52
11006 [오픽] Karen샘 강의 딱 2주만에 IH나왔습니다. [1] 강정환 1988 2019.05.03 14:20
11005 [일본어] 일본어 기초는 스파르타반! [1] 유선호 1953 2019.05.02 22:16
11004 [토익] 오후정규종합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3] 권재경 3264 2019.05.02 19:44
11003 [오픽] 첫 스피킹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1] 홍석범 1608 2019.05.02 17:00
11002 [오픽] 첫영어시험 IH받았어요^^ [1] 김상희 1959 2019.05.02 16:05
11001 [토익] 2주만에 목표점수 달성하게 해주신 주대명선생님 성지영 선생님 감사드려요 ㅠㅠ!!! 사진 [2] 백은해 3041 2019.05.02 15:44
11000 [오픽] 클쌤 감사합니다 [1] 박평강 1707 2019.05.02 15:14
10999 [오픽] 클라라샘 화목 기본저녁반1달듣고 al획득! [1] 오세림 2073 2019.05.02 14:17
10998 [기초영어] 내돈주고 쓰는 솔직 후기 / 제대로 배우는 영어에세이 강의!! [1] 안보라미 2412 2019.05.02 02:26
10997 [일본어] 오오기, 최연지 선생님께.... [1] 신재순 2401 2019.05.02 08:50
10996 [TEPS] 김우택선생님 짱! [1] 김시현 2738 2019.05.02 01:37
10995 [토익] 토익으로 편입 사진 [2] 박채빈 3282 2019.05.01 13:45
10994 [토익] 720 -> 7년 공백 -> 880 -> ???, 빡센 해커스 [승태쌤, 레이첼쌤, 동영쌤] 저 다시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3] 김명환 3048 2019.05.01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