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 열기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개학원 조사지표결과)

강사채용 강사채용

수업후기게시판

[2달만에 목표점수 달성하는 빡센해커스반]
한승태&김동영 선생님 수업 솔직후기
[글로벌 TOP기업 성공기, 620→810점 달성]
종로해커스 드림토익 수강생 / 김형곤
[제 17회 해커스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토플&유학성공담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선장주/심동혁/한나 선생님

김규보 | 조회 2989
  • 20180809

LC 400 RC 320 


다른 분들이 보기에는 낮은 점수일지 모르지만 저에게는 너무나 높은점수 !!

중학교 때 공부와 이별한 탓에 영어의 기초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채로 살아왔습니다..

심지어 토익이란 것이 존재한다는 것만 알고 한번도 보지 않았죠. 

하지만 이 분들 덕분에 저는 목표점수를 달성하였습니다ㅠㅠ


JJ쌤

영어 문법을 하나도 모르던 제가 RC에서 320점을 받을 수 있었던 건 JJ쌤 덕분입니다ㅠㅠ 제가 궁금해하던 기초문법을 이렇게 간단하고 자세히 알려주시다니

당신은 도덕책.....특히 암기법은 정말 대단합니다. 떠올리기 싫어도 떠올라요. 그리고 평소에 수업시간에 조용히 있는 편인 저를 계속 웃게 만들다니 쌤은 

개그맨을 했어도 성공하셨을겁니다. 그리고 잘생겼어요. 팬입니다ㅋㅋㅋ

근데 정말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 미국에서 본 시험점수 어떻게 되신거죠 그 이후로 말씀을 안해주시네요.. 


심쌤

사실 저는 긴 문장이 국어로 되어 있어도 문제를 잘 못 풀었던 사람입니다.. 그래서 수능 때 국어는 다 찍어버렸죠. 이상하게 문장이 길면 해석이 힘들고 이해가 안 됐습니다. 근데 이걸 영어로 풀라니 정말 눈 앞이 깜깜했습니다. 그런 저를 인도해주신 심쌤.. 문제를 하나하나 풀면서 어떻게 내가 이렇게 발전했지 라는 생각밖에 안했어요. 유감스럽게도 마지막에 시간이 없어서 10문제 정도 찍었습니다.ㅠㅠ 심지어 다 틀렸더라고요.ㅠㅠㅠ 선생님의 암기법덕분에 5형식도 외우고 정말 꿀팁감사합니다 !


한나쌤

가르치는 실력이 부족함이 없을 뿐만 아니라 연예인 뺨 때릴 정도로 한나선생님! 제가 한강다리를 가지 않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사람 구하셨네요. 저 진짜 LC에서 400점이 나올 줄은 꿈에도 상상못했습니다. 파트2에서 맨붕와서 아 망했다 이러고 있었는데 의외로 파트34 너무 쉽더라구요. 선생님 덕분에 400점 맞았습니다. 첫토익+한달만에 720이 나오다니 정말 꿈만 같습니다. 사실 쉐도잉 열심히 안했는데 그래서 파트2가 망했나봐요. 죄송합니다....다음 공부할 때까지 쉐도잉 열심히 하겠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1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1072 2018.09.14 14:06
10612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34 2018.09.14 14:02
10611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87 2018.09.14 13:59
1061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52 2018.09.14 13:57
1060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946 2018.09.14 13:53
1060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사진 해커스 875 2018.09.14 13:51
1060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798 2018.09.14 13:47
1060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764 2018.09.14 13:44
1060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785 2018.09.14 13:41
10604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750 2018.09.14 13:38
1060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79 2018.09.14 13:36
10602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21 2018.09.14 13:33
10601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24 2018.09.14 13:28
1060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93 2018.09.14 13:22
1059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03 2018.09.14 10:32
1059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38 2018.09.14 10:24
1059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해커스 895 2018.09.14 10:17
10596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오수진 1350 2018.09.14 06:26
10595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김민기 1333 2018.09.13 20:02
10594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진 [1] 이송우 1742 2018.09.13 15:02