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해커스에서 최단기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환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표희정선생님의 Part7 5초컷 비결공개!
해커스 수강생 / 정민교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열심히 하면 페이백 받는다

최혜원 | 조회 3350
  • 20190411

종로캠퍼스 850+ 어벤져스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09시, 2시간)

수강 후 780점 달성!


안녕하세요! 상길쌤, 진영쌤!

저 저번 3월에 수강했던 최혜원학생입니다!

저는 정말 상길쌤 말 한마디, 말 한마디에 이끌려서 이 점수를 받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 사실 어벤져스 토익 주중반 전에 2월 토요일 집중반을 중간부터 참여했거든요.

그때, 토요일 3번째 주 부터 나가서 사실상 2번의 수업을 들었어요!

수업 방향이 저랑 잘 맞는다라는 생각을 해서 3월에도 다녀야지! 하던 찰나에 종강 쯤에 빨리 점수 올리고 싶으면 주중반이 최고라는 한마디에

망설이다가 주중반을 등록했어욬ㅋㅋㅋ... 그리고 첫 수업에 스터디를 망설이고 있던 찰나에 스터디 하는 게 확실하다고 하셔서 아침스터디를 하게 됩니다 두둥!


그렇게 부천에서 5시반에 일어나서 아침 7시반 스터디를 하고

수업 듣고, (수능 공부 할때도 안 갔었던) 독서실을 한달 동안 다녔네요.


2월 중간 학원 수업 듣기 전이 615

3월 수업 듣기 전이 660

3월 16일 735

3월 31일 780


요로케 점수가 쑥쑥 올랐어요!


그리고, 망설이는 문제는 미련없이 버리고!

200번까지 본 것도 이번에 처음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진영쌤! 저는 듣기 고자...에요 ㅠㅠㅠ

보통 듣기가 100점은 높던데 저는 비슷하거나 300에서 매번 제자리였습니다.

그런데 쌤하고 수업하고 나서 키워드를 잡고 남는 시간에 불안해하지 않고, 점마킹을 하니까 확실히 마킹시간이 줄었구요!

그리고 시험보기 전에 파본 검사때, 너무 천천히 의도파악을 읽어서 그런지 ㅋㅋㅋㅋ 파트 1 시작 전까지 터치를 안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런 깨알 같은 팁 덕분에 시간을 많이 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화이트 데이 때, 샤프 주신것도 너무 잘 썼어요! 감사한 마음에 다음날 마카롱 하나 드렸는데, 기억하실지 ㅎㅎㅎ 모르겠어요

그리고 중간에 상담요청도 드렸고, 시험에서 나는 무엇을 들어야하고, 무엇이 정답 근거인지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게 점수로 보인 것 같아요!

전 솔직히 제가 듣기 400점 못 찍을 줄 알았어요 ㅎ....


전 ㅠㅠㅠ 영어를 포기한 이유가 듣기 때문이었거든요 ㅠㅠㅠ

그런데 들리는대로! 풀고, 연연해하지 않으니 답은 맞추더라구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013 [오픽] Karen 선생님 Opic 수업 듣고 바로 AL 나왔습니다. 사진 [1] 김지현 1823 2019.05.05 17:46
11012 [토익] 한달만에 첫토익 775점 받았어요! [2] 오민지 2780 2019.05.04 17:27
11011 [토익스피킹] 글라스쌤 레벨6받앗어요!! [1] 김리나 1853 2019.05.03 17:40
11010 [오픽] 2주 만에 IH 받은 후기 [1] 이승현 1971 2019.05.03 17:00
11009 [오픽] 첫 오픽 IH 후기! 종훈쌤만 전적으로 믿고 따르세요 여러분 ㅠㅠㅠㅠ 사진 [1] 박현진 2395 2019.05.03 16:32
11008 [오픽] Karen쌤 덕에 한번에 IH 받았습니다! 사진 [1] 김해인 1598 2019.05.03 16:24
11007 [오픽] 장종훈쌤의 쳇바퀴 오픽으로 첫시험에 IH 받았습니다!! 사진 [1] 김미래 1969 2019.05.03 14:52
11006 [오픽] Karen샘 강의 딱 2주만에 IH나왔습니다. [1] 강정환 1990 2019.05.03 14:20
11005 [일본어] 일본어 기초는 스파르타반! [1] 유선호 1957 2019.05.02 22:16
11004 [토익] 오후정규종합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3] 권재경 3268 2019.05.02 19:44
11003 [오픽] 첫 스피킹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1] 홍석범 1610 2019.05.02 17:00
11002 [오픽] 첫영어시험 IH받았어요^^ [1] 김상희 1966 2019.05.02 16:05
11001 [토익] 2주만에 목표점수 달성하게 해주신 주대명선생님 성지영 선생님 감사드려요 ㅠㅠ!!! 사진 [2] 백은해 3052 2019.05.02 15:44
11000 [오픽] 클쌤 감사합니다 [1] 박평강 1711 2019.05.02 15:14
10999 [오픽] 클라라샘 화목 기본저녁반1달듣고 al획득! [1] 오세림 2079 2019.05.02 14:17
10998 [기초영어] 내돈주고 쓰는 솔직 후기 / 제대로 배우는 영어에세이 강의!! [1] 안보라미 2416 2019.05.02 02:26
10997 [일본어] 오오기, 최연지 선생님께.... [1] 신재순 2408 2019.05.02 08:50
10996 [TEPS] 김우택선생님 짱! [1] 김시현 2751 2019.05.02 01:37
10995 [토익] 토익으로 편입 사진 [2] 박채빈 3287 2019.05.01 13:45
10994 [토익] 720 -> 7년 공백 -> 880 -> ???, 빡센 해커스 [승태쌤, 레이첼쌤, 동영쌤] 저 다시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3] 김명환 3052 2019.05.01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