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토린이의 첫 토익, LC만점으로 졸업!
해커스 입문반 수강생 리얼후기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인생 첫토스, 세이임쌤 기본반 Lv.6 한방에 패스했어요!

길예람 | 조회 1748
  • 20180901

강남역캠퍼스 [Lv.6+][10일완성] 토익스피킹 기본 (14시) (스터디권장)-8월 1일 개강, 8월 14일 종강-[2018 최신개정판 교재]

수강 후 Lv.6점 달성!

안녕하세요!

수강 후기 쓰게될줄 진짜 몰랐는데.. ㅠㅠ 넘 감격스러워서 글 남겨요!

대학동기가 세이샘 강의듣고 레벨6 나왔다고 추천해줘서, 그럼 나도 한번 해보자 하고 수강했는데 저도 한방에 레벨6 나왔어요!!!!


수능 이후로 영어에 손을 놓은 지 오래되서 걱정이 진짜 많았는데 완전 기우였어요!

귀에 쏙쏙 박히는 엄청난 강의와 엄청난 숙제^^.... 숙제만 해도 저절로 공부가 되었구요 ^^ 숙제 증말.. 많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학원다닐때 숙제 다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 10일정도 혼자 리뷰하고 밀린숙제 다 하고 시험 봤습니다~

그리고 이건 진짜 참 트루인데.. 레알 부교재만 다풀어도 시험 문제 다 대답할 수 있습니다요.... 


전 사실 기본 문법도 너무 약한상태라, 시험보기 2일전부턴 강의자료랑 부교재 답안지 그냥 줄줄 외웠어요! 

아! 종탬도 겁나 열심히 다 외웠는데 시험볼 때 너무 떨려서 많이 쓰지는 못했고, 

제 경우엔 종탬보다 그 전페이지에 정탬인가요? 한줄짜리 문장이 더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문제에 대답하고 시간 몇초라도 남아있으면, 기억나는 문장은 뒤에 다 갖다 붙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수업시간에 배운 호응만은 전세계 최강이었다고 자부합니다 오우, 예스! 오브코스~ 뭐 이런..호응들..ㅎㅎ


그리고 샘이 수업시간에 맨날 강조하신거! 뭐라도 던지고 나오라고...

시험볼 때 part5에서 반은 알아듣고 진짜 중요한 핵심을 못알아들어서

일단 part5 탬플릿으로 어~ 너 이거 해결할 방법 찾는다매~ 하고

나머지는 그냥 신입사원 연습했던거 갖다 집어넣고 겁나 큰소리로 뻔뻔하게 대답했어요. 

part6도 친구팔기 엄청 열심히했구요 ^_^ 

샘 말씀대로 시험장 나오고나서 집와서 밥먹는데 갑자기 아 그때 이렇게 말할걸 저렇게 말할걸 엄청 후회되더라구요
그래도 아무말 안하는것보단 겁나 쉬운 말이라도 하는게 나을것 같아서 겁나 크게 많은말을 하고 나왔어요!
그래서인지 시험 피드백에 목소리가 커서 잘들린다는 말이 반복해서 엄청 많이 적혀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저는 진짜 레벨6 안나올까봐 진짜 ㅠㅠ넘나 마음 졸이면서 시험결과만 기다렸는데 
한방에 레벨6 받아서 이제 또 당분간 영어에 손 떼려구요 ㅋㅋㅋ
왠지 조금 더 공부하면 레벨7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도전해볼까 했지만,
제 전공이 레벨7까지는 요구하지 않는 직종이라 일단 손떼고 취뽀에 더 집중하려고 합니다 

아 추가로 전 늦게 강의 신청하는 바람에 스터디 권장반으로 들어갔지만 part6 템플 외우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조원들이랑 종탬 겁나 열심히 외웠어요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았어요. 혼자였음 절대 안외웠을텐데 ㅎㅎ
스터디는 뭐가되었든 하는게 도움이 되는건 확실한 것 같아요!
마음의 부담이 겁나게 있지만 그 부담으로 인해 공부를 조금이라도 더 하게 된다는 점~

마지막으로 세이샘 진짜 레알 진짜 넘나 감사드려요.....♥︎💕
영어 말하기 수준 거의 윌리엄 해밍턴 급이었는데 레벨 6 달성하게 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여 
역시 시험은 유명강사에게 가야하는 이유를 샘이 주신 여러 자료를 통해 또 깨달았습니다!!!

주변에 토스한다는 애들한테 샘 엄청 추천하고 다닙니다요 ㅎㅎ 벌써 한명 등록했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워낙 영어에 취약해서 제 말에 더 신뢰가 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직장인되고 승진때문에 토스 또 필요하면 샘한테 또 갈게염 ^_^

설명충이라 쓰다보니 또 말이 길어져버렸네요 
이만 쿨하게 떠납니다 총총


모두 토스점수가 필요하시다면 세이샘과 함께 원하는바를 이루세여!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78 [일본어] 자세한 설명의 일본어수업 [1] 이나리 1303 2018.11.03 03:46
10777 [토익스피킹] 기본반으로 레벨 7 나오기 (+세이임 선생님) [1] 이설아 1847 2018.11.02 13:34
10776 [기초영어] 안젤라쌤ㅎㅎ [1] 김승현 1419 2018.11.02 13:02
10775 [토플] 손승미 선생님,안젤라 선생님 기초영어 수강 후기 [2] 김경민 2565 2018.11.02 10:04
10774 [기초영어] 안젤라 선생님 스피킹캠프 2단계 후기 [2] 임하연 1658 2018.11.02 02:43
10773 [토플] 김량경,이다희 선생님 정말 솔직후기. 꼭 보고 수강 신청하세요!!!!!!!! [2] 신주혜 3560 2018.11.01 20:58
10772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최서영 2223 2018.11.01 23:22
10771 [오픽] 꺄 첫 시험에서 IH 나왔따~~ (꼭 PC버전으로 봐주세여 ㅠㅠ_사진있음 ) [1] 유슬기 1905 2018.11.01 21:45
10770 [오픽] 카렌선생님.. 명확한 차별화수업 [1] 최재현 1952 2018.11.01 17:21
10769 [토플] 기초영어 이다희선생님, 김량경선생님 감사합니다! [2] 조영상 2094 2018.11.01 17:17
10768 [오픽] 클라라쌤 수업 듣고 오픽 첫시험에 IH 받았어요ㅠ 사진 [1] 이원종 2394 2018.11.01 14:12
10767 [토익] 토익 공부에 부담을 가졌던 부분을 덜어주셨어요 [1] 이수찬 2149 2018.11.01 11:28
10766 [중국어] 김지영쌤 수업듣고 1달만에 4급 붙었어요 !! 사진 [1] 심유진 1427 2018.11.01 10:31
10765 [토익] 530 -> 920 총 390점 상승! 김진영쌤 이상길쌤 감사합니다! 사진 [2] 이성근 3152 2018.10.31 22:59
10764 [토플] 이다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상기 2200 2018.10.31 22:32
10763 [토플] 김량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상기 1821 2018.10.31 22:21
10762 [오픽] Clara 쌤 오픽입문반 10일완성 수강후 IH 달성!!! 사진 [1] 황혜련 1535 2018.10.31 20:08
10761 [오픽] 클라라 선생님 화이팅! [1] 장선현 1350 2018.10.31 16:03
10760 [토익스피킹] 토익 675 -> 토스 2주완성으로 LV 6(140점) 사진 [1] 김효원 2163 2018.10.31 16:16
10759 [일본어] 연지쌤 오오기쌤 수업 강추입니다~^^ [1] 홍은주 2560 2018.10.31 16:09
메인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