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실전반 수강 후 토익논란문제 정복!
해커스 실전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8회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토플 노베이스에서 주말중급반 한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ㅠㅠ 김동현/노유리/서유진/박지윤/송원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은지 | 조회 5352
  • 20180829





R 24 L 19 S 22 W 22 (87)


점수를 받고나니 토플에 올인했던 7월이 많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ㅠㅠ 정말 외국에 한번 나가산 적 없던 제가 토플 첫 시험에서 높진 않지만 제 나름대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정말 모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선생님들 덕분이라고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시험 끝나고는 선생님들 얼굴을 어떻게 뵙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절망적이었는데, 그럭저럭 선생님들께 감사하단 말씀 드릴수 있는 점수는 나와서 너무 기쁜 마음에 확인하자마자 글씁니다!! 그렇게 자랑할만한 점수는 아닐지라도 한달만에 이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선생님들의 강의와 노력 덕분이라고밖에 말할 수 없을 것 같아요 ㅠㅠㅠ


리딩 노유리 선생님!!♡ 저 7월 오전주말중급 마지막 시간에 액츄얼 테스트 풀어가서 조언받은 여학생인데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어요 >.< 커리 끝내면 진짜 좋은 점수 받을거라고 격려해주셨는데 개인 사정때문에 그렇게 못했는데도 24점 받을수 있었던건 모두 선생님 덕분입니당 ㅠㅠ 선생님의 조언 하나하나가 시험장에서 처음으로 리딩 푸는 저에게 얼마나 도움이 됐는지 모르실거예요 ㅠㅠㅠ 또 질문에 너무 세심하게 답변해주시는 모습도 감동이었어요♡ 사실 제가 리딩 더미가 나와서 4지문이라는 압박에 굉장히 시달렸는데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것들 기억해가며 풀었더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선생님의 강의 정말 최고였어요 ㅠㅠ♡


리스닝 김동현 선생님!!♡ 선생님께 너무 죄송한 것 같아요 ㅠㅠㅠ 사소한 질문에도 너무 잘 답해주시고 액츄얼 테스트 결과 분석해주시면서 열심히 하니까 잘될거라고 응원 많이 해주셨는데 제가 기대에 못미친 결과를 가져왔네요 ㅠㅠ 그래도 토플 리스닝을 처음 들으며 절대 20점 이상은 못받을 거라 생각했던 두달전의 제가 25점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또 19점에 아쉽고 실망스러운 마음을 가졌다는 자체가 리스닝에 자신감을 많이 가지게 됐다는 증거인 것 같아요! 사실 처음 겪는 시험장 문제로 (스피킹 소리나 진행요원 분들 등등 ㅠㅠ) 리스닝 영역에서 엄청난 멘붕을 하고 렉쳐 2개를 거의 날리다시피 했는데.. ㅠ_ㅠ 그래도 선생님이 알려주신 정답 골라내는 꿀팁이나 노테, 시그널 힌트 없었으면 정말 10점은 받았을까 싶어요.. ㅠㅠ 꼼꼼한 부교재와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제일 지쳐있을 마지막 리스닝 수업이 오히려 기다려지고 또 기대가 됐던 것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분위기 전환하려고 농담하시는거 저희반 너무 차갑다고 반응없다고 말씀하셨는데 사실 전 너무 재밌었어요 헤헿.... 가까운 시일 내에 토플을 다시 칠 결심이 든다면 주저않고 선생님 강의를 등록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선생님 강의 그리워서 또 들으러 갈거같아요 힝 ㅠㅠ♡


스피킹 서유진 선생님!!♡ 선생님의 Magic Expression이 진짜 제게 마법같은 결과를 가져다준 것 같아요 정말 말 한마디 못하던 저라서 애초에 23점을 목표로 했었는데 무려 22점이라는 점수가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ㅠㅠ 선생님께서 늘 시험장의 압박감은 겪어본 사람만 안다고 하셨는데 정말 그 마음.. ㅎㅎ 사실 1번 문제부터 예상치 못했던 질문이 나와 당황해서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머릿속이 새하얘져서 그냥 magic expression만 말했는데.. 점수 보고나서 역시 선생님 말씀이 맞았구나 정말 선생님만 믿고 가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한달만 수강했는데도 선생님의 표현이나 문장들이 너무너무 좋아서 여러 곳에 많이 쓸 수 있었고 그 덕에 목표 점수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발음 교정 음성, 템플릿, 노테 등 정말 하나도 흘려넘길 수 없는 자료들이었어요 ㅠㅠ 특히 멘붕했을 때 쓰라고 알려주신 꿀팁!!♡ 너무 잘써먹었습니다 ㅎㅎ 두달 강의 다 들었으면 어떤 결과였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러네요 >.<


라이팅 박지윤 선생님!!♡ 선생님의 유쾌한 강의가 일요일 아침 저를 일어나게 했습니다 ㅎㅎ 통합형 강의까지 듣지 못한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재미있게 브레인스토밍 방법을 알려주시면서도 중요한 점은 꼭꼭 강조해주신 덕분에 다소 부실한 내용이었는데도 안정적인 페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주제가 이미 선생님이 전개 방법 알려주신 거였는데도 바보같이 제가 당황하는 바람에 아예 다른 방향으로 전개를 해버렸고 근거도 하나였는데.. 8ㅅ8 선생님 템플릿 덕분에 시간을 정-말 많이 아낄 수 있었어요! 선생님만의 꼼꼼한 첨삭 그리고 작은것까지 세세히 신경써서 만들어주신 자료들이 없었다면 수많은 감점을 당하고 20점의 벽을 뚫지 못했겠쬬.. ㅠㅠ♡


라이팅 송원 선생님!!♡ 정말 선생님은 제게 기적이세요 ㅠㅠ 통합형은 혼자 공부하기 어렵다고 말씀하신 것처럼 전 시험 2주전까지 통합형 손놓고 있던 학생이었습니다.. 읽기 노테도 못하던 제가 선생님 강의를 단 한 번 듣고 안정적인 페어를 받았어요! ㅠㅠ 저도 안 믿겨질 정도로 놀라운 점수입니다 ㅠㅠ 사실 운이 좋았어서.. 정말 선생님 강의 다 들었으면 통합형은 하나도 걱정 안했겠다 싶더라고요!! 시간이 없어서 이것만은 꼭 외우라고 말씀하신 필수표현들만 믿고 달달 외웠는데 정말 그것만으로도 내용을 곧잘 써내려갈 수가 있더라고요!! 심지어 두번째 반박을 한 단어 빼고 다 놓쳤는데도 이럴 때 쓰라고 알려주신 표현으로 메꿨더니 오프토픽을 면함은 물론이고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ㅠㅠ 노테도 간결하지만 효율적인, 한번에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신 덕분에 많은 내용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결과를 받아들고 제 자신이 좀 양심이 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선생님의 강의와 자료는 가히 최고였어요..bb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게 토플은 교환학생을 위한 시험이기도 했지만 정말 큰 도전이기도 했는데 선생님들이 없었다면 저는 길을 헤매다가 많이 좌절했을 것 같아요 ㅠㅠ 정말 많은 도움을 주신 선생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04 [오픽] 곶감먹던 소녀 IH받았어욥! [1] 안예진 1329 2018.10.15 15:56
10703 [오픽] 저 진짜 후기 안쓰는데 첫 시험에 IH 받았습니다. 오픽은 클라라쌤 무조건 사진 [1] 임은영 1756 2018.10.15 13:41
10702 [토익] 딱 4번 수업듣고 860 -> 960 으로 올랐어요 [2] 이미래 2671 2018.10.15 12:21
10701 [토익] 드림토익 한 달 수강후 LC만점, 총 860점 받았습니다! [2] 신영의 3609 2018.10.14 21:42
10700 [토익] 전미정선생님. 감사합니다. 원하는 점수 받았습니다. [1] 문혜정 2212 2018.10.14 20:15
10699 [토익] 기본종합반 한나쌤 수업~~도움많이 되었어요~!!! [1] 김소정 2334 2018.10.14 17:45
10698 [토익] 최석원 선생님 550반 1달 수강후기 [1] 김정오 2250 2018.10.14 16:17
10697 [토익] 윤인아 선생님 케일리설 선생님 아침기본종합반 후기! [2] 신유선 2813 2018.10.14 14:57
10696 [IELTS] Jen선생님 강의 추천드립니다. [1] 심지언 2177 2018.10.13 22:00
10695 [토익] 어벤저스 실전반 김진영,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2] 박지영 2044 2018.10.13 16:02
10694 [토익] 한나쌤 감사합니다ㅠㅠ [1] 안혜빈 2052 2018.10.13 14:12
10693 [오픽] 생애 첫 오픽 한 번만에 IH 땄어요ㅜㅜ!! 종로센터 효정쌤 오픽 기본반 사진 [1] 이해온 964 2018.10.12 16:58
10692 [토익] 정규반수강 1달만에 865->985! 레이첼김 김윤지 케일리설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김소현 64 2018.10.11 11:21
10691 [IELTS] 드디어 통과했습니다 [1] 김도현 1825 2018.10.12 09:57
10690 [토익] 토익 910점 850+ 점수보장반 9월(10시) (케일리쌤, 김윤지쌤, 레이첼쌤) [3] 이찬웅 2613 2018.10.12 01:04
10689 [토익]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한달만에 900 넘었네요 사진 [3] 문채정 2092 2018.10.12 00:50
10688 [토익] 첫토익!! 감사합니다 [2] 정희정 1756 2018.10.11 23:56
10687 [토익] 에일리,이상길 쌤 감사합니다.(2달800->900) [2] 임도현 1908 2018.10.12 00:16
10686 [토익] 첫 토익 840점 받았어요♥ 오전 입문종합반 후기 (이은빈, 김진태, 한나 선생님) 사진 [3] 박승희 3806 2018.10.12 00:07
10685 [토익] 신발사이즈에서 시작하는 토익은 최석원쌤과 함께! [1] 이경림 2001 2018.10.11 23:52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